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스피커 순위 엎을 Coms 블루투스 스테레오스피커
요즘은 저처럼 아이패드를 PC처럼 사용하는 사람이 많은 거 같습니다. 태블릿PC도 좋고 아이패드 에어도 좋은데요. 이번에 블루투스스피커 순위를 뒤엎을 이쁜 디자인의 컴스 블루투스스피커가 등장했습니다. 디자인을 보고 바로 반하게 되었는 데요. 지금 아이패드 블루투스스피커로 사용중입니다.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로 신기하게 오른쪽, 왼쪽이 분리되어도 좌우를 인식하는 스피커 입니다. 깔끔한 스피커 음질 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참 이뻐서 더 마음에 드는데요.
2채널 블루투스스피커로 컴퓨터, 태블릿PC, 아이패드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참 좋다고 생각합니다. Coms BLUETOOTH STEREO SPEAKERS 제품명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그럼 전 아이패드 에어의 블루투스스피커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정말 블루투스 스피커 순위를 매긴다면 상위 클래스에 두고 싶은 심쿵한 디자인입니다. 이런 고급진 디자인의 스피커를 원했는 데, 칙칙한 검정색 스피커와 달리 화사한 화이트가 참 마음에 듭니다. 그럼 컴스 Coms BLUETOOTH STEREO SPEAKERS 제품 개봉기 부터 활용기까지 올려 봅니다.
블루투스스피커 순위 상위권 제품 명품스테레오 스피커
Coms BLUETOOTH STEREO SPEAKERS 제품을 개봉하자 패키지 박스 안에 2개의 블루투스스피커가 나타났습니다. 사진을 크게 찍어서 그렇지 크진 않습니다.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디자인은 깔데기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아래에는 작은 스틸 받침대만 두었고 나머지는 심플 그자체 입니다.
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로 각각 충전 단자와 AUX 단자를 가지고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좌우를 인식하지만, 필요에 따라서 1개만 들고 스마트폰, 태블릿, 아이패드에 연동하여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나란히 세워두면 꼭 작은 스타크래프트의 프로브(일꾼)를 보는 듯하였습니다.
제품구성은 매뉴얼, 받침대 고무, USB충전케이블 (2개) 을 제공하여 주었습니다. 특별한 것은 없고 고무 받침대를 먼저 끼워서 사용이 가능하니깐 끼웠죠.
고무 패드를 받침대 부분에 끼웠습니다. 날카롭지는 않았고 일종의 미끄림 방지 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패드에어와 블루투스 연동을 하였습니다. 애플/안드로이드/PC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특히 애플 아이패드와 함께 사용할 용도로 저는 사용하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잘못된 예를 보여드려고 합니다. 2채널인데 블루투스가 2개 잡히면 잘못하신 것입니다.
매뉴얼을 숙지하시고 제 동영상 처럼 블루투스스피커를 동시에 켜고 5초정도 눌러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게 합니다. 그러면 2개의 스피커는 신기하게 동족(?)을 인식하여 "RIGHT CHANNEL", "레프트 채널" 이렇게 말해 줍니다. 좌우를 음성으로 알려주며, 구분을 하여 페어링이 되죠.
이렇게 되면 아이패드 설정에 1개의 블루투스 장치로 뜨게 됩니다 ^^
개인적으로 벨킨 아이패드에어 키보드와 Coms 블루투스 키보드까지 세트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동시에 블루투스 장치가 연결이 되어 사용이 가능하니깐요. 마치 PC처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전원 ON/OFF는 상단에 동그란 버튼을 눌러 주면 됩니다. 모든 것이 음성으로 상태를 알려주기 때문에 사용자가 인지하기 쉬웠습니다 또한 전면에 스피커 그릴 부분에 마이크와 LED상태등이 숨겨져 있다니 놀랍 더군요. 배터리가 없으면 전면에 LED에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도 됩니다.
▲ 아이패드로 Coms 블루투스스피커로 2채널 음악 감상
▲ 아이패드로 Coms 블루투스스피커로 2채널 게임 즐기기
▲ 아이패드로 Coms 블루투스스피커로 영화, 동영상 등 즐기기
▲ 아이패드로 Coms 블루투스스피커로 2채널 유튜브 보기
음악을 들으면서 동시에 블루투스 키보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컴스 블루투스 스테레오 스피커 사용후기
디자인이 갑이다. 참 이쁜 화이트 색상의 제품으로 이쁘다.
블루투스 2채널 제품으로 10미터 이내에 두면 알아서 좌우를 인식하다.
블루투스 4.1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배터리 소모를 감소시켰다. 음악&전화 통화는 15~16시간정도 가능
충전 시간은 3시간, 대기시간은 350시간이며 배터리는 500mAh 가 장착되어 있다.
3W의 출력으로 출력이 좋았고, 음질도 좋았다. 역시 스테레오 스피커야 이런 느낌.
LED 상태등이 전면에 있어서 Blue / Red 색상으로 충전중, 완충여부를 알려 준다. 전면에 작게 있다.
모든 버튼 동작시 음성으로 알려 주어 켜졌는 지 꺼진것인지, 또 배터리가 부족한 것인지도 음성으로 알려 준다.
마이크가 숨겨져 있다. 음성통화도 가능하다.
주의 사항은 처음 사용시 꼭 완전 충전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