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클라우드서비스 홍콩데이터센터 오픈! 유연하면서도 차별화된 클라우드서비스 IBM SoftLayer

2014년 역시 클라우드서비스가 이슈였습니다. 기업은 효율적인 서버관리와 이윤을 위해서 클라우드서비스를 선택하게 되었는 데요. IBM 클라우드 서비스인 SoftLayer은 전세계 40개 데이터센터를 보유한 퍼블릭클라우드 사업자입니다. 안정적인 서비스와 기술적인 우수성을 갖추어 이번에 홍콩데이터센터를 오픈하게 되었는 데요. 2014년에도 데이터센터를 추가적으로 구축하므로써 안정적인 서비스를 계속 갖추어 나간다고 합니다.

IBM SoftLayer은 홍콩데이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첫한달 이용동안 $500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클라우드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이라면 귀담아 들으면 좋은 이벤트인것 같네요.


2014년 IBM SoftLayer 의 홍콩데이터센터 오픈기념 프로모션
http://ibm.co/1jSCmgl

위의 링크를 누르면 IBM 클라우드서비스를 한달간 무료로 체험해보면서 사용할 수 있는 신청페이지가 나옵니다. 또한 홍콩데이터센터 오픈 기념으로 첫달 $500 지원을 정해진 기간동안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성명, 회사명 및 간단한 연락 컨텍정보를 입력후 저장을 하면 IBM SoftLayer 클라우드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입력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IBM클라우드 서비스 SoftLayer 누가 사용할까?



클라우드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은 뛰어난 성능, 유연한 인프라, 간편한 운영 때문에 사용을 하게 됩니다. 이미 구축된 2만여명의 고객이 사용중이며, 대표적으로 1인칭 슈팅게임(FPS) Battlefield 온라인 게임의 경우 SoftLayer로 이관 후 SoftLayer의 댈러스 데이터 센터에 있는 서버 한 대를 통해 모든 프래픽을 구성하는 리디렉션을 해주고 있습니다. TippingPoint IPS어플라이언스 및 Core Controllers와 같은 고급보안 기술을 이용하여 추가적인 보안위협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1억명이상의 사용자가 접속해야 하는 트래픽부하와 2008년 DDOS공격으로 12시간이상 사이트가 마비되는 이슈가 있었는 데요. 이런 보안적 이슈와 트래픽을 IBM SoftLayer로 이관후 극복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의 특수한 요구도 수용할 수 있는 유연한 클라우드서비스



사용자가 원하는 주문형 웹호스팅 및 데이터센터로 고객이 원하는 특수한 요구를 충적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IBM SoftLayer의 경우 종류에 따라서 Baremetal Cloud, Public Cloud, Private Cloud로 나눌 수 있습니다.

Baremetal Cloud의 경우 고객의 특수한 요구사항을 충적하는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Public Cloud의 경우 신속한 확장과 비용 효과성을 위한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Private Cloud의 경우 독립된 자원을 요구하는 업무를 위한 싱글텔런트 클라우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가지 종류의 오퍼링으로 모든 고객이 수용이 가능하겠네요. 고객의 환경에 맞는 SoftLayer 커스터마이징서비스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위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실겁니다.



IBM에서 추구하는 유동적이면서 관리가 쉬운 클라우드서비스라는 걸요.  2천개의 API로 손쉽게 관리하고 H/W까지 모니터링 가능하죠. 또한 고객지원의 경우 실시간 지원할당으로 Virtual Server 5분-15분, Dedicated Server 2-4시간안에 응답이 옵니다.



그러면 1개월 무료신청 어떻게 하나요?


1) 1개월 무료체험

-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① 인적 사항 및 신용카드 결제정보와 클라우드 이용에 대한 기본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② Service Agreement에 동의하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③ 주문 확인 메일이 발송되며, 최초 사용자의 경우는 고객센터에서 주문 확인 전화를 받게 됩니다.

④ 메일을 통해 관리 포탈의 ID/Password 및 사용 매뉴얼 등 사용에 대한 필요한 정보가 발송됩니다.

⑤ 자원이 생성되었다는 메일을 받으신 후, ID/Password로 웹 포탈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⑥ 한달간의 Free Trial이 끝나기 전, 계정의 지속적인 사용여부에 대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기업의 초기도입을 위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인 Catalyst Program이 있습니다. Catalyst Program 신청을 통해서 도입을 위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버신청의 경우,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다양한 클라우드 아키텍처를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 가상서버(VM) 및 베어메탈(BareMetal),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선택이 가능하였습니다.

서버의 경우 시청을 하면 가상서버의 경우 5~15분이면 자동으로 생성이 됩니다. 또한 베이메탈의 경우는 2~4시간이면 빠르게 응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손쉽게 서버의 램, 코어를 추가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웹사이트 클릭만으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경쟁사 대비 최대 10배 빠른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 역시 강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손쉬운 관리와 함께 Secure, Out-of-Band 프라이빗 네트워크 등 최고수준의 보안솔루션 SW가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도 강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안전하면서도 높은 속도를 보장한다는 것이죠.

4가지 옵션의 보안을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보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홍콩 데이터센터 오픈 프로모션 기업지원 이벤트 



2014년 홍콩 데이터센터 구축 오픈으로 이제 IBM SoftLayer 클라우드서비스를 만나 보세요!
이번 프로모션을 보니깐 기업지원금을 통해서 2014년 7월 31일 한정적인 기간동안만 첫달 $500의 금액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SoftLayer의 경우 빠른 응대로 유명한데요.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고객응대를 지원하며, 기술지원 서비스 티켓 시스템으로 20내에 응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축이후 응대에 불만이 있었던 분이라면 만족할만한 고객 타겟팅이네요.

클라우드서비스를 통한 웹서버 및 데이터센터 구축의 관리비용 절감과 손쉬운 관리, 실시간 응대로 빠른 대응이 가능한 IBM SoftLayer 클라우드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겠습니다.


IBM클라우드서비스 SoftLayer링크

  1. Favicon of https://chunchu.tistory.com BlogIcon 천추비밀방문자
    2014.07.02 11:27 신고 edit/del reply

    저도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해서 상대 관심이 많습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2. Favicon of https://neocommunity.tistory.com BlogIcon NEO ADMIN비밀방문자
    2014.07.03 20:07 신고 edit/del reply

    전 돈이없기에 ㅋㅋㅋ
    2년째 무료클라우드 사용중 ㅋ.
    잘보고바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