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케이스 BALLISTIC SG, 아이폰4/4S 케이스

2013.04.29 10:59 얼리어답터 리뷰
BALLISTIC SG 튼튼한 아이폰4/4S 케이스

애플 아이폰4를 사용하다 보면 이제 바꿀 때도 되었나 하고 막쓰게 됩니다. 그런데 문제는 한번 아이폰4가 고장나면 엄청난 유상수리비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이죠. 그래서 일단 케이스를 입히고 써야 합니다. 덜렁거리는 성격탓에 평소에도 몇번씩 바닥으로 내동댕이 처졌네요. 아이폰4/4S 케이스 중에 BALLISTIC SG 제품이 있습니다. 바닥으로 떨어 뜨렸을때 충격으로 부터 보호해주는 특별한 제품입니다.

충격에 강하게 디자인 된 아이폰4 케이스로 특별하게 옆면에 볼리스틱의 충격보호 장치가 있습니다. 후면은 질긴 프라스틱 케이스로 기스에 강하게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바닥에 몇번 던져 보았을 때 튼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러면 충격에 강하게 설계된 볼리스틱 아이폰4/4S 겸용 케이스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BALLISTIC SG 아이폰4S 케이스는 충격에 강하게 설계된 제품입니다. DROP PROTECTION 이라고 쓰여있죠? 그리고 아이폰4 / 아이폰4S 겸용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면을 보면 충격에 강하게 되어 있다는 설명이 나옵니다. HARD CORE 시리즈로 3중의 보호겹으로 충격을 흡수하여 줍니다. 아이폰을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 뜨렸을 때 옆면에 찍히면 바로 박살이 나는 데 이부분을 보안 해줄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외형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안감은 알랑거리는 실리콘 고무고 바깥 겉면은 질긴 프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호 케이스는 2중 분리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실리콘 고무 재질로 아이폰을 감싼 후 딱딱한 하드케이스로 고정시키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드케이스가 아이폰에 고정되기 때문에 충격에 2단이 분리 되지는 않습니다.



충격에 강한 케이스로 좋은데 디자인은 조금 길쭉한 느낌입니다. 많이 나쁘지는 않지만 윗쪽에 충격 방지를 위해서 조금 튀어 나와 있습니다. 




아이폰의 모서리마다 충격을 장지할 수 있게 조금 튀어 나온 실리콘 모양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콘크리트 바닥에 떨어 질때 충격을 흡수 해주는 부분입니다.






후면 역시 아이폰 카메라를 보호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볼리스틱만의 공학설계로 충격에 취약한 모서리 부분을 보안하게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만져 보았을 때 후면은 딱딱한게 질긴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닥에 굴려도 멀쩡하더라구요.




아이폰을 이제 막쓰는 편인데 고장에 대해서는 조금 민감합니다. 그냥 이대로 막쓰고 싶은거지 고장나면 골치니깐요. 충격보호 케이스를 않써 보았는 데 일반 케이스보다는 튼튼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옆면의 모서리는 바닥에 찍어 보았을 때 쿠션역활을 해주네요.  저처럼 덜렁거리는 성격이나 바닥에 아이폰을 자주 떨어 뜨리는 분들, 스포츠 운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충격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Favicon of http://shinlucky.tistory.com BlogIcon shinlucky비밀방문자
    2013.04.29 12:34 edit/del reply

    완전 안전하겠는걸요.
    그러나 역시 디자인과 내구성은 트레이드오프 관계인가 ㅠ.ㅜ

  2. Favicon of https://blog.editorslook.com BlogIcon 그레이트C비밀방문자
    2013.04.30 02:26 신고 edit/del reply

    사용하면 휴대폰 걱정 없겠어요..^^;;

  3. Favicon of http://beintous.tistory.com BlogIcon 사진찍는삼촌비밀방문자
    2013.05.03 14:07 edit/del reply

    아이폰도 외출할땐...입고 나가고...
    들어와서는 벗어놓고 그래야 쓰기가 편하드라구요...^^*
    케이스를 쓰면 충격은 보호되지만...
    거치대나...케이블 연결이 잘 안될때가 많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