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최신IT트랜드를 전하는 PC사랑 IT전문 잡지

 

2월호 PC사랑 잡지이다. IT전문잡지로 볼거리가 많다. 이번 2월호에는 레이싱모델 은하영이 표지모델이다. 화끈한 몸매 만큼 표지에 쓰여 있는 리뷰거리로 볼게 많다. 지하철 출근길에 smart PC사랑을 꺼내 들고 읽어 나갔다. 이번 테마기획은 변혁하는 국내 게임시장, 블루투스 스피커의 명암 에 대한 것이였다. 그외에도 최신 트랜드에 대해서 익힐 수 있는 넥서스6P, 아이패드 프로 리뷰등도 볼만하다.

 

 

 

 

▲ 표지모델 레이싱걸 은하영

 

 

 

 

 

 

 

 

 

IT전문잡지로 명불허전이 딱 맞다. 명성에 걸맞게 읽을 거리가 많다. 표지에 쓰여 있는 관심사 부터 요즘 알아야 하는 IT트랜드를 익히기에 좋다. 첫페이지는 일명 IT 및 컴퓨터 하드웨어가 많아서 하드웨어 맹이 보면, 자칫 광고로 보일 수 있다. 그렇다면 과감하게 넘겨서 보시라. 뒤에는 익숙한(?) 모바일 게임부터 쭉 나오니깐~

 

 

 

 

아직도 기계식 키보드, 게이밍 키보드에 대해서 모르는 분에 대해서 왜 기계식 키보드가 더 빨라 게임에 적합하지 명확히 알려준다. 어중이 떠중이 IT리뷰어 말보다 전문가의 말이 좋다. 왠지 바이블처럼 지루 할 수 있지만, 펙트와 쉬운 설명으로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NAS 하드디스크를 꼭 써라는 이야기인데, 개인적으로 나스에 관심이 많고 운영중이라 잘 읽어 보았다. IT기기 및 기술을 알면 알수록 도움이 되니, 바로 나스장치를 구매하지 않더라도 봐두면 도움이 될것이다.

 

 

 

 

 

 

설연후 지루하지 않게 보낼만한 모바일게임 랭킹 순위다. 요즘 같이 앱들이 마구마구 출시 되는 시기에 전문에딥터가 뽑아서 알려주는 건 무매한 에게는 엄청난 길잡이가 될 수 있을 것다. 아무튼 설치해볼까 할만한 게임어플이 보인다.

 

 

 

 

 

말이 필요 없는 실패작(?) 애플 아이패드 프로 이다.

글쓴이도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가 왜 불편한지 ? 불편한 진실을 사실 그대로 알려 준다. 그냥 주변에서 좋다 라는 글보다 더 신뢰가 갈거 같다. 읽어보면 아직 구매전이 분이라면 나에게 적합할 까 생각하게 도움이 되는 글이 될 것 같다.

 

 

 

중국의 삼성(?)인 화웨이의 넥서스6P 에 대한 리뷰이다. 아직 레퍼런스폰에 대해서 모르는 분이라면 PC사랑의 글이 도움이 될 것이다. 부족함이 없이 설명 해두었더라.

 

 

 

 

 

관리 팁이 담긴 앱 혈전이다. 직장인을 위한 필수앱 이런 시리즈로 볼만했다. 앱 비교를 통해서 설치해볼만한 앱들을 추려 볼 수 있을 것이다.

 

 

 

 

 

요즘 뜨는 중저가폰에 대한 이야기, 기어 S2클래식 등 다양한 기기에 대한 글도 실려 있다. 올초에 있었던 CES2016 에 대한 글도 있어서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잡지라는 생각이 들게 해준다.

 

 

 

 

 

 

3D 프린터 부터, 헬리캠, 전기자동차에 대한 이야기 까지 직접 CES을 다녀온 작가의 글을 통해서 현장감 있는 느낌의 글을 읽을 수 있다. 이런 경험은 아무나 하는 것은 아니깐..  PC사랑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 주관적으로 이야기하면, 앞쪽 하드웨어는 큰 관심이 없게 넘기게 되었다. 요즘은 하드웨어 + 소프트웨어의 완성도니깐..

 

 

앞쪽 컴퓨터 하드웨어 장비이야기는 별 관심이 없는 나다. 하지만 새로 출시되는 무엇(?)에 대한 것은 보이더라. SK가 한국가스공사랑 협력해서 스마트홈에 대한 출시라던지. 그리고 뒤쪽에서 더 읽을만 하더라. 테마기획에서는 선입견을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명암을 통해서 확실히 왜 다른지 알려준 다던지. IT전문가(및 오덕구,능력자들??)도 잘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 명확히 알려 준다는 점에서 전문적인 글을 통해서 IT기기에 대한 지식을 해소해줄 수 있는 몇 남지 않은 잡지라고 생각이 든다. 주변에 IT기기 초짜가 있다면 PC사랑을 접해보라고 권해주고 싶다. 이건 진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