베비즈 포켓폼 목베개 여행시 휴대하기 좋네
장시간 비행기를 타거나, 버스를 탈때 꼭 챙겨야 할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목베개 입니다. 특히 여행용 휴대용 목베개가 좋은데요. 쿠션감도 있고 휴대성도 있는 제품이 흔하지 않던데,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는 정말 아이디어 상품이였습니다. 뒤쪽에 포켓이 달려 있어서 목베개를 휴대성있게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또 메모리폼(Memoryfoam)을 사용하기 때문에 탁월한 압력 경감 특성으로 부드럽게 목을 감싸주고 다시 압력을 가하지 않으면 다시 원형으로 돌아가는 신기한 특성을 가지고 있는 목베개였습니다.
지금 자는중? 아니 아니~
잠깐 의자에 앉아서 명상중입니다.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를 하고 잠깐 눈을 감고 잡념을 없애는 중이였죠.
여행을 갈 때 휴대용 목베개는 이렇게 작은 크기로 만들어 주는 포켓이 달려 있습니다. 보관을 위해 따로 주머니를 챙길 필요도 없었습니다.
평상시 사용할 때는 이렇게 펼쳐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을 뒤에 달다니 참 기발하죠?
베비즈 제품인데요. 충격흡수에 아주 좋은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하여 목의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목베개 였습니다.
메모리폼은 NASA(미항공우주국)의 우주 개발 계획의 일환으로 우주선이 이륙할 때의 엄청난 중력으로부터 비행사의 척추, 등을 보호하기 위해서 개발된 점탄성력을 보유한 특수개방세포 구조의 신소재로서 차세대 신기술을 실용화 시킨 첨단 소재라고 합니다.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에도 메모리폼이 들어 있어서 눌렀을 때 구션감을 가지고, 압력을 가하지 않으면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됩니다.
뒤에 있는 포켓은 상당히 요긴합니다. 별도의 보관 주머니도 필요 없이 달려 있어 잃어 버릴 염려도 없구요.
이렇게 동그랗게 감아서 뒤로 돌려서 포켓에 넣어 주면 됩니다. 쿠션이라 꾹꾹 눌러도 상관없고 포켓에 넣으면 상당히 작아지네요.
여행할 때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로 작아집니다. 버스타고, 비행기 탈때 사용해보면 좋겠죠?
또 쿠션은 목에 빠지지 않게 단추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의 큰 장점은 쿠션이지만, 휴대가 편리한 포켓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포켓에 보관하는 게 얼마나 편한지, 부피 줄이기용으로 딱 그만이였습니다.
또 베비즈 포켓폼 목베개의 가격대가 저렴한 1~2만원대라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다양한데요. 무난한 회색도 괜찮네요.
민팅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은 민팅으로 부터 제공받아 솔찍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