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리미티드 한정판 레드폰 가지고 싶다! 갤럭시S5 광대역LTE RED폰

칼라에 빠진 사람들! 이제는 특정색상이 출시되기를 기다려 집니다. 저역시 갤럭시S5를 사용하고 있지만, 레드 색상이 나왔다면 레드르 선택하고 싶네요. SKT에서만 만날 수 있는 더 레드 색상은 갤럭시노트3 네오 레드, 갤럭시S5 레드로 나와 있습니다. 평소 아이언맨을 좋아해서 RED(레드!) 색상으로 깔맞춤 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게 되네요.

일부 네티즌들은 갤오광이라고 이야기하던데요. 광대역LTE 스마트폰 중에서 한정판으로 나온 레드 색상은 오직 SKT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갤럭시S5/노트3라는 제품은 동일하지만 색상의 선택권은 타통신사에서는 선택이 안되나는 것이죠.

진짜 제가 레드에 집착하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검정, 파란, 화이트 특별해 보이지 않는 스마트폰 색상이죠. 나만의 유니크한 아이템을 원하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그런 점에서 SKT전용 갤럭시S5 레드가 출시되었다는 것은 상당히 좋은 일이죠.

나는 정말 레드 색상을 원하는 데, 검정만 나온다고 한다면 엄청난 OTL(좌절)감에 빠지게 되겠죠?

갤럭시S5 레드라는 색상은 특별함을 강조하는 색상으로 지금 구매하는 사용자만 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갤럭시S5를 구매하신 분은 파랑, 블랙, 화이트 3가지 중에 하나를 선택했겠지요 ㅎ

그런 의미에서 보자면 레드가 가지는 특별함이 있다고 봅니다.



SKT로만 출시된 갤럭시S5 레드폰!!

강렬한 레드 색상과 SKT 광대역LTE로 빠른 속도를 가집니다.
뿐만 아니라 리미티드(한정판)으로 다른 컬러에 비해서 소량만 생산된다고 하니 레드의 가치가 더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레드라는 색상은 매혹적이다!>

레드라는 색상은 정말 눈에 잘띕니다. 그리고 자극적입니다.

누구나 똑같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을 때 눈에 띄고 싶은 분을 위한 그런 유니크한 아이템입니다.








레드라는 색상은 눈에 틘다.

레드라는 색상은 자연스럽게 눈에 틔는 색상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택할때 사실 약간 고민스럽기도 한데요. 같은 레드라도 약간 어두운 다크레드, 밝은 느낌의 레드로 색상을 입은 레드의 느낌이 다르다고 하네요.





레드라는 색상은 남녀 구분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색상입니다. 실제로 조사에 의하면 레드를 구매하는 것에 여자가 조금 더 구매할 뿐 남녀의 차이는 그렇게 생각보다 크지 않다고 하네요.

이런걸 보면 남자 자전거 선수 져지(상위옷) 색상을 핑크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이 있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죠. 요즘은 개성은 선호하는 것이기 때문에 레드의 색상은 남녀 구분없이 가지고 싶게 만드네요.



SKT전용 Red폰! 광대역 LTE-A 스마트폰은?





앞서 이야기 드린 것처럼 레드 색상을 가지는 스마트폰은 SKT전용으로만 출시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종은 Galaxy S5, Galaxy Note3 Neo 2가지 종류가 Red폰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위의 보이는 이미지의 제품이 갤럭시S5 Red 제품입니다.




갤럭시S5, 갤럭시노트3 제품은 많은 기능을 가진 제품중 하나 입니다.

홈버튼에 지문인식이 있어서 편리하게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지문인식으로 자신만 스마트폰 잠금해제를 할 수 있는 사생활보호가 가능합니다. 지문은 갯수와 상관없이 번갈아 인식시키면 여러 손가락의 지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3개정도면 인식율이 좋습니다.

또한 67등급의 방수기능으로 샤워하면서도 스마트폰을 누를 수 있죠. 1미터 물속에서 30분정도 담구어 두어도 멀쩡한 방수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름철에 물놀이가서 혹시나 스마트폰을 물에 빠뜨렸다고 하더라도 갤럭시S5, 노트3라면 문제가 없습니다. 


SKT 다이렉트 사이트에서 "레드"


레드 색상의 제품이 무엇이 있을까?
SKT다이렉트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였습니다. "레드" 라고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을하니 레드군의 제품이 나오는 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보니 SKT통신사로만 출시되는 레드 스마트폰이 있다는 것이죠.
구매를 위해서 SKT다이렉트 사이트와 SKT 대리점, 판매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S5를 처음 구매할 때 파란색, 검정색, 화이트 3가지 색상 중에서 고민하였는 데요. 지금은 SKT전용 레드폰이 출시되면서 레드도 선택이 가능해졌죠. 진작 이런걸 알았다면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레드를 선택하였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블 너무 좋아하는 데 그중에서 아이언맨이 너무 좋거든요. RED로 깔맞춤하면 너무 이쁜 거 같아요.

스마트폰 하나만 바꾸어도 회사사람들이 한번씩 와서 이야기를 걸어 주잖아요. 이거 최신스마트폰이야? 그런데 RED 색상으로 바꾸면 폰이 아니라 리미티드 한정판이라는 것 때문에 더 기억해줄 거 같아요. 박대리는 멋진폰 쓰던데 하고 말이죠. 시선 받는 게 좋던데 이런 재미를 느끼려면 SKT레드폰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본 컨텐츠는 SK텔레콤으로부터 소정의 경제적인 대가(현금)을 지원받고 블로거의 소견을 반영하여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