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안드로이드 네비 iQ 3D 9000v 스마트폰 미러링

 

내비게이션이 안드로이드 네비라면 미러링이 가능할텐데? 혹시 이런 생각 해보셨나요? 이번에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으로 바꾸면서 미러링을 해보았습니다. 내비게이션과 미러링이 된다니 놀랍네요. 스마트폰을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으로 미러링하면 스마트폰의 앱과 동영상, 사진, 음악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 갤럭시S5로 해보니 너무 편리한 기능인 거 같네요. 파인드라이브 3D 내비게이션의 어떤 특별한 편리 기능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파인드라이브 3D 내비게이션 참 좋네요. 여행가서 길 막힐때, 심심하니 내비게이션 미러링으로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매번 내비게이션에 동영상을 넣을 필요 없이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미러링으로 쉽게 할 수 있으니 편리하다는 것이죠. 동영상 자주 보시는 분이라면 쓰기 편한 3D 내비게이션으로 추천 하고 싶네요.

 

자동차 3D 내비게이션 어떻게 쓸것인가 생각 좀 해보자고요.

 

 

 

내비게이션이 스마트폰 미러링으로 더 똑똑해진다. 내비게이션이 단순히 지도만 보는 것이 아니라 맛집 검색도 가능하고 스마트폰 앱도 실행해주는 겁니다. 재미있는 것은 내비게이션이 터치화면이니깐 스마트폰도 같이 원격제어가 되네요.

 

 

 

 

 

심심할 때 내비게이션으로 동영상을 자유롭게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이 5인치인 것에 반해서 큰 7인치의 큰 내비게이션 화면으로 즐기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학교다녀오겠습니다. 입니다. ㅎ

 

 

 

웹 서핑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모바일 페이지를 그대로 미러링하여 보여줍니다. 간단한 웹서핑을 할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러링을 계속 해둔 상태로 두고 사용할때 웹서핑을 내비게이션으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내비게이션에 카카오톡이 나오다니!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에 카카오톡 메신져 어플이 실행이 됩니다. 미러링 하기 때문에 어떤 앱이든 그대로 보여주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스마트폰 미러링 사용하기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Wi-FI 앱을 설치하면 편리합니다. 그리고 자동차 미러링을 위해서 Car Link 앱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스마트 파인드라이브 앱을 설치하면 자동적으로 카 링크 앱을 설치가 됩니다.

 

 

 

 

 

파인드라이브 어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을 테더링 및 모바일 핫스팟 ]기능을 켜주어야 합니다. 전 상세한 설명을 좋아하니 처음 사용하시는 분을 위해서 상세히 알려 드릴께요.

 

설정 > 테더링 및 모바일 핫스팟 메뉴를 눌러 주세요.

 

 

 

 

 

[모바일 핫스팟] 기능을 켜주면 됩니다. 그러면 스마트폰이 공유기 처럼 와이파이를 열어 주게 됩니다.

 

 

 

이제 파인드라이브 어플을 실행하세요~

 

 

 

 

갤럭시노트3 스마트폰의 상단에 카 링크 모양이 떳네요. 그리고 와이파이도 연결이 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파인드라이브 iQ 3D 9000v 내비게이션에서는 위의 메뉴를 눌러서 초기 설정으로 이동하여 주시면 됩니다.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의 미러링 설정하기

 

 

 

메인 메뉴에서 앱을 눌러 보면 위와 같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앱도 있고 미러링, 차선이탈 경보, 파인뷰 등의 앱을 볼 수 있네요. 우린 스마트폰과 미러링을 해야 하죠?

 

 

 

스마트폰과 연결하기 위해서는 내비게이션 역시 와이파이로 연결을 하여야 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열어 주었던 핫스팟으로 접속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핫스팟 뒤에 전화번호 4자리가 보입니다. 그걸 보고 스마트폰을 찾으면 됩니다.

 

내비게이션 메뉴에서 Wi-Fi연결을 눌러서 핫스팟을 눌러서 연결을 해주시면 됩니다.

 

 

 

편리한 카링크 서비스

 

 

 

Car Link 런처 화면입니다. 자동차 모드와 비슷한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 스마트화면을 쓰셔도 되고 카링크 런처 화면을 쓰셔도 됩니다. 아무튼 운전할 때 복잡한 화면 보다 깔끔하게 앱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전화기,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본 메뉴가 있어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된 어플도 그냥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내비게이션으로 그대로 옮겨 둔 것과 비슷합니다.

 

 

 

 

 

 

간단한 웹서핑은 네비게이션으로 할 수 있습니다. 맛집을 검색하거나 인터넷 실시간 이슈를 볼 때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3살 공주님을 키우고 있는 딸바보 아빠라서 코코몽, 뽀로로 같은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항상 볼 수 있어야 하죠. 운전중에 우리 공주님이 울기 시작하면 정신이 심란합니다. 그런데 내비게이션으로 동영상을 보여 줄 수 있으니 편한 거죠.

 

 

 

 

 

 

제일 좋은 건 스마트폰의 영상을 쉽게 큰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번 내비게이션으로 동영상을 넘기지 않아도 스마트폰의 영상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보관중이던 우리 공주님 동영상과 사진도 쉽게 큰화면으로 볼 수있네요. 그리고 미러링은 스마트폰이 연결 상태에서는 엄청 빨리 동작하는군요.

 

 

 

 

 

네비게이션 iQ 3D 9000V 스마트폰과 미러링 하는 동영상 설명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파인 내비게이션 미러링으로 쉽게 사용하는 앱(iQ 3D 9000V) 
http://youtu.be/RM2DS2x5DD0


 

 

 

 

미러링을 쓰는 건 스마트폰의 화면을 더 큰 디스플레이로 보내는 데 있습니다. 자동차 안에 있으면 막히는 길에서 답답할 때, 내비게이션으로 DMB 보는 것보다 더 재미있는 동영상과 음악, 사진 을 쉽게 볼 수 있어 편리하더군요. 스마트폰에 있는 게임앱도 실행 가능하고 평소 미러링으로 즐겨보았던 기능을 차안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1. BlogIcon 박래춘비밀방문자
    2016.04.22 23:46 edit/del reply

    랩설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