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아가(육아)

누구나 아는 아기 장난감 선물 모빌 추천! 타이니러브 모빌 구입후기

by 엔돌슨 2013. 8. 24.
반응형
아기 장난감 선물 모빌 선물 추천 - 타이니러브 모빌 구입후기

아기아빠가 되니 이제 아기 장난감만 눈에 들어오네요. 특히 타이니러브 모빌은 너무 유명해서 엄마들 사이에서는 국민 모빌로 통하더라구요. 미국 제품인데 정품등록도 가능하고 나름 인지도가 높은 제품인 것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나름 써보고 모빌 추천을 타이니러브를 하려 합니다. 일단 좋은 건 다양한 멜로디가 있다. 움직이는 모빌이다. 그래서 아기가 초점책도 보고 눈에 보이기 시작하면 모빌을 쳐다 보게 되더라구요.

아기 아빠라서 안사줄수 없고 질렀습니다.

타이니러브 모빌 참 좋다.

다만 단점은 아기가 모빌 보기 싫어 하는 얘들이 있는 데 그런 얘들은 방법이 없다.. 소리가 나고 불이 들어와도 소용이 없다고 하네요. 다행히 우리 민아는 잘 봅니다. 좋구나!



타이니러브 모빌 박스입니다. 가격은 많이 비싸지만 어쩌겠어요. 아기제품들은 가격은 다 비싸지만 사게 만드네요. 주문하고 급하게 다시 문방구에서 구매한 것이 건전지(c사이즈 뚱뚱한 건전지) 입니다.

c사이즈 건전지 주세요. 또는 확인 하시고 건전지 사시면 됩니다. 건전지도 같이 배달해주면 바로 켜볼텐데 말이죠. 이런 배려가 없어 미국제품이라 그런가?




c사이즈 뚱뚱한 건전지는 2개씩 파는 데 결국 4개를 구매하게 만드네요. 건전지는 총 3개가 들어 갑니다. 후면에 나사로 풀어서 넣어 주면 됩니다. 이런 조립은 아빠 몫이죠.




날라 다니는 모빌입니다. 제품 안에 있는 것을 다 꺼내서 끼워주면 조립 가능합니다.

그래도 모르니 아래의 타이니러브 모빌 설명서를 볼까요?


타이니러브 모빌 설명서


설명서의 화질이 별로더라구요. 그래도 누구나 조립할 수 있습니다. 이게 함정?


침대에 이제 모빌을 부착을 해볼까요?



이걸 돌려서 침대의 옆면 또는 정면에 붙여 주면 됩니다. 각도는 45도로 아기가 모빌을 볼 수 있게 하고 거리는 30cm 띄워서 아기눈이 사시가 되지 않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이렇게 복잡하지만 일단 달아주면 아기가 보게 됩니다.





타이니러브 모빌 부착 완료!






슝슝 머리위에서 모빌이 지나가네요. 나비도 있고 거북이. 알록달록한게 매달려 있어 돌아갑니다. 엉키지 않고 잘 돌아가네요.

그리고 버튼 한개에 곡이 3곡씩 들어 있어서 램덤 플레이가 됩니다. 아기가 배속에 있을 때 소리도 나고 째즈, 클래식 등의 다양한 소리가 나서 아기가 집중하게 되네요.

실제로 보여주니 보는 데 1곡 다 못듣고 칭얼되게 됩니다. 하지만 그냥 매달았던 종이 모빌 보다는 엄청난 집중력으로 보게 되네요. 역시 소리+움직이 있어서 아기들이 집중을 잘하게 되네요.


타이니러브 모빌 동영상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Tinylove(타이니러브 모빌) 보는 우리 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