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라이트닝 케이블 mixit으로 칼라맞춤 할까? 아이패드에어 아이폰5S 골드 라이트닝케이블

아이폰5S 골드와 깔맞춤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최근 벨킨 mixit의 메탈릭 라이트닝케이블과 색상별로 깔맞춤을 해보았습니다. 애플 아이폰5S 케이블로 골드, 실버, 보라,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는 데요. 특히 골드 라이트닝케이블이 아이폰5S 골드와 매치하기에 가장 이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아이폰5S 골드에는 골드 라이트닝이야~이런생각이 듭니다. 너무 이쁘다는 말로는 설명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왜 색깔별로 애플 라이트닝케이블이 또 나왔을까요?

성격 깔끔하고 색상별로 맞추고 싶은 욕구는 애플사용자라면 더 하는 것 같습니다. 애플 아이폰5S의 골드, 실버, 색상별로 출시가 된 것도 이런 사용자의 기호를 만족시키기 위한 것인데요.

왜 라이트닝케이블은 좀 더 고급스럽게 만들지 못하였을까요? 그래서 Belkin에서 벨킨 믹스잇↑(MIXIT↑) 메탈릭 라이트닝 충전/싱크 케이블을 출시하였습니다. 7가지의 컬러로 출시되었던 기존 벨킨 믹스잇 컬러 라이트닝룸에 이어서 이번에 조금 더 세련된 플래티넘메탈릭 컬러를 선보이게 된 것이죠.

이번에 나온 플래티넘 메탈릭 컬러는 색상만 달라진 것이 아니라 직물 소재로 패브릭케이블로 선꼬임이 적고 내구성도 강하였습니다. 보는 재미와 기능성까지 갖추어 아이패드에어와 아이폰5S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였습니다.

그러면 뉴뉴뉴~ 신제품의 플래티넘 메탈릭 컬러 제품과 기존 칼라풀한 애플 라이트닝케이블을 같이 보여 드리겠습니다.


칼라 깔맞춤하기 좋은 골드/실버/스페이스그레이 라이트닝케이블


아이폰5S는 골드라이트닝 케이블로 연결하고 아이패드에어는 스페이스그레이 라이트닝 케이블로 연결하였습니다.

역시 애플제품은 색상과 심플함이 돋보여야 합니다. 이렇게 색상을 맞추기 위해서 벨킨 믹스잇 메탈릭 라이트닝케이블로 가능합니다.




아이폰5S에 골드 라이트닝케이블을 연결한 모습입니다.

아이폰5S 골드 후면과 케이블까지 깔맞춤이 따로 없습니다. 이렇게 색상 매치를 하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네요.


본격 깔맞품을 위한 애플 고급 메탈릭라이트닝 케이블시리즈


앞서 이야기 드린 것처럼 벨킨 라이트닝케이블을 통해서 색깔 맞춤이 가능합니다.

7가지 색상이 나와 있구요. 애플제품을 개성대로 맞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이번에 출시된 메탈릭 케이블과 섞어서 찍어 보았습니다.

기존 케이블의 칼라색은 블랙, 블루, 그린, 핑크, 퍼플, 레드, 화이트의 색상을 지원하였고 새로 출시된 골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의 메탈릭라이트닝(Metallic Lightning)이 추가 되었습니다.





골드, 스페이스그레이는 색상의 박스패키지 입니다.

색상은 Gold, Silver, 스페이스 그레이 총 3가지를 지원합니다. Metallic Lightning의 장점은 케이블의 꼬임이 적다는 것입니다. 직물 소재의 패브릭케이블로 선이 덜꼬이고 블링블링한 반짝임도 있네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다고 느껴집니다.







애플 아이폰5S에 골드 메탈릭 라이트닝을 연결하였습니다.

골드와 골드의 만남이라 색상이 너무 이쁩니다.




아이폰5S 지문인식

깔끔한 외형! 아이폰5S로 지문인식도 가능하고 케이블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충전케이블을 연결하고 보니 충전이 잘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애플에서 제시하는 엄격한 테스트 MFi(Made for iPod/iPhone/iPad)을 인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2.4A의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아이패드, 아이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5S를 고속충전하는 케이블로 충전하는 시간도 빠르고 무엇보다 색상매치와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라이트닝룸이라는 것입니다.

















USB연결 포트부터 아이폰/아이패드 연결 단자까지 전체적으로 골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로 되어 있습니다.

선 부분은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직물소재로 된 패브릭 케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선꼬임도 적고 일반 고무선처럼 보이지 않아 고급스럽습니다.




아이패드에어에 연결해 보았습니다. 아이패드에 에어는 그레이의 화이트모델인데 역시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골드 모두 잘 어울립니다.





라이트닝룸을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값싼 중국제품과는 비교를 하지마십시요.

벨킨 제품은 튼튼하고 디자인적인 면에서 우수하죠. 결코 싼맛에 산 중국 라이트닝룸은 애플 테스트도 통과 안했고 정말 몇번 휘면 접지 불량나서 고생한 기억이 납니다. (싼맛에 샀다가 돈이 2배로 들면 다시는 중국산 제품을 안사게 된다나 ㅋㅋㅋㅋ)




•MIXIT↑ Metallic Lightning to USB Cable : http://www.belkin.com/kr/IWCatProductPage.process?Product_Id=824245


벨킨 믹스잇(MIXIT) 메틸릭 라이트닝 충전케이블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역시 프리미엄이라 그런지 사용자의 입맛에 쏙 맞습니다. 처음에는 아이폰5S 골드버전의 색상에만 깔맞춤을 하면 이쁘지 않을까 했는 데 아이패드에어까지 깔맞춤을 해야 직성이 풀리게 되네요.

그리고 기존 칼라 제품과 차이라면 칼라풀한 캐쥬얼 느낌보다는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아이폰5S, 아이패드를 매칭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일반 고무느낌의 커넥터선 부분이 직물 소재의 패브릭 케이블로 더 이쁘다는 점입니다.

구매하실 때 지원하는 제품은 기존 애플 정품 라이트닝룸과 동일합니다.

iPad Air
iPad (4세대)
iPad mini Retina 디스플레이
iPad mini
iPhone 5/5s/5c
iPod touch (5세대)
iPod nano (7세대)

충전은 고속충전이 가능한 케이블로 충전속도가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돌돌 감아서 사용해보았지만, 선이 유연해서 그런지 꼬임도 확실히 적네요. 저처럼 아이폰5S 골드, 아이패드에어 스페이스그레이(화이트)와 칼라 매치 욕심이 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는 핫아이템입니다.



벨킨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본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