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태블릿 스피커가 달린 카멜 신개념 하이패드 HP7000
아기한테 아이패드에어를 주었더니 깨질까봐 불안하고 정말 어린이패드 추천 할만한 제품 없을까? 최근에 사용해본 멀티미디어 전문회사 카멜에서 출시한 HiFi PAD는 스피커가 장착된 신개념 태블릿입니다.
저도 여러개의 어린이태블릿을 사용해보려고 했지만, 어린이 동영상만 잘 재생되는 저가형 태블릿이 필요하였는 데 쓸모가 크더라구요.
일단 카멜 HP7000 태블릿은 스피커가 달려 있어서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양쪽 2개의 스피커가 달려 있어서 저렴한 태블릿이지만 활용도가 큽니다.
인강 듣거나 집에서 요리할 때 요리방법을 보거나 할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어린이태블릿 이라고 타이틀을 달았지만, 카멜 하이패드 HP7000 제품은 결코 어린애태블릿이 아닙니다. 아이들 태블릿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그만큼 저렴하고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서 던져도(?) 생각보다 충격에 강하였습니다.
어린이태블릿을 고려중이라면 진짜 제가 사용해본 카멜 HP7000을 추천합니다. 사용용도는 아기가 쓰면 어린이패드 내가 쓰면 동영상 감상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1080p 동영상도 그냥 재생이 되니 걱정없었습니다.
그러면 스피커가 달린 신개념 카멜 하이패드 태블릿을 살펴 보겠습니다.
저렴한 태블릿 없을까?
그냥 편하게 아이들한테도 줄 수 있는 어린이태블릿 말이야!
카멜 하이패드태블릿(HP7000) 제품을 보는 순간 알았습니다. 이건 어린이태블릿으로 적당하구나!
집에서는 야후 꾸러기 동요를 무한 반복해서 들려 주고 있습니다. 같이 따라 부르고 춤추면 우리 민아가 정말 좋아하네요.
어린이들이 말을 빨리 하기 위해서는 스킨쉽이 중요하데요! 그래서 따라 부르면서 머리도 쓰담아 주고 춤도 같이 쳐주고 있습니다.
별도의 거치대도 없이 책상위에 세워 둘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네요!
그리고 스피커 소리도 큽니다.
꼭 필요한 순간! 자동차에서 운전할때 입니다.
자동차로 주말에 여행갈때 카멜 하이패드(HiFi Pad)를 주었습니다. 동요를 넣어 두었고 이걸 듣고 따라 부르고 있으면 울지도 않네요.
운전할 때 울고불고 하는 아이들 달래기 딱 좋습니다.
태블릿이라서 전원선 없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집에서는 전원 연결해서도 사용가능하고요.
동요를 들려주는 어린이태블릿, 카멜 HP7000
카멜 하이패드 태블릿은 민아가 사용할 때는 어린이태블릿입니다.
그래서 SD카드에 어린이 동요를 다운로드 받아서 넣어 두었습니다. 노래, 동영상을 넣어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또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라서 추가적인 어플 설치도 가능합니다. 전 SD카드에 동영상과 유튜브를 주로 틀어 줍니다.
볼륨 조절하는 부분은 화면의 UI상에만 존재합니다.
화면에 나타난 볼륨 UP/ Down 을 눌러서 조절이 가능합니다. 볼륨은 오른쪽 왼쪽 모두 존재하여 올리고 내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볼륨을 조절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본체에 따로 보륨조절하는 버튼이 없는 이유는 아마도 깔끔한 외형 디자인을 위한 것과 아이들이 건들지 못하게 하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보륨 조절 할일은 많지 않았고 오히려 동영상 재생 후 잠금(Lock) 기능으로 터치가 안되게 잠그고 사용할일이 더 많았습니다.
옆면에는 고음질의 3W 출력의 스피커가 달려 있습니다.
전 스피커가 달려 있고 스텐드기능이 된다는 게 이렇게 편리한 줄 몰랐습니다. 책상위에 올려두고 동영상 재생할 때 딱이였습니다.
가로 세로 모두 지원합니다. 세로로 세워서 둘 수 있게 스텐드기능도 지원됩니다.
안드로이드 태블릿이므로 추가적인 어플 설치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OS 4.4.2 버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에서 게임 및 다른 어플을 추가적으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전문플레이어 카멜 HP7000
인터넷 동영상강좌를 듣거나 요리를 하면서 보거나, 동영상을 보고 듣는 용도로 주로 사용되는 태블릿입니다.
전 어린이태블릿으로 사용하면 좋겠다고 추천을 드린 것입니다. 결코 어린이 전용태블릿은 아닙니다. ㅎㅎ
구성품은 HiFi PAD(HP-7000) 카멜 제품이 들어 있고, USB케이블, 유전원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유전원을 충전하는 방식의 제품이며, 휴대할 때는 전원선 없이도 내장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USB케이블을 이용하여 컴퓨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연결하여 동영상을 넣거나 펌웨어 업데이트등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죠.
매뉴얼입니다. 목차를 보고 싶게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설명은 이렇고~
화면은 17.5cm로 1024 x 600의 해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지 않고 어른손으로 뻗으면 대박선으로 한뼘이 넘지요.
16:9 비율을 가지고 있어서 동영상 보기 적당합니다. 1080p FullHD 동영상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MKV, MP4, AVI, WMV 등의 코덱이 재생이 됩니다. 재생안되는 동영상은 안드로이드 코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SD카드 넣는 부분과 오디오잭, USB포트가 있습니다. 전 16GB SD카드를 꽂아 외부메모리에 민아 동요와 뽀로로 동영상을 넣어 두었습니다.
외장메모리 확장도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뒤에는 어답터 전원 꽂는 부분이 있습니다.
상단에는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켜고 끄고 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태블릿이 고무재질로 되어 있어서 부드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재질이 고무라서 아이들 주기도 적당하다고 판단한 것이고요.
크기는 이정도!
내부 저장공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756 메가중에 앱이 199메가 설치되었네요.
구글계정을 동기화 하였더니 앱설치하고 복원해버렸더니 많이 설치가 되었네요 ㅎㅎㅎ
어플은 구글플레이스에서 더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로 웹서핑, 유튜브 감상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이한 점!
YTN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YTN DMB로도 볼 수 있고 인터넷으로 볼 수 있게 되공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방송을 볼 수 있게 재공되는 어플이 있네요.
KBS K, MBC 미니, SBS 고릴라, YTN, 애브리온 Tv 등의 어플을 이용하여 인터넷으로 지상파 방송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라디오도 들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한테 고가의 스마트폰 구매 해주기는 꺼려지고.. 게임을 할려고 하고..
이럴 때도 잠깐 게임하라고 줄 수는 있을 거 같습니다. ^^;
주말에 서울근교로 나들이 갈때 민아한테 카멜 하이패드를 주었습니다. 상당히 좋아하네요.
일단 음악이 나오고 동영상이 나오니깐 엄청 좋아합니다.
카멜 태블릿 어린이 태블릿으로 사용해보기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카멜 신개념 태블릿 HP-7000 어린이태블릿으로 사용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ixrJu5BkqnM
● 카멜 신개념태블릿 HP-7000 :
http://www.camelcorp.co.kr/bin/minihome/neo_main5.htm?seq=5716&_aldo=253
어린이 태블릿으로 상당히 좋네요. 가격도 15만원대로 저렴합니다. 배터리는 오래 가는 편인데, 충전할때도 오래 거리는 편이네요. ㅎㅎ 그래도 휴대가 되니 주말에 여행갈때 꼭 챙기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