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의 사물인터넷 IoT 광고
정말 귀여운 박보영 같은 귀신이 등장하는 응큼 발랄 로맨스가 오 나의 귀신님이잖아요. 다시보기로 요즘 잘 보고 있는데요. 보는 삼촌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어 주는 박보영의 애교가 듬뿍 담긴 유플러스 광고. 귀여움의 대명사 같은 박보영의 깜찍한 움짤과 함께 전해 드릴게요
박보영 눈웃음 치며 "여기서 해두 돼요?♡" 아니아니!! 이렇게 귀여운 귀신이 앙탈을 부리고 있습니다. 저도 IoT 플러그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거 눈치 빠른 사람은 무슨 말인지 광고 끝에 보면 아실거에요. 오 나의 귀신님 같은 귀신은 세상에 없겠지만 만약 있다면……
저도 막~~~사용 당하고 싶어지네요~~~
저 웃음에 삼촌팬들 마음이 녹는다 녹아!!
한남자가 유플러스 매장에서 편하게 살고 싶다라는 대사와 함께 광고가 시작되는데요~
이..남자.. 누군지… 정말 부러웠는데 알고 보니 얼마 전, 개봉했던 영화 ‘뷰티인사이드’에서
우진의 친구 역으로 나왔던 상백이. 이동휘 씨 더라구요~~
아마.. 유플러스 사물인터넷 IoT 광고를 보고…부러워하지 않으신 분들은……없으시리라 생각되요.
이렇게 오 나의 귀신님 같은 박보영과 이동휘의 사랑은 시작되고~~~~
여기서 해두 돼여?
아이 여긴 공공장소라고?
원래 오 나의 귀신님이 "내안에 음탕한 처녀 귀신이 산다"라는 컨셉이라 그런지
이번 유플러스 사물인터넷 IoT 광고도 박보영의 응큼 발칙한 컨셉인 것 같은데요.
아니 아니 !!
박보영의 아니라고 손서리 치고 있네요. 그거 말고! 뭘까?
여기로 해도 되요?
입을 가리키며 홍홍홓 뭘까요?
이게 뭘까요?
계속되는 오 나의 귀신님의 박보영의 앙탈에 당할 수가 없겠죠?
하지만 이 광고에서는 분명 우리에게 전달하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과연 무엇을 말하는 걸까요!?
귀신 보다 놀랄 LG유플러스 사물인터넷 IoT
아까 귀요미 보영이가 계속 이야기하던게 IoT 스위치 였군요.
음성인식을 하기 때문에 말로 쉽게 스위치를 켜고 끄고 할 수 있고
여기 터치해도 돼? 라고 이야기 한 것처럼 어플로 터치해서 멀리서도 쉽게 스위치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가스불을 켜놓고 왔나?
밖에 외출했을 때도 IoT 가스락은 가스밸브가 열려있는지 닫혀있는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약 가스불이 켜져 있다면 외부에서도 쉽게 가스밸브를 닫을 수 있고
타이머 설정을 통해서 자동으로 밸브를 닫을 수 있어 안심 할 수 있다는 말이죠.
터치 쉽게 플러그를 뽑을 수 있는 IoT 플러그 입니다.
어플에서 거실1 플러그, 안방1 플러그 이렇게 지정해두고
쉽게 플러그가 꽂혀 있는 전기기기들을 한번에 켜고 끌 수 있어서 참 스마트하죠?
귀요미 보영이가 이야기하던게 바로 유플러스 사물인터넷 IoT 디바이스 였네요~
유플러스 사물인터넷 IoT 를 이용하면 집안에서도 밖에서도 쉽게 스마트홈케어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박보영이 움짤에 보듯이 계속 해도 돼? 터치로 해도 돼? 밖에서도 돼?
이렇게 물어 본거에요.
제가 유플러스 IoT 디바이스를 사용하고 있는데, IoT 허브 + 총 4가지를 선택하여 무료로 설치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uplusiotshop.com/MMall/app/shopMain/shopMain/action.do
위의 링크에서 IoT디바이스 제품 소개와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요금제 36%할인 적용
설치비와 IoT 허브를 포함한 제품 4가지가 프로모션 기간동안 무료이며,
현재 IoT Shop에서는 패키지로 나누어져 있지만,
원하는 제품을 4가지 선택하여 설치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걸 골라보세요.
전 IoT플러그 제품이 참 좋더라구요. 집밖에 나와서도 플러그를 원할 때 끌 수 있으니깐 너무 편리합니다.
LG유플러스 IoT 사물인터넷 어플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