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패드 에어 독 스탠드 도킹 쉽게 하는 애플 아이패드 EXPRESS DOCK for ipad

요즘 가장 핫한 아이패드 에어를 책상위에 올려두고 쓰려면 독이 있으면 참 편합니다. 벨킨에서 나온 충전도 되고 아이패드 에어 독 스탠드도 되는 제품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합니다. 

사실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아이폰5 등 충전 케이블만 호환되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만등 독입니다. 블루투스로 키보드까지 맞추면 책상위에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책상위가 복잡하기는 한데 아이패드 에어 + 블루투스 키보드 + 독(스텐드형) 조합이면 사용하기 좋습니다. 거기에 아이패드 원격 지원 툴 투몬(Twomon)을 사용하면 아이패드를 듀얼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 컴퓨터 아이패드 조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 독 Dock를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키보드까지 조합하여 사용해보세요. 충전용으로만 사용하기는 아깝죠?

이번에 벨킨 EXPRESS DOCK for ipad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벨킨 아이패드 에어 독 스텐드 도킹 쉽게 하는 애플 아이패드 EXPRESS DOCK for ipad, IT,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 독, 아이패드 에어 독킹, 아이패드 에어 도킹, 아이패드 에어 독 스탠드, 애플, 아이패드 에어 악세사리, 아이패드 에어 스탠드,

벨킨 아이패드 에어 + 독 (스탠드 타입)

EXPRESS DOCK for ipad 제품은 처음 보고 느낀건 상당히 고급스럽다는 점입니다.
애플이 아이패드를 알루미늄으로 제작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면,

벨킨 독 Dock 역시 하단 알루미늄으로 고급스럽게 매치할 수 있습니다.

악세사리를 끼운 상태로 어떤 장치와 접지가 가능한 도킹부분도 눈여겨 볼만하네요.



벨킨 아이패드 에어 독 스텐드 도킹 쉽게 하는 애플 아이패드 EXPRESS DOCK for ipad, IT,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에어 독, 아이패드 에어 독킹, 아이패드 에어 도킹, 아이패드 에어 독 스탠드, 애플, 아이패드 에어 악세사리, 아이패드 에어 스탠드,


아이패드 에어를 위해서 사용하려고 하였는 데 잘보니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아이팟, 아이폰5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에 보니 다이얼을 돌려서 충전 단자를 움직일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이 있네요.
이 설명은 밑에 단자에서 상세히 할게요. 



제품의 완성도는 벨킨 제품이라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마감 상태와 제품의 디자인은 정말 甲입니다. 이쁜 디자인에 홀딱 반하겠네요.



제품설명서를 꼭 읽어 보세요. 




후면 부분에 보이는 다이얼은 무엇일까요?

이건 돌리라고 있는 겁니다. 돌리면 무엇이 되나?

다이얼을 돌리면 아이패드와 접지 되는 충전 단자 부분이 올라가거나 내려 갑니다. 이렇게 올리면 악세사리를 끼운 상태에서도 충전을 할 수 있게 연결 할 수 있는 거죠.

보통 아이패드 독에 도킹을 하려고 보면 악세사리를 빼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만들어 두었네요. 이건 참 쓸만하네요. 악세사리를 빼지 않고도 충전할 수 있으니깐요.




이부분이 악세사리를 끼운 상태로 도킹을 할 수 있게 해결한 기능입니다.

접지 부분이 후면의 다이얼을 돌리면 올라갔다 내려갔다 합니다. 신기하죠?


도킹을 사용할 때 아쉬운 점은 딱 하나 있었습니다. 도킹할때 접지 부분을 맞추는 일입니다. 다양한 악세사리를 접지 가능하게 하였지만, 도킹 부분을 맞추는 일은 어쩔 수 없이 살짝 들어서 확인하고 끼워주세요.



아이패드를 독에 도킹하였습니다.


책상위에 아이패드 에어와 키보드 조합으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깔끔한 책상위에서 사용하기를 윈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태블릿이 PC를 대체하고 있다는 생각이 부쩍 드네요.





벨킨 독과 블루투스 키보드 조합 어떤가요?

책상 위에서 아이패드 에어로 할 수 있는 일이 더 늘어 날것 같습니다. 애플 제품은 모두 호환 되기 때문에 사용범위도 크네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모두 사용가능한 독(Dock)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