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귀여운 미니 스피커 BZ-A660 써보니
안녕하세요 엔돌슨 입니다. 최근 사용중인 미니 스피커 입니다. 귀엽고 칼라풀한 미니 스피커 인데 좋네요. 사운드의 명가 브리츠에서 만든 BZ-A660 제품입니다. 휴대 하기 좋은 스피커로 작은 사이즈가 인상적입니다. 마치 핸드폰에 달아 둔 악세서리 같다는 느낌마져 드는 데요. 하지만 작지만 방수IPX7 등급을 가진 방수 스피커 입니다. 그래서 BZ-A660는 여름에 갑자기 내린 소나기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산 및 자전거 등의 야외활동하시는 분들에게 아웃도어 스피커로 딱이겠죠?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의 미니 스피커 입니다.
BZ-A660 브리츠 IPX7 방수스피커
가방에 달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작은 크기에 손 핸드그립이 있어서 손에 걸거나 가방에 달아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스마트폰 악세서리 처럼 사용할 수 있게 작은 크기와 화려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손으로 작아 보면 겉을 감싸고 있는 고무재질이 느껴 집니다.
BZ-A660 미니 스피커가 손에 미끌리지 않는 그립감을 가지고 해 줍니다.
호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없는 크기 입니다.
보통의 경우 야외활동 시 가방에 메달아 사용하기 좋을 것입니다.
스피커는 42mm 의 정육면체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42 x 42 x 42mm)
그리고 작지만 짱짱한 3W 의 출력을 가지는 스피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리츠 로고가 쓰여 있는 반대쪽이 스피커 입니다.
미니 스피커 작고 귀여운 스피커
브리츠 BZ-A660 제품의 패키지를 살펴 봅니다. 정품의 스티커 태그가 보이고, BZ-A660 가 미니 스피커 제품이라는 걸 한 눈에 알 수 있게 제품 사진이 보여 집니다.
색상은 칼라풀하게 제공하여 줍니다.
IPX7 등급의 방수 스피커라는 걸 알 수 있게 표기 하고 있습니다. BZ-A660 는 샤워시 맞는 물줄기 정도는 거뜬하게 방수할 수있는 방수스피커 입니다.
갑자기 내린 소나기에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방수 능력을 보여 줍니다.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BZ-A660 의 구성품은 BZ-A660 스피커, 핸드 스트랩, USB 충전 케이블, 매뉴얼을 제공하여 줍니다.
충전을 위해서 우선 BZ-A660 을 충전 후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특히 처음 구매 시에는 꼭 충전으로 배터리를 사용 하세요.
조작부를 살펴 보면 옆면에 재생 및 전원 버튼을 제공하여 주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BZ-A660 의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최신 4.1을 지원하기 때문에 모든 디바이스와 호환이 좋습니다. 또한 최신 버전이라 배터리 소모에 있어서도 개선된 부분을 보여 줍니다.
재생 시간은 4시간 / 3.7V 의 300mAh 의 배터리르 가지고 있습니다.
음질은 3W의 출력으로 손에 쥐고 들고다니면서 듣기 좋았습니다.
핑크색의 칼라로 이쁜 미니 스피커인데요. 가방 등에 핸드스크랩을 이용하여 달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블루투스 기반이라 노트북 등에 연동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 노트북9에 연동하여 외부 스피커로 사용해 보았습니다.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을 때 보다 큰 소리 재생을 도와주는 외부스피커로 만족 스러웠습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 다양한 블루투스 연동 디바이스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BZ-A660 브리츠 스피커를 살펴 보았습니다. 미니 스피커로 휴대하면서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의 욕구를 잘 타겟팅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4mm의 정육면체로 작은 악세서리 같은 제품이지만 3W의 깔끔한 음질을 보여주는 제품이였습니다. 더구나 IPX7 등급의 방수로 소나기 등의 물줄기로 부터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