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베가lte-a 후기, 기능 빨리 체험 할 수 있는 가로수길 베가 팝업스토어 시크릿박스를 열어라

by 엔돌슨 2013. 8. 9.
베가lte-a 후기 기능 빨리 체험할 수 있는 베가 팝업스토어

가로수길에 있는 베가 팝업스토어에 다녀 왔습니다. 가장 빨리 베가LTE-A를 체험할 수 있어 퇴근하고 서둘러 다녀 왔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사용해본 베가LTE-A 후기와 기능에 대한 소식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놀라운 베가 시크릿박스 이벤트도 알려 드릴께요.

베가시크릿박스 비밀번호를 4자리 맞추면 최신형 베가lte-a 를 바로 그자리에서 준다고 하네요. 베가 팝업스토어 앞에서 행사를 하고 있어요. 한사람당 2번인데 저는 몰래 4번을 해도 안되더라구요. 어떤사람은 한번에 맞쳐서 가져 간분도 있다고 하네요. 팁을 들었는 데 같은 번호가 연속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도 베가 시크릿박스 열기는 어렵네요. 누군가에게 행운이 주워지겠죠?


가로수길에서 열리는 베가 팝업스토어

IT, 베가LTE-A, 베가LTE-A 지문, 베가LTE-A 후기, 베가LTE-A 사용기, 베가LTE-A 기능, 베가LTE-A 특징, 베가lte-a 후기, 베가lte-a 사용후기, 베가lte-a 사용기, 베가lte-a 특징, 베가lte-a 기능, 베가lte-a 팝업스토어



가로수길 베가 팝업스토어 위치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2-6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있는 TNGTW 가로수길점 맞은편에 있습니다.

날짜 : 8월7일 ~ 8월 31일
시간 : 오전11시 ~ 오후8시

가로수길에 있는 팝업스토어에서 시크릿박스를 열면 베가lte-a를 준다고 합니다. 시크릿박스의 비밀번호는 4자리 인데 자신이 생각한 숫자로 2번 도전해서 성공하면 대박!! 베가LTE-A 폰이 내손에 들어 오게 되는 거죠~


가장 먼져 베가LTE-A를 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 베가lte A에 디자인 홈(Design Home)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

베가 팝업스토어 안에 들어와서 베가-LTEA 를 손에 쥐어 보았습니다. 그립감이 좋은데요. LTE-A 단말기 중에서 가장 큰 화면인 5.6인치를 가지고 있지만 그립감이 좋았습니다.

이번에 베가LTE A의 전면에 일반적인 물리적인 버튼을 넣어서 메뉴, 홈, 취소 버튼이 들어 갔습니다. 일반적인 버튼조작에 익숙한 사용자들은 상당히 반길거 같네요.

그리고 갤럭시노트2와 같은 대용량의 3100mAh의 배터리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베가의 초고속충전으로 90분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배터리 사용감은 알 수 없었지만 크기에 비해서 가벼웠고 그립감은 옆면의 둥근 외형으로 인해서 손에 쥐기 편하네요.




팝업스토어에는 ▲지문인식 체험 존 ▲대화면 체험 존 ▲UX 체험 존의 공간으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들려서 베가LTE-A 단말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아침11시부터 오후8시까지 체험이 가능합니다.

저는 베가lte-A의 후면에 있는 지문인식이 궁금하여 지문인식 체험존에서 한참을 만져 보았네요. 부스마다 친절한 안내 도우미들이 설명을 해주어 이해가 쉽게 되었습니다.


스마트 커버(Smart Cover)


커버를 열지 않고도 쉽게 문자 메시지와 음악, 부재중전화 등을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커버(Smart Cover)에 대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신기합니다. 커버에는 마그네슘 자성물질이 들어 있어서 베가lte-A폰의 커버가 열렸는 지 닫혔는 지 쉽게 알 수 있다고 하네요.




● 스마트커버로 커버 덮고 쓰기
http://youtu.be/ezxz5Vl14e8


디자인 홈(Design Home)




앱의 크기가 고정적이라서 바둑판 같고 이쁘지 않으셨죠? 이제 디자인 홈(Design Home)를 이용하여 누구나 쉽게 폰꾸미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도 유독 베가폰에는 폰꾸미기 기능이 많았는 데요. 이번에는 프리셋까지 제공되어 마음대로 앱의 크기와 위치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홈의 프리셋으로 꾸몄는 데 꼭 윈도우8 같게 나오네요. 깔끔한 스타일이 딱 좋더라구요.





지문인식이 가능한 스마트폰


V터치가 지문인식도 된다고요! V터치가 클릭도 되고 지문도 인식되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잠금화면도 지문으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지문인식을 2명까지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이프와 나 이렇게 2명해두면 다른 사람들은 못쓰게 할 수 있는 것이죠.


신체의 일부인 지문으로 잠금화면을 해제할 수 있어서 보안이 상당히 강화되었네요. 도난당해도 아무나 못열듯 합니다. 그리고 자금화면에서 옆으로 넘기면 즐겨찾기 앱이 있어서 바로 실행할 수 있게 앱을 구성할 수 있는 편의성을 두었네요.




지문은 총2명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4번에 거쳐서 지문을 등록합니다. 혹시나 지문에 상처가 나서 사용못하게 될 경우를 대비하여 PIN번호도 같이 등록하게 되어 있어서 그런상황은 안심하셔도 됩니다.



궁금증이 많았던 베가LTE-A의 후면!

1300만화소의 카메라는 기본.

지문인식과 포커스V터치로 한손으로 DMB를 켜서 원하는 채널까지 돌려볼 수 있는 편의성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디자인이 엄청이쁘다는 아니지만 후면으로 지문인식하는 것은 생각보다 편하네요. 반응속도도 빠르구요. 0.5초 정도 걸리는 듯 하네요.




● 사생활보호를 위한 지문인식기능
http://youtu.be/Ky3WxI39Vl8


지문인식 시크릿 모드


베가LTE-A는 등록된 지문에 따라서 어플(앱)이 보이고 안보이고 합니다. 신기하죠?
그래서 개인사생활 보호를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갤러리앱과 카메라앱, 카카오톡앱은 내지문이 있을때만 보여주게 할 수 있는 것이죠.


시크릿모드 진입하려면 지문이 필요해요. 아무나 내어플을 볼 수 없는 것이죠!




시크릿 앱스로 지문인식시에만 보여줄 어플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체크를 해주고 나면 시크릿 앱스 탭에 지문인식시에만 보여줄 앱이 보여지게 되죠.

카카오톡 대화내용이나 일부개인 어플은 보여주기 싫은 데 지문인식으로 개인사생활이 보호되어 좋네요. 지문인식이 유용할 듯합니다.





쉬워진 이지 카메라(Easy Camera) 기능



카메라가 쉬어졌습니다. 카메라의 기능이 점점 많아지면서 UI도 복잡해 졌는 데 이번에 컨셉은 이지(쉬운) 카메라입니다. 동영상/카메라 전환도 탭으로 쉬워졌고 고급모드를 따로 두어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라이브 필터도 들어 갔네요. 필터를 누르면 바로 촬영전에 효과를 확인 할 수 있어 편리해졌네요.


V터치가 달라졌다


후면에 있는 V터치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정확히 지문인식도 되고 클릭도 됩니다. 클릭이 된다는 말은 원하는 앱을 선택하여 마우스 클릭처럼 딸깍 들어가면서 눌러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포커스V터치모드를 하여 V터치로 웹서핑을 보다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져에서 음영으로 표시되는 부분이 보이시죠? V터치를 상하좌우로 움직이면 선택영역이 이동합니다. 원하는 부분에서 클릭하면 되는 거죠.


그리고 스마트폰의 취소버튼(뒤로가기)를 실행할때는 롱슬립(길게 V터치를 누르기)를 눌러서 뉴스기사 이전으로 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한손으로 조작하기는 간편하네요.





● V터치가 달라졌다 동영상보기
http://youtu.be/pREC4YSyKcU




베가 시크릿박스를 열어라



가로수길에 있는 베가 팝업스토어 앞에서 최신형 베가LTE A 의 주인공을 찾고 있습니다. 단 시크릿번호를 4자리 알고 있는 사람을 찾고 있죠~

베가LTE-A를 가장 먼져 만져 볼 수도 있고 LTE-A의 속도도 느껴볼 수 있을거 같네요. 혹시나 운이 억수로 좋아 베가LTE-A가 내품에 들어 올지도 모르죠!

그리고 최신 단말기인 VEGA LTE-A의 지문인식과 디자인홈, 5.6인치의 넓은 화면을 직접 만져 보면서 어떤 폰이지 가장 먼져 만져볼 수 있는 곳입니다. 베가의 최신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실 분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보세요.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