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벨킨 mixit 메탈릭 케이블
고급 고급진 안드로이드 케이블이 없을까? 벨킨에서 새로 출시된 MIXIT 메탈릭 Micro-USB 충전/싱크 케이블 이라면 만족스럽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스마트폰, 태블릿 충전을 위해서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상당히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에 출시한 안드로이드 벨킨 mixit 케이블 역시 골드, 실버, 블랙 색상별로 가지고 있죠. 왜 이렇게 많은 케이블이 필요 할까요? 그건 편하기 때문입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케이블이 많을 수록 충전하기 편하죠. 다만 1.0A, 2.1A 지원 케이블인지 확인하셔서 이어폰충전, 스마트폰 충전에 맞게 사용하시는 것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벨킨의 안드로이드 케이블의 특별한 점이라면 메탈릭이라는 것입니다. 일반 micro-USB 충전선이 멋 없이(?) 고무느낌으로 생긴 것과 달리 벨킨 케이블은 고급진 메탈느낌이 나는 것이 참 마음에 듭니다. 이전 애플 케이블에 먼저 적용되어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로 메탈릭으로 골드/실버/블랙이 출시 되었는 데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도 나온 것이죠. 직접 보면 그 반짝임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럼 케이블을 좀 많이 가지고 있는 제가 사용해본 벨킨 믹스잇 메탈릭 후기입니다.
벨킨 믹스잇 메탈릭 케이블은 골드, 실버, 블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역시 골드를 사랑하지만, 3가지 색상 모두 유니크하여 이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엘지G4, 갤럭시S5 스마트폰에도 잘 맞아 이쁩니다.
△ 골드 색상의 벨킨 믹스잇 메탈릭↑ 반짝임이 너무 이쁩니다.
줄꼬임에도 강한 메탈릭이라 너무 마음에 듭니다. 보통 3가지 색상중 골드를 선호 하실 듯하네요. 전 3가지 색상 모두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모든 색상을 다 사용해보는 것이 더 좋다고 봅니다. 아무튼 딱하나만 사라면 골드 or 블랙일듯!
자동차에서도 충전할때 사용합니다.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이 많다는 것의 장점은 차에도 두고, 회사에도 두고, 집에도 두고, 와이프도 주고, 여행갈 때 여분으로 넣고 이렇게 공간 제약없이 두고 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많을 수록 편하죠.
벨킨 믹스잇 메탈릭↑ 이쁜 안드로이드 케이블
전 벨킨 믹스잇 메탈릭은 3가지 골드, 실버, 블랙을 가지고 있습니다.
벨킨 mixit 메탈릭 케이블 상자에 옆에 보면 케이블이 보입니다. 꺼내서 사용한지 꽤 되었고 패키지 박스를 찍어서 올려 봅니다.
△ 벨킨 mixit 메탈릭 케이블 실버 색상입니다.
실버는 약간 진한 색상입니다. 최고급 재질의 알루미늄 헤터와 선은 직물 소재의 패블릭 케이블로 반짝이는 매탈느낌이 참 좋습니다. 길이는 1.2m로 자동차의 하단 시거잭에 충전하면서도 길게 늘려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길이는 짧은 케이블 보다 더 길어 좋았습니다.
최고급 재질의 알루미늄 헤더로 만져보면 알루미늄인 걸 알 수 있었습니다. 고급진 구성으로 싼 느낌이 아니라는 것에 감동입니다.
이번에 괌 여행짐을 챙기면서 벨킨 프리미엄 MIXIT↑ 메탈릭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모조리 넣었습니다.
괌에서 충전할 전자제품이 많은지라~ 이렇게 USB허브를 이용하여 다단계(?)로 충전을 하려고 합니다.
이때 벨킨 프리미엄 MIXIT↑ 메탈릭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많이 있어서 사용하려고 챙겼네요. 전원/데이터선이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태블릿, 스마트폰, 미러리스, 충전기팩 모두 충전이 가능하였습니다.
△ 벨킨 벤트 마운트로 쉬운 스마트폰 거치대
이렇게 자동차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케이블을 자동차에도 두고, 집과 회사에도 두고 여유있게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케이블을 들고 다니지 않을 정도로 여유있게 구매하여 두는 것이 편하고 좋습니다.
차량용 인버터에 꽂아도 충전이 잘됩니다. 참고로 자동차에서도 충전을 할일이 많아 2포트 USB정도는 써줍니다.
이번에 사용해본 색상별 벨킨 믹스잇 메탈릭의 총평은?
★★★★☆ 4.5점(5점)
벨킨 믹스잇 메탈릭의 장점은 프리미엄 케이블이라는 점입니다. 이전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에 출시된 프리미엄 메탈릭이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어 좋았습니다. 좀 싼 케이블은 줄꼬임에 약하여 망가지기 일쑤였지만, 벨킨 케이블은 직물 소재의 패블릭 케이블로 질긴 성능과 비주얼적인 매력을 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싼 케이블 보다 고급스러운 케이블을 원하는 취향을 저격한 제품이라고 봅니다. 애플 아이패드에어에서도 잘쓰고 있던 "골드" 색상의 비주얼을 이번에는 LG G4에서도 매치하여서 쓸 수 있어서 취향 저격은 맞다고 보네요. 이쁜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 벨킨 믹스잇 메탈릭 이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