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헤드셋 이어폰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N2000 추천

by 엔돌슨 2015. 11. 11.
반응형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N2000 추천

 

정말 가볍고 전화걸때 음성인식 어플도 켜주는 똑똑한 넥밴드를 소개할까합니다. 브리츠 BZ-N2000 은 멀티페어링도 지원되고 블루투스도 최신 버전인 4.0을 지원해주는 녀석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 던 것은 가벼운 무게감과 자석 이어폰이라 줄 엉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브리츠 BZ-N2000 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색상은 블랙 / 레드 이렇게 있는 데 남자는 블랙! 여자는 레드가 이쁘겠네요. 편안한 착용감과 전화걸기 좋게 음성인식 프로그램을 띄워 주어서 전화걸기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생각됩니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전화를 자주 하기 때문에 음질이 좋고 전화걸기 좋은 브리츠 이어폰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브리츠 BZ-N2000

 

넥밴드라 목에 걸고 사용할 수 있어 편안합니다. 넥밴드는 역시 가볍고 쓰기 편한 제품이 "갑" 이죠!

그런 점에서 브리츠 BZ-N2000 는 편안한 착용감과 음성인식 어플 호출까지 띄어난 편의기능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브리츠 BZ-N2000 제품 박스의 외형입니다. 이 제품의 레드 색상은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모델처럼 말이죠. 전 남자라 블랙이 무난하다고 봅니다.

 

 

 

 

"브리츠" 는 이전에 PC스피커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다양한 헤드셋, 이어폰 제품으로 더 유명하죠. 가격대가 저렴하면서도 가성비가 좋은 이어폰으로 브리츠 제품이 아주 많이 있죠.

 

 

 

브리츠 BZ-N2000 박스패키지를 열어 보았습니다. 박스가 산듯하게 보여지네요.

 

 

이게 바로 브리츠 BZ-N2000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디자인은 돌고래의 등처럼 유선형의 외형이 참 멋지네요.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브리츠 BZ-N2000 넥밴드 이어폰, 이어캡(2종), 매뉴얼, USB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USB충전 케이블은 스마트폰 충전케이블과 같아서 호환이 됩니다.

 

 

 

이어캡은 이미 창작 되어 있는 것과 함께 3종이 제공되네요. 실수로 이어캡을 자주 잃어 버리는 저한테는 여분의 이어캡이 제공되어 좋네요. 또 귀의 모양에 따라 선택적으로 커널 이어폰을 착용할 수 있어서 좋겠죠?

 

 

 

 

스타일은 정말 날렵하게 잘 빠진 스타일입니다. 또 색상은 블랙이라 무난합니다. 목에 메고 정면에서 보면 이어폰이 틔어 나와 보이지 않아서 깔끔해 보입니다.

 

 

 

안쪽에 ON/OFF 스위치로 명확히 켜고 끄고 하게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제품은 스마트폰과 연동하는 나도 모르게 켜지고 꺼지면 배터리만 먹고 있더군요. ON/OFF 스위치라 버튼식보다 명확히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초 멀티페어링 하는 방법

ON으로 스위치를 켜주고 1미터 이내에 있으면 블루투스에서 잡힙니다. 버튼 길게 누르고 이런게 없어서 편하네요.

 

멀티 페어링 하는 방법

1개의 페어링을 완료하고 OFF로 스위치를 끕니다.

그다음 다른 블루투스 기기를 페어링 진행합니다.

이렇게 연결 하면 블루투스A제품과 블루투스B제품이 블루투스 설정에 2개 이상 나오게 되죠?

 

A제품에서 B제품으로 변경하려면 블루투스 설정에서 눌러서 연결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멀티페어링을 설정을 하는 것이죠.

 

 

 

 

 

 

블루투스의 배터리는 이렇게 스마트폰에 표시됩니다.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나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스펙상 배터리 시간은 전화통화/음악재생 10시간이고 대기시간은 500시간입니다.

 

 

 

재질이 고무, 실리콘 제질이라 이렇게 휘어도 멀쩡합니다. 가방에 급하게 구겨 넣어도 멀쩡하더군요.

 

 

 

이어폰은 자석이라 넥밴드에 딱 알아서 붙습니다.

 

 

 

이어폰을 놓으니 알아서 딱딱~ 넥밴드로 붙네요. 자석이라 이런점이 편리하네요.

 

 

 

 

넥밴드는 이어폰의 선꼬임이 없어 불편하지 않고 자석으로 딱 붙어서 이동시 참 편리했습니다.

 

 

 

 

선길이 조절도 가능합니다. 이부분을 올리고 내려서 이어폰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블루트스 이어폰 음성인식 전화걸기

 

 

 

음성인식 전화걸기는 구글보이스, Q보이스, S보이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브리츠 이어폰의 전화버튼을 눌러 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음성인식 어플이 실행됩니다.

 

 

 

[Q보이스]로 와이프에게 전화를 걸어 보았네요.

겨울철에 추울 때도 음성인식 버튼 한번으로 쉽게 전화를 걸 수 있다는 게 편리하죠.

 

 

 

 

충전은 안쪽 부분에 고무마개로 되어 있네요. 이부분에 5핀 충전케이블을 꽂아 충전하시면 됩니다.

 

 

 

제품은 1년 무상보증입니다. 믿고 안심하고 A/S를 맡겨서 고장난 부분을 고질 수 있죠.

 

 

 브리츠 BZ-N2000 넥밴드의 총평

 

가벼운 넥밴드로 무게감이 없어 가볍고 좋다.

이어폰 헤더 부분이 자석이라 넥밴드에 쉽게 장착할 수 있어서 이동시 편리하다.

브리츠 이어폰에서 제공하는 [전화버튼]을 눌러서 음성인식 어플을 바로 실행할 수 있어서 전화통화할 때 좋았다.

음질은 무난 하였다. 커널 이어폰이라 지하철에서도 감상하는 데 무리가 없었다.

브리츠 브랜드 제품으로 가격대비 성능비가 우수한 제품 중 또 하나가 될거 같다.

 

 


 

본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