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IT정보

LTE 데이터선물 이제는 쉽게 U+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쓰세요

by 엔돌슨 2016. 4. 14.
반응형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구매하고 이제는 1년치 사두고 쓰자

 

 

와이프에게 LTE데이터를 선물해 주었다. 평소 드라마 동영상 보는 걸 좋아하는 작가님 되시겠다. 이러니 항상 LTE데이터가 부족하다고 이야기하지. 그래서 알아보던 중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가 생겼다는 걸 알았다.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구매해서 선물도 가능하고 미리 사두면 할인 혜택도 있는 LTE 데이터선물 기능 되시겠다.

 

어떻게 유플러스 데이터 상품권을 쓰는지 선물부터 사용법까지 친절하게 알려 주겠다. 어렵지 않고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LTE데이터 구매를 할 수 있게 마련 되어 있으니, 사용하시면 되겠다. 항상 그렇듯, 데이터 부족으로 허덕이는 주변의 지인들에게 LTE 데이터 선물은 웬열~ 공짜냐~ 즐거운 마음으로 선물을 받을 수 있어 감사의 표시를 할 수 있는 좋은 선물이였다.

 

요즘은 모바일쿠폰이 대세라서 선물도 스마트하게 스마트폰으로 주고 받는 게 편하긴 하다.

 

 

 

 

 

 

 

선불로 구매해 1년간 이용가능하 U+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이 출시되었다. LTE데이터 충전(구매)/선물/등록/조회까지 어플과 유플러스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바로 알기(클릭)

 

 

 

 

 

LG U+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선물하기 사용법

 

 

 

 

데이터 충전은 쉽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앱 또는 유플러스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가능하다.

 

http://www.uplus.co.kr/cpi/msmg/mscd/mscd/RetrieveDataBuy.hpi

 

위의 링크로 이동하여 LTE데이터를 충전을 하거나 LTE데이터를 선물로 줄 수 있다.

 

 

 

 

 

 

 

 

 

 

 

 

 

 

LTE데이터를 많이 쓰는 와이프에게 LTE데이터를 선물로 보내 주었다. 일단 보낼 수 있는지 인증을 먼저 하여야 한다.

인증이 통과되면 "선물 가능한 휴대폰 번호입니다." 라고 표시가 된다.

 

선물로 보낼 메시지를 정성스럽게 적어주고 예약문자 또는 즉시 발송 등을 선택할 수 있다. 결혼 기념일도 다가오고 해서 그전에 선빵 선물로 즉시 발송을 눌렀다.

 

 

 

 

 

 

선물을 보낸 후 등록을 하였는 지 사용여부를 조회해 볼 수 있다.

 

 

 

 

 

 

 

 

와이프가 카카오톡으로 웬열 이게 뭐임? 이렇게 카톡이 왔다.

 

즐거운 마음으로 출근을 한다. LTE데이터 잘썽~

 

 

 

 

 

 

 

 

 

 

LTE데이터를 선물로 보내면, 문자가 온다. 문자내용은 위와 같다.

선물 받은 LTE데이터는 바로 등록하지 않고도 2년동안 유효하다. 이용은 1년간 유효하다.

 

미리 선불로 LTE를 구매 해두고 급하지 않게 2년안에 등록이 가능하다는 말이다. 500MB 정도면 어쩌다 한번을 쓰지 않을까 하여 구매하였다. 뭐 금방 써버릴 수 도 있지만 말이다.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등록하는 방법

 

 

 

 

LG U+유플러스 공식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유플러스 데이터 상품권 구매와 충전을 모두 할 수 있다. "데이터상품권" 이라고 검색하면 U+ 데이터상품권이 보인다.

 

 

 

 

 

U+ 데이터 상품권은 충전, 선물, 등록, 조회가 가능하다. 장모님에게도 500MB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을 보내드렸는 데, 등록하시는 걸 모르셔서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드렸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어플과 홈페이지를 통해서 쉽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나이드신 분들은 이것조차 어려워 하는 경우가 있어 사위인 내가 직접 해드렸다.

 

 

 

 

 

유플러스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 버튼을 누르면 등록 가능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U+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을 등록하면 환불/교환/양도/중도해지가 안된다. 등록전에는 2년동안 유효한 상품권이고 등록하면 1년동안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을 가지고 있다. [확인]을 누르면 등록이 된다.

 

 

얼마 전 장모님은 U+ K10 중저가폰을 구매하면서 요금제를 바꾸었다. 그래서 데이터가 유튜브를 보고 나면 많이 부족하신데 이참에 데이터 용량은 500MB 보내 드리게 되었다.

 

 

 

 

 

LG U+LTE 데이터 상품권을 등록후에 조회를 통해서 이용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등록일로 부터 1년동안 유효한 사용기간을 가지고 있다.

 

U+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좋은 점은 등록 전에는 2년동안 유효하고 다른 사람에게 양도도 가능하는 점이다. 그리고 등록후에는 1년동안 사용가능하며, 기본 데이터 요금제의 용량을 다 소진후에 데이터상품권의 LTE데이터를 소진하게 된다.

 

그러니 1년동안 부족하지 않게 LTE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장모님의 요금제는 데이터가 달마다 가끔씩 부족한 요금제라 이렇게 유플러스 데이터선물을 보내 드리니 안심이 된다.

 

 

 

 

 

 

장모님이 라인으로 바로 답장이 오셨다. ^^ 이제 LTE데이터 부족하지 않게 잘쓰세요~

유플러스 LTE데이터 상품권 선물을 하니 기분도 좋다. 가까운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건 역시 기분 좋은일이다.

 

 

 

 

 

 

 

 

 

 

비디오포탈 같은 동영상 앱을 보다 보면 LTE데이터가 금방 소진 되기도 한다. 요즘은 페이스북에 동영상이 많이 올라와서 데이터 잡아먹는 게 다 페이스북 탓도 있지만, 아무튼 LTE데이터 궁핍에서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으로 벗어 날 수 있게 해준다.

 

 

 

타사와 비교하면 장점이 많은 U+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유플러스 유져라면 알 것이다. 왜이렇게 늦게 데이터선물 하기 기능이 생겼을까 ㅠ.ㅠ

LG U+가 LTE선물하기 충전 기능이 늦은 만큼 타사보다 혜택적인 면에서 장점을 주었다.

 

특히 50MB / 250MB LTE요금 선물은 SK, KT에는 없다. 오직 유플러스에서만 세세한 LTE데이터 용량별로 선택이 가능하다.

100MB와 500MB  사이정도 쓰는 사람도 고려한 것이다.

 

또 비교해 보니, 무제한 LTE 음성무한자유요금제 데이터초과 요율을 비교해보면, 오히려 U+ 상품권을 구매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

무슨 말이냐 하니~ LTE무제한은 요율인 메가당 22.53MB 인데 반해서 유플러스 상품권은 요율인 메가당 20.00 (50MB ~ 500MB) 이고 1GB ~ 5GB 사이는 더 저렴한 14.65원 , 9.28원, 6.45원 이다.

 

결국 U+상품권은 미리 돈을 내는 만큼 소비자에게는 무제한 요금제보다 더 저렴한 요율을 적용한 금액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이다.

 

그래서 짱구를 굴려 보니,

기본 요금제로 LTE데이터 다 쓰고 U+데이터상품권을 쓰는 게 더 저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부족한 데이터는 추가로 LTE충전을 통해서 충당하고 등록까지 2년간 유효하니, 여유있게 LTE를 사용하면 되겠다.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을 쓰는 방법을 공유하니, 이제 U+유져 중에 LTE데이터 부족으로 맨날 허덕이는 부모님, 조카들을 구하러 가자!! ㅋㅋㅋ

 

 

 

 

 

 

또 유플러스 데이터쿠폰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이외에도 G마켓, 11번가, G9 등 오픈마켓 및 편의점 (CU, 세븐일레븐 등)에서도 구매와 충전이 가능합니다. 지금 할인된 가격으로 G9 오픈마켓 에서 판매하고 있네요.

 

▲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인 오픈마켓 URL  http://me2.do/FvCS3Gue 

 

 

 

 

 

 

▲ 유플러스 데이터상품권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101&prodCdKey=Z1000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