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

벨킨 갤럭시노트3 투명 보호필름 SCREEN GUARD+ 아몰레드 전용 보호필름

by 엔돌슨 2013. 11. 24.
벨킨 갤럭시노트3 투명 보호필름 SCREEN GUARD+ 아몰레드 전용 보호필름

지문 방지필름은 얼룩이 없어 좋지만 왠지 일드, 미드 동영상 볼때 흐릿해서 싫네요. 이럴때는 그냥 갤럭시노트3 투명 보호필름을 붙이는 게 좋은 거 같습니다.

벨킨 갤럭시노트3용 보호필름은 "SCREEN GUARD+ HIGH DEFINITION for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제품은 하드한 타입의 보호필름입니다. 보호필름 없이 쓰다가 붙여 두니 고광택으로 선명하고 커버를 열어 쓸때 디스플레이에 혹시 모르는 스크래치에 대비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벨킨 투명 보호필름 SCREEN GUARD+ 제품은 아몰레드 전용 디스플레이 보호필름 이네요.



오늘 갤럭시노트3에 부착 할 벨킨 SCREEN GUARD+ 아몰레드 전용 보호필름입니다.

하드타입으로 조금 딱딱한 투명 보호필름입니다.




갤럭시노트3의 디스플레이는 아몰레드로
그에 맞는 전용 보호필름입니다.






TrueClear로 선명한 투과율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투명 보호필름의 경우 지문이 덕지덕지 붙는 데
투명한데 지문방지도 같이 된다고 합니다.




스크린 보호필름, 클리닝 천, 스무딩 카드 & 먼지 제거 필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3에 보호필름을 붙이는 방법 입니다.

필름지에 1번, 2번 번호가 붙여 있어서 처음 붙이더라도 이해하기 쉽습니다.




먼지를 깔끔하게 클리닝 천으로 제거를 합니다. 빡빡 문질러 보니 먼지부터 얼룩까지 제거가 되네요.



친절하게 번호까지 붙여 있습니다. 설명서 대로 1번을 때어서 버립니다. 2번을 노트3에 붙일 껍니다.



좌우 사이트에 맞게 가운데 버튼부분만 위아래도 맞추면 바로 붙이면 됩니다.

하드 타입을 보호필름이라 붙이기는 쉽습니다. 대신 먼지가 안들어가게 주의 하세요.



* 스무딩 카드로 밀라고 하는 데 이건 아닌거 같아요. 공기 빼려고 세게 밀었더니 스크래치가 날뻔했어요.

* 스무딩 카드에 클리닝 천을 덧데어 밀어 주세요.



약간의 먼지가 들어 가버렸습니다. 나중에 떼면 되기 한지만 잘 붙이는 건 완료하였습니다.



투과율과 지문 방지는 탁월하네요. 손으로 몇번 만져도 지문이 덕지덕지 붙지는 않네요.

투명하고 지문방지까지 되어 좋습니다.





확대해서 보니 필셀까지 보이네요. 그대로 크랍해보았습니다. 투명한 TrueClear로 픽셀까지 완벽하게 색상이 전달된다고 쓰여 있네요. 실제로 느껴지는 건 밝고 선명합니다.

그리고 필름지를 부착 후에는 약간 손가락이 뻑뻑할 수 있습니다. 필름없이 쓰셨다면 조금 적응하시면 괜찮아 집니다. 이제 선명하면서도 스크래치, 지문까지 방지되는 SCREEN GUARD+를 써보았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