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3320 Block 빵빵한 사운드 추천

요즘 자전거에 달고 쓸 스피커가 없을까 생각해 보았는 데, 브리츠 BR-3320 Block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좋네요. 블럭(Block)이라는 말이 딱 맞게 네모란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인데다가 휴대용 스피커라 어디던지 들고 다닐 수 있는 크기입니다.

자동차 세차할때 스마트폰으로 듣는 음악소리는 작아서 브리츠 BR-3320 Block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재생하니 소리가 크네요. 역시 외부스피커가 소리가 크고 편합니다.

자동차 세차를 할때 또는 음악을 듣는 다던지, 야외에 나갔을 때 스마트폰 소리가 작을 때 블루투스스피커를 이용하게 됩니다. 평소 스마트폰 스피커 소리가 작다고 느끼시는 분에게 브리츠 BR-3320 Block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천합니다. 꼭 이런 경우가 아니라도 집에서 우퍼가 달린 브리츠 스피커로 음질 좋은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브리츠 BR-3320 Block 스피커의 좌우는 스피커이고 가운데는 우퍼가 달려 있습니다. 옆면 단자에는 AUX IN, ON/OFF, 5V USB단자, 리셋버튼이 달려 있습니다. 충전도 스마트폰 5핀USB로 할 수 있어 활용성이 좋습니다.

그러면 자유롭게 들고 다니기 편한 브리츠 블루투스스피커 추천을 하겠습니다.


브리츠 블루투스BR-3320 블럭 스피커



BR-3320 Block를 야외에서 사용하려고 들고 나왔는 데요. 사운드가 아주 큽니다!

브리츠 BR-3320 Block 특징>

◎  두개의 네오디움 유닛을 탑재하여 입제적인 사운드를 구현해줍니다.

◎  내부에 고음질의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서 핸드프리즈 및 전화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신 블루투스 3.0 탑재와 최대 8미터내 무선 컨트롤 가능

◎  활용성이 좋다. 자동차 대시보드에 올려두고 차량 음악감상과 전화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한손에 쏙 들어 오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랙색상의 망과 실버 메탈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럽네요.






카페에서도 음악을 들을 때 스마트폰으로 연동해서 듣기 괜찮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전면에는 재생과 전화받기, 다음곡/이전곡 탐색, 볼륨 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은 고무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브리츠 BR-3320 Block 외형사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3320 Block의 배치지 박스를 열어 보았는 데요.

제품은 본체와 매뉴얼, USB충전잭, 오디오연결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구매하고는 4시간정도 충분히 충전을 해줘야 한다고 쓰여 있네요.



브리츠 BR-3320 Block는 포토블 블루투스스피커다





오늘 자동자 청소를 위해서 브리츠 블루투스스피커를 들고 나왔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트는 것은 소리가 작아 외부스피커를 이용해보려고 한 것이죠!
 






후면에는 AUX IN 단자와 전원 ON/OFF 버튼, USB충전 부분이 있습니다.

사용할 때 후면단자를 이용하여 3.5mm 오디오케이블을 통해서 노래를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블루투스로도 재생이 가능하죠. 연결방식을 다양하게 제공하여 다른 블루투스제품과 차별화를 주었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MicroSD 카드(칩)도 삽입이 되는 구조였다면 좋았을 텐데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스마트폰, 테블릿 등으로 자유롭게 연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디오케이블로 노트북 외부스피커로도 쓸 수 있다는 것이죠.



자동차는 세차장을 가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왁싱티뷰로 열심히 닦았습니다. 역시 심심하지 않게 노래를 들으면서 하니 금방 되네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브리츠 BR-3320 Block는 전화기능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과 연동된 상태에서 전화를 걸면 외부로 전화가 들리는 데요.

자전거, 자동차 등에서 핸드프리즈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에 전화통화와 음악감상을 위해서 비치해두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자전거에 달아서 외부스피커로 사용할 생각입니다. 휴대성이 좋은 장점 때문에 쉽게 들고 다니면서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소리가 최대 볼륨으로 해보니 꽤! 볼륨이 높습니다. 

제품의 스펙을 보니 무게는 0.36kg 이며 6시간동안 음악재생이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브리츠 BR-3320 Block는 휴대성 스피커는 자동차 대쉬보드에 놓고 블루투스 전화기, 음악감상으로 사용하기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휴대성으로 들고 다니면서 야외에서 음악감상하기 좋게 휴대성을 가지고 있네요. 아쉬운 점은 앞서 이야기 드린 것 처럼 MicroSD 삽입 구조는 아니고 스마트폰, 태블릿에 블루투스로 연동하여 재생하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스피커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고 디자인과 우퍼까지 달린 빵빵한 스피커 기능에 점수를 조금 더 주고 싶네요. 전화기와 음악감상용으로 사용해보실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

포토블 블루투스 스피커 어떻게 활용할까요?

◎ 자동차 대시보드에 놓고 블루투스전화기, 음악감상용으로 활용

◎ 휴대성이 좋아 들고 다니면서 야외에서 음악감상용

◎ 자전거에 달아서 외부스피커로 활용하기

◎ 오디오케이블로 노트북 스피커로 활용하기

- 블루투스와 오디오케이블로 다양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포토블 스피커입니다.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브리츠 블루투스스피커 BR3320 Block 사운드 들어보기
http://youtu.be/Cr_wo2GNt1s




  1. Favicon of https://neocommunity.tistory.com BlogIcon NEO ADMIN비밀방문자
    2014.05.09 12:53 신고 edit/del reply

    좋은정보감사합니다

  2. Favicon of http://blog.naver.com/wonjinu2 BlogIcon 댄디스타일비밀방문자
    2014.05.09 14:39 edit/del reply

    와........디자인+기능.. 가지고싶은 욕구를 충분하게 올려주네요...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