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칫솔 대명사 추천 : 오랄비 전동칫솔 블랙 트라이엄프 7000 개봉기

우리는 보통 손에 장애가 있거나 불편한 분들이 전동칫솔을 많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과에서도 전동칫솔 추천을 하는 이유는 올바른 칫솔 습관을 가지게 하기 위해서인데요.

저역시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칫솔모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편리하고 구석구석 깨끗해지는 상쾌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브라운 전동칫솔인 블랙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에 대한 설명과 간단 패키지오픈(개봉기)입니다. 분당 4만8천8백번이나 회전하는 고속모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칫솔질로는 할 수 없는 경지에 칫솔질이죠?


그러면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의 특별함은 무엇이 있을까요?

다양한 전동칫솔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정모드, 미백모드, 잇몸 케어, 부드러운 세정모드, 정밀 세정모드, 일반 세정모드 필요에 따라서 원하는 모드로 칫솔질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가이드로 몇분의 칫솔질을 잘하고 있는지 가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솔루션으로 칫솔질 역시 치과처럼 체계적으로 관리 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 제품에 대한 개봉기와 제품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 : 매일 치과에서 스케일링, 미백 받는 기분을 느껴보자!

오랄비 전동칫솔은 참 편리해서 좋습니다. 무선으로 충전도 되어 칫솔질에 불편함이 없구요. 분당 4만8천8백번의 칫솔질로 미백효과와 스케일링 효과도 느낄 수 있습니다. 모드별로 관리 받는 케어시스템이죠.

거기에 스마트가이드로 쉽게 모드를 확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되었다는 문구가 박스 상단에 있네요.




제품은 2개의 작은 박스가 하나의 솔루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나는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 박스이고 또 하나는 스마트가이드 기기가 들어 있는 박스입니다.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 패키지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오는 것이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 정품인증카드 군요.

기기의 정품 등록을 통해서 합당한 A/S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의 구성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 전동칫솔핸들
- 여행용 케이스(파우치)
- 여행용 충전/거치대
- 칫솔모(플로스액션, 프로화이트, 센서티브)
- 스마트가이드

위와 같이 제품 구성박스에 들어 있습니다.



기본 달려 있는 플로스액션 이외에 2가지 칫솔모가 들어 있습니다.

프로화이트, 센서티브 칫솔모를 포함하여 3개의 칫솔모가 들어 있네요.



3가지 칫솔에 따라서 기능이 다른데요. 기능에 따라서 바꾸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 화이트 칫솔모는 미백 기능이 가능한 칫솔모입니다.

플로액션 칫솔모는 치실 기능이 가능한 칫솔모입니다.

센서티브 칫솔모는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합니다.


똑똑한 스마트가이드 사용하기


스마트가이드 제품 패키지를 열어 보았습니다. 별도의 건전지가 또 들어 있네요. 패키지에는 전동칫솔 거치대와  스마트가이드가 있습니다.






이렇게 스마트가이드 케이스를 조립하여 줍니다.

스마트가이드는 들고 다닐 필요가 없이 욕실에 고정해두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뒷면에 양면 테이프부분이 있어서 붙일 수 있습니다.



모드를 변경하면 위에 표시와 함께 시간이 표시가 됩니다. 스마트 가이드 덕분에 양치실 하는 시간과 모드설정을 쉽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동치솔 스탠드는 칫솔 보관과 스텐드역활을 해줍니다.




이렇게 무선충전 전선과 연결하여 하나로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세워두면 더 쓰기 편리합니다. 욕실에 세트로 만들어서 두면 편합니다.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 제품을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한손을 쥐었을 때 편리한 독일 디자인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후면 역시 손미끄림 방지까지 잘되게 디자인가 소재로 되어 있네요. 내구성이 좋아서 500밀리바의 압력에서도 유지가 됩니다. 물속에 넣어도 문제가 없다는 말입니다.



칫솔은 압력 감지 센서가 있어서 진동과 회전운동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줍니다. 이런 기능은 압력센서가 있어서 가능한 기능이죠.

분당 상하진동 4만번, 좌우회전 8천800번 3차원 입체 세정이 가능합니다.






위의 버튼을 누르면 모드변경이 가능합니다. 꼼꼼하게 세정관리를 해주는 스마트가이드 덕분에 편리한데요.
치과에서도 의사가 권장하는 양치시간은 2분으로 알람을 통해서알려 줍니다.

칫솔시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수신해서 알려 준다는 것이 신기하네요. 블루투스로 본체와 자동으로 연결되어 스마트가이드를 실행하단고 하네요.



메뉴얼을 천천히 살펴 보았습니다.

역시 그림이 쉽군요. 그림 한번 보면 어떤 기능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기술의 정점에 서 있는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의 장점은 치아를 꼼꼼히 관리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매일 치과에서 스케일링할 수 없을 텐데요. 칫솔질로 할 수 없는 '그 무언가'를 느끼고 싶다면 추천 드리고 싶네요.

6가지 세정능력이 있는 데요. 혀세정모드, 미백모드, 잇몸케어 모드, 부드러운 세정모드, 정밀세정모드, 일반세정모드로 입냄세 부터 칫아의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조금 더 체계적으로 칫솔질을 하고 싶었는 데, 이런 점이 부족했던 분이라면 사용해보세요. 개인적으로 모드를 변경하면서 느끼던 상쾌함은 좋더군요.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의 제품이 입냄세까지 제거할 수 있는 혀 세정모드까지 가지고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간단히 오랄비 트라이엄프 7000의 제품 패키지를 오픈하여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