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방향제 통풍구에 페브리즈 자동차 에어컨 냄새 없애기

자동차 방향제 많이 바꾸시나요? 차량에 사용하는 방향제의 종류와 사용법도 다양한데요. 그중에서 자동차 에어컨 냄새 없애는 방법으로 탁월한 페브리즈 차량용이 편리합니다.

자동차 에어컨 냄새가 나면 청소를 해도 그렇게 많이 개선되지 않는 데요. 에어컨 특유의 눅눅한 냄새가 싫은 데 최근 차량용 페브리즈 방향제를 사용해보니 상쾌하고 운전도 즐겁네요.

이제 더 이상 에어컨 특유의 냄새가 없어 너무 행복합니다. 향기도 다양한데 오렌지, 라벤더, 맑은 하늘바람, 바닐라의 달콤한 까지 다양합니다. 저는 라벤더향으로 꽃내음을 차량에 더 했습니다.



차량용 방향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동차의 에어컨 통풍구에 달아 주어 에어컨 특유의 눅눅한 냄새를 잡아 주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차량의 원하는 에어컨 통풍구에 끼워만 주면 됩니다. 끼우는 부분이 있어서 에어컨 날개 부분에 끼워 주면 설치가 끝납니다. 쉽습니다.






후면에 사용법이 있으니 처음 사용하시는 분은 어떻게 사용하는 지 꼭 보세요.

스탭1 딸깍 소리 날때까지 위로 올리면 끝

스탭2 차량에 끼우고

스탭3 향기는 다이얼을 돌려서 강,약을 조절 하면 됩니다.





후면을 보니 에어컨 날개에 끼우는 부분이 보이는 군요. 이부분을 잡고 위로 올려 줍니다.



집개 부분이 위로 올라가면서 딸깍 소리가 납니다.

이제 기본 세팅이 끝났네요.







자동차 에어컨 냄새를 잡기 위해서 차량용 페브리즈를 설치하였습니다. 에어컨을 틀자마자 바로 효과가 나타납니다.

에어컨 냄새도 잡아주고 향기까지 나옵니다. 라벤더의 꽃내음이 에어컨 바람과 함께 나오네요.

여름이라 에어컨을 자주 사용하였는 데 그때마다 방향제가 에어컨 냄새를 잡아주는 역활을 잘하였네요. 덕분에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차량용 페브리즈 제품설명 보기 : http://www.livingartist.co.kr/brand/febreze/car.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