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갈때 필수품 소니 액션캠 X3000
이번 필리핀 마닐라 여행을 다녀오면서 챙겨본 4K 액션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행가서 혼자서 직을 수 있는 셀카봉에 액션캠과 익스트림스포츠를 즐기기에 그만인 것이라면 바로 소니 액션캠 X3000 이라고 보는 데요. 저번 리뷰에서는 하이원 스키장에서 익사이팅한 스노우보드 동영상을 보여 드렸는 데요.
이번 필리핀 마닐라 여행에서는 고층 야외 풀장과 여행하면서 찍은 동영상을 대거 넣어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여행갈 때 왜 액션캠을 챙겨야 할까요? 그건 바로 스노쿨링을 하거나 길거리를 걸어가면서도 흔들린 없이 소니 액션캠 X3000으로 동영상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 됩니다.
이번 여행은 #소니액션캠 이다!
혹시 여행을 준비중이라면 소니액션캠을 챙겨 보세요. 특별한 이벤트가 있는 데요. 3월 12일까지 행사기간동안 소니 액션캠을 구매하고 3월 19일까지 정품 등록을 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데요.
공통 정품등록 사은품으로는 소니 액션캠 트래블 키드 와 함께 소니 액션캠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 태그와 캐리어 밸트를 걸어 볼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스티커는 캐리어에 붙여도 이쁠 거 같았습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행사는 FDR-X3000, FDR-X3000R, HDR-AS300, HDR-AS300R, HDR-AS50, HDR-AS50R 이 해당되는 제품입니다.
소니 액션캠 구매 이벤트 링크 바로가기
자세하는 것은 위의 링크를 참고해서 응모하시면 되겠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고층 빌딩의 야외 풀장에서 소니 X300 액션캠을 즐겨 보았는 데요. 역시 여행할 때는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액션캠은 필수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 물놀이 할때는 일반 캠코더 보다는 익스트림 스포츠에 적합한 4K 액션캠이 제격이라고 생각 되었습니다.
공항에서 출반 전 부터 소니 X300 액션캠으로 촬영을 해보았는 데요. 사진기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것이 4K 해상도인 3840x 2160 에서 사진을 추출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행할 때 사진 찍고 동영상 찍고 정신 없으니깐요. 다만 너무 와이드한 사진 찍기 싫을때는 일반 카메라로 찍으면 될 거 같네요.
소니 액션캠 X3000의 악세사리로 핑거그립 악세사리(AKA-FGP1)와 액션캠용 액션 모노포트(VCT-AMP1, 셀카봉), 라이브 뷰 리모트(RM-LVR3)까지 다양하게 장착하여 액션캠을 즐겨 볼 수 있었습니다.
▲ 소니 액션캠 지원 악세서리 : http://www.sony.co.kr/electronics/action-cam/t/action-cam-mounts-accessories
여행갈 때 준비물은 바로 #소니액션캠 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케리어, 여권, 여행가방을 챙기고 소니 액션캠 X3000 도 챙겼네요. 아차! 비행기에서 목이 아프니깐 목베개도 챙겼습니다. 액션캠은 화질 좋고 바다 속 물속에서도 잘찍히는 게 제일 중요하죠~ 소니 X3000액션캠도 물속에서 걸어다니는 길거리에서도 잘 찍혔습니다. 액션캠 후기는 편집 중이라 곧 업로드 할게요.
스노우보드장에서 즐겨본 소니 X3000 액션캠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428097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428097
☝ 엔돌슨 TV채널 : http://tv.naver.com/v/1428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