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벤트 마운트 쉽게 자동차에 스마트폰 거치대 만들기

 

 

자동차에 스마트폰을 거치대로 거치후 유리창이 지저분 했던 경험이 있을 겁니다. 이런 불편한 점을 개선하고 쉽게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벨킨 벤트 마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자동차 통풍구에 그냥 꽂아 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자동차 악세사리입니다.  그리고 360도 회전과 충전선을 걸 수 있는 형태로 되어 있어 여러모로 쓸모가 많았습니다.

 

벨킨 악세사리로 자동차에서 보다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닐까합니다. 굳이 스마트폰을 내비게이션을 사용하지 않고 싶을 때 전 스마트폰 푸시나 알람만 보고 싶을때도 벨킨 벤트 마운트로 쉽게 거치해둔 스마트폰을 조작하기 좋았습니다. 그럼 벨킨 벤트 마운트로 보다 편하게 스마트폰을 즐겨 보자구요.

 

 

자동차 전면유리에 붙여둔 자동차 스마트폰거치대가 왠지 불편해 보인다. 나는 좀 깔끔하게 자동차를 쓰고 싶은데 말이야!

 

이런 분을 위해서 벨킨 벤트 마운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가끔은 스마트폰을 그냥 자동차에 메달아 두고 싶을때도 편리하더군요. 자동차 네비게이션 거치대 또는 자동차에서 스마트폰을 찾기 편하곳에 두고 싶은 분에게도 편리합니다.

 

 

 

 

제 YF소나타에 벨킨 벤트 마운트를 장착을 해보았습니다. 뭐 장착이랄 것도 없이 통풍구에 끼워주기만하면 설치가 끝납니다. 자동차의 통풍구에 달려두고 쓰고 싶을때 쓰면 됩니다.

 

 

 

벨킨 벤트 마운트 심플하고 기능에 충실해.

 

 

 

 

 

자동차의 풍통구에 가로, 세로 상관없이 끼울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뒷면을 보면, 넓은 조임새 부분과 작은 조임새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차 통풍구의 바람막이 크기에 따라 원하는 방향으로 끼워줄 수 있습니다. 약간의 말랑한 고무재질이라 끼울때 늘어나기 때문에 쉽게 끼울 수 있었습니다.

 

 

 

 

 

추가적인 기능이라면, 이렇게 충전선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충전후 선정리도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출처 : aving.network - 인터넷검색)

 

 

 

 

 

 

갤럭시S5를 벨킨 벤트 마운트에 거치해 보았습니다. 5.5인치 크기부터 다양한 크기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최대 80mm까지 조절 가능하여 왠만한 최신스마트폰은 다 거치가 가능한 넓이 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거치를 하였습니다. 통풍구에 달아두고 원하는 각도를 쉽게 조절할 수 있게 회전이 가능하네요. 360도 회전이 되기 때문에 돌려 원하는 방향으로 조절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에 타면 스마트폰을 잠깐 어디에 두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내비용도가 아닌 거치용도죠. 전화를 걸거나 알람을 보거나 할때 쓰고 싶은데 둘곳이 없을 때 벨킨 벤트 마운트를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벨킨 벤트 마운트의 총평을 하자면, 자동차를 깔끔하게 쓰고 싶은 분을 위한 악세사리다! 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전면유리창에 거치대도 필요 없이 자동차통풍구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심플합니다. 가격도 29,000원으로 저렴하네요. 자동차에서 충전 후 선 정리도 벨킨 벤트 마운트으로 깔끔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충전선으로 어지럽게 두지 않아 깔끔합니다. 차량용 액세서리로 심플하게 사용해보시죠.

 

@벨킨 벤트 마운트 네이버쇼핑

http://shopping.naver.com/search/all_search.nhn?query=%EB%B2%A8%ED%82%A8%20%EB%B2%A4%ED%8A%B8%20%EB%A7%88%EC%9A%B4%ED%8A%B8&frm=NVSC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