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사용기 캡슐머신

by 엔돌슨 2016. 9. 30.
반응형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사용기



결혼초에 커피를 좋아하는 와이프와 나는 처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을 구매하였습니다.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시티즈로 우유거품도 내주는 캡슐커피 머신이였죠. 그로부터 한 동안 커피에 빠져 있었습니다. 일본지인을 통해서 바닐라시럽과 커피 관련된 제품을 공수 받으면서 말이죠. 

주변을 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였더군요. 신혼부부의 혼수품으로 커피머신이 빠질 수 없다는 걸 알게 되었죠. 커피를 좋아 하니깐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게 되면서 점점 커피관련 제품이 늘어 나게 된 거죠.


이번 리뷰에는 2016년 신제품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혼초 제품보다 확실히 좋아진 외형과 성능에 감탄하면서 제품을 개봉해 보게 되었습니다.



http://tvcast.naver.com/v/1139078

[IT가지고 놀기 네이버TV캐스트 구독]


동영상으로 개봉부터 사용법까지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동영상과 자막을 넣었으니 보기 편하실 겁니다.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 개봉기



처음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의 박스패키지를 보니, 생각보다 크지 않았습니다. 거품버블기가 없는 제품이라서 그런거 같네요. 또 상단의 박스는 각지지 않게 둥근 곡선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박스의 큰면에는 Nespresso (네스프레소)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커피머신을 몰라도 네스프레소는 한번쯤 들어보셔서 아실 겁니다. 


박스 측면에는 스마트폰과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그림이 있습니다. 설마 스마트폰 어플로? 맞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리뷰 중간쯤에 자세히 적어 두었습니다. 참고 하시죠.




한눈에 제품을 개봉하는 걸 볼 수 있게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의 개봉을 움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박스을 단계별로 열리게 되어 있었습니다.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의 제품의 구성품을 보면, C70 캡슐커피머신 기기와 프로디지오 매뉴얼, 신규회원을 위한 웰컴 오퍼안내, 책자, 캡슐 재활용 회수용 비닐팩,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2줄이 들어 있습니다.




http://ndolson.com/2005

처음 구매하면 웰컴 고객이 됩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처음 구매자는 "네스프레소 웰컴오퍼" 대상이 되는 데, 종류별로 캡슐을 맛볼 수 있는 득템 찬스가 됩니다. 저도 처음 네스프레소 경험할 때 웰컴오퍼로 구매 해 보았는 데요. 이번이 2번째 혜택이 되겠네요. 


150팩 이렇게 큐픽을 구매해도 이득입니다. ^^ 



2016년 신제품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에 대한 설명서와 웰컴오퍼, 그리고 네스프레소의 캠페인으로 진행하는 캡슐회수용 비닐팩이 들어 있었습니다.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구매 시 들어 있는 캡슐은 2줄이였습니다. 

네스프레소 카자르, 드롱기, 리스트레토 등 다양한 커피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캡슐 종류가 다양하고 많아서 첫 구매자라면 누가나 한번씩 다양한 캡슐을 맛볼 수 있게 해주는 것이죠.





▲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의 전체적인 외형



처음 보면 디자인에 반한다고 하죠?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이 그렇습니다. 각진 부분과 둥근곡선이 잘 어울려져 세련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캡슐 투입구가 왜 이렇게 이쁘지?



네스프레소의 일련번호는 스티커로 붙여져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건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네스프레소 어플을 이용하면 내 커피머신을 쉽게 등록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세련된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은 네스프레소 어플과 연동하면 할 수 있는 작업이 더 많습니다. 아침마다 예약된 시간에 커피를 내려 주는 기능도 네스프레소 앱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네스프레소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거나 일련번호 기입을 통해서 연동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스프레소 앱을 설치하고 쉽게 커피머신 등록을 쉽게 하였습니다.

등록과정에서 물의 경도라던지, 구매일자, 구매경로, 캡슐강도 등의 상세한 정보의 입력을 통해서 철저한 관리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아침마다 커피향기로 잠을 깰 수 있을까?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라면 가능하겠네요!



네스프레소 어플의 경우,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기기에 직접 가지 않고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물은 충분한지? 캡슐 강도나 리스트레토, 메스프레소, 룽고 3가지 조정이 앱에서 가능 합니다.


왼쪽 이미지처럼 매일 커피 추출하는 시간을 정해줄 수 있습니다. 이런 예약기능을 통해 쉽게 커피를 내릴 수 있습니다. 캡슐 예약 기능의 경우, 컵잔이 꼭 있어야 하며, 사전에 캡슐을 투입을 해주면 정해진 시간에 커피를 내려 줍니다.

또 캡슐 갯수 관리와 어플을 통한 캡슐 구매도 가능합니다. 모두 네스프레소 아이디로 관리되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맛있는 커피내리기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사용하기




물통의 경우 0.8L 의 용량을 보여 주었습니다. 생수통의 물을 넣어 보니 투명한 용기에 물의 양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우 이동이 가능한 물통의 방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네스프레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애매한 공간이 문제가 될 경우가 생깁니다. 이런 경우 물통을 옆으로 끌어 전면에서 후면까지의 길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본체 길이만 374mm 이니 참고 하세요. 



구매 시 캡슐의 경우 2줄로 16가지의 캡슐을 제공하여 줍니다. 다양한 종류의 캡슐을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커피를 찾으면 됩니다. 저도 여름철 한정 리미티드 등 다양한 캡슐을 먹어 보았는 데, 라떼 부터 바닐라, 카라멜 시럽까지 다양하게 경험해보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캡슐의 투입구는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게 닫혀 있고 손잡이를 당겨 열게 되어 있습니다.


16가지의 다양한 커피캡슐을 즐겨 보았습니다. 벌써 2개나 먹어 보았습니다.




리스트레토, 메스프레소, 룽고 3가지 추출방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스트레토, 메스프레소, 룽고의 차이는 농도가 진하거나 연하거나의 차이입니다. 




리스트레토(Ristretto) : 짧다, 농축되다. 15초 25초 추출.

룽고(Lungo) : 이탈리어로 길다. 35초 ~ 45초 추출.




맛있는 커피를 추출하기 위해서 네스프레소 커피캡술을 넣어 봅니다. 상단부에 위치하고 있는 캡슐 뚜껑은 레버를 위로 올리면 열리게 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잔에 얼음을 채우고, 네스프레소 캡슐의 강도를 7이상의 캡슐을 추출 해보았습니다. 라떼 해먹기는 강도 7이상이 좋습니다.


외형에서 느껴 지듯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는 도시적인 감성과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침마다 커피 한잔 뽑아 먹는 상쾌한 기분이 느껴 집니다.


커피 물받이 통입니다. 2단 분리커버로, 하단에 커피캡슐이 떨어지고 다시 캡슐에 남아 있는 약간의 수분을 모아서 버릴 수 있게 해줍니다. 세척시 분리된 통에 의해서 캡슐을 모으기 더 좋았습니다.





이쁜 스타벅스 잔에 담아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잔을 모으는 취미 덕분에 커피를 즐기는 재미가 더 있습니다. 투명한 커피잔에아이스라떼를 이른 새벽부터 내려 보았습니다. 

예열 시간을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30초 안쪽으로 빠르게 커피를 추출 할 수 있었습니다. 



왼쪽은 신혼초에 구매하였던 네스프레소 시티즈앤밀크 시티즈 입니다.

오른쪽은 2016년 신제품 네스프레소 머신인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입니다. 어느쪽이 더 세련되어 보이나요? 애착은 구형 네스프레소에 가지만,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예약되며 체계적으로 캡슐과 물을 관리해주고 추출 단계를 3단계로 해주는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가 더 좋았습니다. 물통 역시 회전식이라 원하는 공간에 넣기 적당하였습니다.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는 타이탄 색상으로 블랙 같지만 블랙과 다른 매력을 뿜어 주었습니다. 앞서 본 블루투스와 연동된 편리한 기능 뿐 아니라 외관에서도 더욱 커피머신 다운 모양새를 보여 줍니다. 특히 위에서 보면, U자 모양의 외형과 캡슐 모양의 투입구가 이쁘다는 평입니다. 

신제품 네스프레소를 만나 보면서 신혼때부터 꼭 구매하려고 벼루다가 신혼선물로 받았던 커피머신에 대한 옛추억과 세월이 지난 만큼 더욱 스마트해진 2016년 네스프레소 프로디지오 C70 (타이탄)의 경험이 겹쳐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커피 이제는 아침마다 예약해서 네스프레소로 즐기시죠.


국내 판매중지로 직구사이트 링크입니다. $60 까지 할인쿠폰 받아 적용되는 쿠폰을 사용하세요. 최저가임.

https://www.qoo10.com/g/533491598/Q107578318

[US$236.40]네슬레 일본 네슬레 네스프레소 뿌로디지오 티타늄 C70TI E460207H

WWW.QOO1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