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셀카봉 보다 편한 이어폰셀카봉 활용법
요즘 스마트폰과 쿵짝이 잘 맞는 셀카봉이 대세입니다. 누구나 하나쯤 블루투스 셀카봉을 가지고 있을 텐데요. 셀카봉을 사용해보니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그런데 모노포드 셀카봉을 알아보니 블루투스가 있고 이어폰셀카봉이 있었습니다.
블루투스는 당연히 블루투스 연동후 사용하는 제품이겠죠? 그런데 연결인식까지 좀 불편할 거 같고 이어폰셀카봉이 더 편하다고 하네요. 모노포드 z07-5 plus 셀카봉으로 할 수 있는 게 셀카동영상도 되더라구요. 특히 전면과 후면 돌려가면서 셀카봉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좋았습니다. 단점이라면 셀카인 상태에서 동영상 녹화 버튼도 눌렀을 때 녹화가 되었으면 했는 데 사진만 되네요. 아쉽긴하지만 동영상과 사진 모두 만족스럽게 나왔습니다.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할 대세아이템 모노포드 셀카봉
민아와 자주 놀아주는 착아 아빠가 되려고 노력중입니다. 자녀와 많이 놀아줄 수록 더욱 똑똑해진다고 하네요.
셀카봉이 민아한테도 신기하지만 아빠도 이어폰셀카봉은 처음이야!
그동안 사진은 많이 찍었지만, 가족사진이 마냥 아쉬웠는 데 한번 셀카봉으로 많이 찍어 볼까?
셀카봉은 길이 제한이 없었습니다. 스마트폰 전용이라 미러리스는 무게감 때문에 좀 힘들긴 하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모노포트 z07-5 plus 제품은 5인치, 6인치 스마트폰의 크기에 상관없이 셀카봉의 넓이 조절 부분이 있어서 나사로 풀러 늘릴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5의 크기는 높이와 넓이가 맞아 그냥 사용중입니다.
셀카봉의 버튼 부분입니다. 버튼이 양각으로 되어 있어 찾기 편할 줄 알았는 데 누르는 데 다소 헤매기도 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셀카봉을 고르때 꼭 봐야 하는 봉대는 튼튼하고 봉대 가운데 힘줄이 있습니다.
셀카봉이 돌아가지 않게 하기 위해서 그냥 둥근 모양이 아니게 설계되어 있네요. 무거워 돌아갈 염려는 없었습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서울 잠실 간덴스시 밥먹다가 셀카동영상
http://youtu.be/2ImEqtJB8nQ
셀카봉은 역시 흔들어 줘야 한다~ 진짜 그냥 셀카봉 셀카봉 했는 데 사용해보면 신세계를 맛보게 됩니다.
꼭 사진만 찍으라는 것은 아니잖아요. 동영상 촬영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
셀카봉 모노포드 Z07-5 Plus
셀카봉은 제품은 보시는 것처럼 간단합니다. 그런데 셀카봉 손잡이도 주네요. 그리고 혹시 아이폰4S 같이 작은 스마트폰을 위해서 주황색 크기고정 고무도 줍니다.
작은 스마트폰은 깨워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고정하였습니다. 각도는 돌려서 전면, 후면카메라가 다됩니다. 그리고 각도조절도 됩니다.
고정하는 부분을 손으로 돌려서 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전 좀 빠지더라구요. 그래서 단단히 공구를 이용하여 고정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앞서 이야기한 것 처럼 블루투스가 아닙니다. 이어폰잭만 연결하면 셀카 버튼을 누르면 동작합니다.
길게 늘러셔 사용할 수 있는 데 얼굴이 상당히 작아 지는 효과(?)가 있네요.
길게 뻘치면 흡사 낚시대 같습니다. 엄청 길게 뺄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는 짧게 뽑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길이는 길게, 중간 상관없이 원하는 대로 조절이 가능하였습니다.
갓덴스시에 오랜만에 왔네요. 결혼할 때 한턱내러 강남 간 기억이 나는 데, 잠실 롯데월드몰에도 생겼더라구요.
데이트할 때 빠질 수 없는 셀카봉! 사진도 찍고 재미나게 가져 놀 수 있습니다.
가족 사진도 손으로 찍지 않고도 쉽게 되네요.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셀카봉은 돌리면서 찍어야 제맛!
http://youtu.be/bjTSz15-tbk
셀카봉으로 촬영하였습니다. 돌리면서 찍는 재미가 있네요.
바닥으로 하늘로~ 슝슝~ 민아랑 동영상/사진 찍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그리고 갤럭시S5 전면카메라가 그렇게 좋지 않네요. 밝은 곳에서 찍길 바라며, 후면 카메라로 찍어도 연습하면 확실히 더 잘나옵니다.
또하나 팁이라면 세로모드로 찍어 보세요. 더 구도가 좋습니다.
조심할 건 전면카메라로 찍을때 측면에 초점을 맞추면 대각선으로 휜 사진이 됩니다. ^^;;
셀카봉 하나로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다니 팔도 안아프게 찍을 수 있습니다. 주변에 낚시대(?) 들고 다니는 분들 많이 보셨을 텐데 대세 아이템은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