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카메라 셀카봉 추천 튼튼한 모노포드 블루투스 셀카봉

 

 

카메라셀카봉으로 유명한건 모노포드 셀카봉일거 같습니다. Coms 블루투스 셀카봉을 사용해보니 그간 사용해보았던 셀카봉 보다 확실히 튼튼한 낚시대(!)라는 느낌과 마감처리가 고급 삼각대에서 느껴본 그런 인상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저가형의 셀카봉은 추천하지 않고 싶네요.

 

Coms 모노포드 블루투스 셀카봉은 스마트폰으로 셀카시 블루투스 동글버튼으로 쉽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다들 하나씩 가지고 있다는 셀카봉으로 사진을 찍어 보니 팔을 쭉 뻗지 않고도 전체샷을 찍을 수 있어서 상당히 유용하였습니다.

 

특히 카메라 셀카봉, 미러리스 셀카봉 기능이 됩니다. 좀 무리긴 하지만, 니콘 D5300이 가벼워서인지 가벼운 DSLR도 셀카봉에 올려도 부담없이 들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그간 사용해본 셀카봉 낚시대(!) 중 단연 튼튼하고 마감처리가 좋았습니다.

 

그러면 블루투스 셀카봉이 좋을까요? 이어폰 셀카봉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막쓰기 좋은 이어폰 셀카봉도 나쁘지 않습니다. 추천하라면 전 지금 사용하고 있는 블루투스 셀카봉을 추천할께요.

 

▶ 이어폰 셀카봉 블루투스보다 편리하다

http://ndolson.com/3195

 

 

 

모노포드 셀카봉 쉽게 쓰는 블루투스 버튼

 

 

 

 

셀카봉은 작년도 최대 히트작입니다. 단체샷을 찍기 좋고 누가 굳이 찍어 주지 않아도 편리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이죠.

 

컴스 스마트폰 셀카봉 + 무선셔터를 사용해보았고 간단히 후기를 남겨 볼까 합니다.

 

 

 

 

 

 

 

이건 카메라 셀카봉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스마트폰 셀카봉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s 스마트폰 셀카봉 + 무선 셔터 블루투스 제품은 구성도 좋습니다. 미니삼각대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악세사리가 돌려서 고정하는 방식이라 빠르게 펼 수 있는 삼각대와 같은 구조를 쓰고 있네요.

 

 

 

 

 

색상은 블랙, 골드, 실버, 핑크 4가지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DSLR 삼각대의 색상과 같은 블랙을 선호합니다.

 

 

 

 

 

셀카 찍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굳이 누가 찍어 주지 않아도 블루투스 무선셔터만 있으면 스마트폰 + 셀카봉 조합은 환상입니다.

 

우리 아기와 같이 사진을 찍는 데, 스마트폰으로 사진 찍는 재미가 쏠쏠 하네요.

 

 

 

컴스 셀카봉 어떤가?

 

 

 

 

일단 이제품은 제품 구성이 다양합니다.

 

미니 삼각대도 하나 있습니다. DSLR을 올려둘 수도 있구요. 스마트폰을 올려두고 미니 삼각대로 쓸 수 있습니다. 기계팔처럼 휘어져서 철봉 같은데 거꾸로 매달아 둘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을 잡는 부분의 악세사리가 가로, 세로 모두를 지원하네요.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모델은 스마트폰, 미러리스를 장착할 수 있는 셀카봉입니다.

 

 

 

 

구성품은 Coms 모노포드 삼각대와 무선셔터(여분 건전지 하나더), 미니 삼각대, 스마트폰 거치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미니 삼각대에 고정하려면 악세사리를 세로로 새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삼각대로 장시간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네요. 여행가서 셀카봉이 아니라도 어디 올려두고 단체 사진을 찍을 수도 있습니다. 무선 셔터가 있어서 셀카봉에 붙어 있는 것 보다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로봇팔처럼 휘어져 어디에 매달거나 고정할 수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DSLR 니콘 D5300 카메라도 가볍게 지탱해주었습니다.

 

 

 

 

 

 

 

 

 

 

셀카봉 앱을 통해서 블루투스로 연결이 가능하였습니다. 매뉴얼에  Camera360을 쓰라고 되어 있더군요. 뭐 설치했고 셀카찍기 나쁘지 않은 어플이네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튼튼하고 쓸모 많은 Coms 셀카봉 리뷰

http://youtu.be/VBjufMOn7Sg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돌려서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제가 SIRUI(시루이) 삼각대를 쓰고 있는 데, 한번에 쫙 펴고 줄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컴스 셀카봉 역시 한번에 펴고 줄이게 되어 있습니다.

 

 

 

 

 

 

 

 

 

식당에 와서 DSLR로 촬영을 위해서 셀카봉에 거치를 해보았습니다. DSLR은 블루투스가 안되어 타이머를 걸고 셀카봉으로 찍었습니다.

 

약간의 거리가 더 있었으면 하는 곳에서 좋더군요. DSLR 무게도 거든 하네요.

 

 

 

 

 

 

 

 

 

 

 

 

 

무선셔터는 분리도 고정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셀카봉에 고정할 수 있는 실리콘 재질이 있습니다.

 

 

 

 

 

앱은 카메라 360 을 사용하였습니다. 버튼에 안드로이드폰, 애플IOS폰용 2가지의 버튼을 지원합니다.

 

모바일에서 가장 많이 쓰는 2개의 OS인 안드로이드폰, 애플폰을 모두 지원합니다.

 

 

 

▶ 셀카봉으로 촬영하였습니다. DSLR은 아니고 갤럭시S5 전면 카메라 입니다.

 

 

 

미러리스 셀카봉을 고려하고 계신 분이라면 사용해볼 만할 거 같습니다. 튼튼하고 쉬운 조작으로 셀카봉을 빠르게 접고 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서 이야기 한 것처럼 패키지에 미니 삼각대가 있어서 여행가서 단체 사전을 찍을 때 어딘가에 올려두고 촬영이 가능합니다. 셀카봉에 고정된 셔터가 아니라 블루투스 무선 셔터동글이라서 쉽게 촬영이 가능하네요.

 

여태 사용해본 셀카봉 중 튼튼하고 마감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돌려서 셀카봉을 고정하는 방식이라 안정적이고 빠르게 접을 수도 있네요.

 

▶ Coms 모노포드 셀카봉

http://www.comsmart.co.kr/goods_detail.php?goodsIdx=17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