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명함크기의 초슬림 아이폰6 보조배터리 Yap 2500mAh

by 엔돌슨 2015. 3. 21.
반응형

 

명함크기의 초슬림 아이폰 보조배터리 Yap 2500mAh

 

 

회사에서 꼭 정장을 입고 일하는 것은 아닌데, 정말 초슬림 보조배터리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보조배터리가 용량은 커진 만큼 투박하고 커진 크기로 고생하시는 분을 위해서 카멜 보조배터리(초슬림 Yap2500)를 소개할까 합니다. 아이폰 보조배터리로 참 좋은 애플보조배터리도 되고 안드로이드 USB잭으로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결국 애플/안드로이드 모두 호환이 가능한 보조배터리죠.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보조 배터리 많이 사용하셨을 텐데요. 애플 초슬림 보조배터리는 처음일 겁니다. 아이폰5 배터리용량이 1440mAh인걸 감안하면 카멜 보조배터리 Yap2500은 용량으로 충분하다는 이야기죠. 또한 아이폰6 배터리용량은 1810mAh, 아이폰6 플러스 배터리용량은 2915mAh 입니다. 아이폰6은 완전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센스있게 정장에 넣어도 표시가 안나는 초슬림 보조배터리로 아이폰6 충전을 해보세요. 꽤나 쓸만 할겁니다. 전 아이폰5 충전을 해보니 충전 속도와 초슬림 크기에 만족스럽더라구요.

 

 

 

애플 아이폰을 쓰면서 불만이였던 배터리 문제, 생각해보면 일체형이 편하긴 합니다. 그런데 그건 배터리 용량이 클때 이야기구요.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보조배터리로 부족한 용량을 충전하면서 영화, 웹서핑, SNS를 즐겨야 한다는 것이죠.

 

아이폰6 배터리용량은 1810mAh인데, 하루에 매일 충전하시는 분들.. 이런 분들을 위해서 큰 대용량 애플 보조배터리가 아닌 필요할때 딱 한번 충전할 수 있는 초슬림보조배터리를 추천합니다. ^^

 

 

 

 

아이폰5와 이렇게 초슬림 카멜 Yap2500 보조배터리를 두고 보면 크기가 얇고 작다는 것을 알 수 가 있죠? 정말 손에 들고 놀랬어요. 얇고 가볍더라구요. 거기에 아이폰5를 충전 시키고도 남는 용량이니깐 괜찮더구요. 

 

 

 

크기 비료를 위해서 제 지갑과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정말 명함크기로 작고 두께는 얇습니다. 

 

 

 

 

 

 

 

손끝으로 찍어서 두께를 보여드렸어요. 배터리는 아이폰을 충전시키고도 남지만 얇았어요.

 

 

 

 

활용성이 큰 애플 아이폰 충전 젠더

 

 

 

충전시 사용하는 케이블은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에 맞게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아이폰 충전 젠더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애플/안드로이드 모두 충전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젠더를 끼워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애플 충전젠더 들고 다니기 힘들거 같아서 이렇게 넣어서 보관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렇게 넣어두면 필요할 때 꺼내서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것이죠.

 

따로 애플 충전젠더를 보관 할 수 있는 홀더가 있어서 편하네요.

 

 

 

충전 젠더를 넣고 이렇게 보면 깔끔하게 정리가 됩니다.

 

 

 

 

고품질의 리튬폴리머로 안정성있는  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입니다. 배터리는 2500mAh로 아이폰6과 아이폰5를 모두 충전하고 남는 용량입니다. 전격전압은 3.7V 입니다.

 

 

 

 

초슬림 보조배터리로 아이폰 충전하기

 

 

 

아이폰 배터리가 50%대네요. 충전을 시도해볼까 합니다. 아이폰5야 힘내라 내가 곧 충전을 해줄께.

 

 

 

 

 

 

아이폰5에 카멜 초슬림보조배터리 Yap2500으로 충전을 하고 있습니다. 얇은 크기로 휴대하기 좋은 보조배터리가 있어서 상당히 편리하네요. 하루에 딱 1번만 보조배터리로 충전하면 좋습니다.

 

 

 

 

충면에서 USB충전 USB가 있습니다. 충전IN, 충전OUT 부분이라 이부분으로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이 보조배터리로 충전 중일때는 파란색 LED가 표시됩니다. 반대로 보조배터리가 충전중일때는 빨간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아주 잠깐 충전했는 데 아이폰5의 배터리가 61%로 늘어 났네요. 아주 잠깐 충전한거라 더 충전하는 걸로~

 

 

 

 

정장에 넣을 수 있는 명함크기의 작은 보조배터리를 원했습니다. 주머니에 넣어도 툭 틔어나오지 않는 크기를 말이죠. 정말 명함크기정도의 작은 사이즈에 두께도 얇아 부담이 없네요. 대용량 배터리보다 휴대성이 좋은 초슬림 보조배터리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카멜 초슬림 보조배터리 YAP2500

http://storefarm.naver.com/camel/products/249143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