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a6000 아빠 체험단 되고 싶어라~ 가장 빠른 AF를 가진 미러리스 소니 알파 a6000


미러리스의 추월!

가장 빠른 AF를 탑재한 미러리스 소니 알파 a6000 제품입니다.

이번에 소니 알바 a6000 체험단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빠가 체험단 포스트처럼 다 아빠 얼굴이 정우성 같은 건 아닙니다. ㅎ




이번 아빠 체험단을 통해서 소니 알파 a6000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 사진 찍다보면 답답했던 빠른 AF와 휴대성을 만족할 수 있는 미러리스의 등장일지 궁금한데요. A6000의 스펙과 설명을 보면 초고속 듀얼 AF를 통하여 0.06초만에 포커싱이 가능합니다.

이부분이 가장 기대가 되는 부분인데요!
흔들린 사진으로 만족감을 못느꼈을 분들을 위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고속 인텔리전트 AF로 뛰는 아이들도 찍을 수 있다는 데 그속도가 가장 빠른 초고속 듀얼 AF 기능 덕분이라고 합니다.



잘났다.

정우성도 잘났고 미러리스인데 렌즈교환에  초고속 듀얼AF까지 된다다. 스펙을 보면 빠른 AF로 얻는 이점과 미러리스의 한계를 돌파하려고 한 점이 돋보이는 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APS-C타입센스를 DSLR과 동일한 크기를 넣었다고 합니다.

돈이 문제지.. 센서가 커지면 무조건 좋지요. 노이즈 억제는 당연히 되고 빛을 더 많이 받아 들이기 때문에 화질 정도가 더욱 우수하게 되는 거죠.. DSLR 센서와 동일하다는 건 놀랬네요.



0.06초 만에 유닛을 잡아낸다는 초고속 듀얼 AF 기대됩니다.




소니는 소니끼리 친하긴 합니다.

아무튼 미러리스를 DSLR보다 좋아 하시는 분은 아실 테죠. WIFI 가 된다는 겁니다.
와이파이 되는 미러리스는 참 편리하더라구요. 캐논 5D 마크2를 사용하고 있는 데, 와이파이는 6D한테만 주었죠. 그런데 난 6D가 마음에 안들어. 느린 셔터속도 때문에 6D 탈락~

와이파이 되는 미러리스는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바로 올릴 수 있고 SD카드리더기가 필요 없어서 엄청 유용합니다. WIFI되는 제품 강추입니다.




소니 DSLR에서도 느껴 보았는 데, 필터 기능 좋습니다.

어플로 느꼇던 필터를 소니 알파6000에서도 느낄 수 있네요.



렌즈 교환 가능한 알파 a6000

렌즈를 교환한다는 건 참 좋습니다. 상항에 맞는 렌즈로 원하는 느낌을 찍을 수 있는 데 DSLR 뿐 아니라 미러리스에도 가능해졌죠!

소니 알파 6000를 위한 렌즈 E-마운트 렌즈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설명은 참고하세요~


신난다! 아빠체험단


◎ 소니 알파6000 아빠 체험단 만나라!
http://www.sony.co.kr/alpha/handler/AlphaCommon-ProductDetail?bodyIdentityFlag=Body&PgNo=1_1&ProductId=APA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