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리빙이 함께 하는 좋은 아빠 만들기 프로젝트


나의 왕비님이^^  7월에 이쁜 공주님을 출산할 예정입니다. ^-^ 우리 공주님을 위해서 좋은 아빠되기 위한 클래스가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 많이 노력했다고 생각했지만 생각해보면 와이프만 산모교실, 육아교실을 다니면서 "아기와 함께 듣는 클래식" 공연도 다녀오고 "아이를 위한 요과체조"도 듣고 오네요. 회사일로 야근한다고 바쁜 건 핑계고 이제 부터라도 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결심이 생겼습니다.




까사? 공간을 채우는 리빙&라이스스타일


좋은 아빠 되기 이벤트는 까사(CASA)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casa.co.kr/event/2013/03/samsung/event.jsp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한 아가사랑 클래스 교육이 있습니다. 초보아빠들은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무관심쟁이 남편!! 이런 소리 듣기 싫다면 클릭질하세요!

 

우리 결혼한지 1년, 그리고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우리 공주님 뿌니(예명)가 곧 태어난다.  
잘해준 건  많이 없지만 더 노력할께!

무거운 몸으로 산모교실 다닌다고 힘든 우리 달링~
조금만 더 참아.

설거지, 빨래, 청소 내가 다 해줄께~ 


이선균 배우같은 로멘틱 가이는 아니지만,


야근에 힘들어 주말되면 누워 있지만,


 
마트도 가주고, 아기용품도 챙기는 좋은 아빠가 될께^^

 


좋은 아빠 클래스 배우기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는 아기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육아서적을 읽어 보니 아기들은 반응을 해주면 상당히 좋아 한다고 합니다. 원숭이와 사람이 무엇이 다른지 아세요?

바로 원숭이는 아기원숭이가 무엇을 해도 반응이 없지만, 사람은 우리아기가 조금만 움직여도 "아이고~ 잘한다!! 우리아기" 하면서 호들갑을 떨면서 반응을 해주면 아기는 그런 부모의 관심을 받으려고 더 잘한다는 거에요! 그래서 첫째도 관심, 둘째도 관심인거 같아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서 저도 초보아빠로서 많이 배우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려고요^^


아기를 위한 전용 세탁기? 아가사랑세탁기는 달라?


결혼하고 첫아기라 긴장도 되고 챙겨야 할 것도 참 많네요. 그리고 모르는 것도 많아요. 아직 아기가 태어난것은 아니지만 챙겨야할 물품리스트가 있다는 사실에 놀랬어요. 

삼성아기사랑세탁기도 아기를 위해서 꼭 있어야 하는 Must Have Item(아이템!) 이라는 사실을 알아야 해요. 95도로 삶을 수 있고 아기옷을 위한 전용 세탁기로 세균도, 손빨래도 다해주는 용도별 5가시 코스를 가지고 있는 만능이에요.





■  "좋은 아빠 되기" 육아 클래스

아기 잘 먹이고 재우는 방법
기저귀 갈아주는 방법과 편하게 안아주는 법
아빠와 함께하는 체조와 성장 스트레칭 및 놀이
아이옷 세탁 주의점과 간편한 가전제품 활용 팁



아직 육아지식이 없다는 분들?? 까사와 함께 하는 이벤트에 응모해보세요. 저도 초보아빠라서 아기를 어떻게 해줘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번 육아 클래스를 듣고 오면 아기 기저귀도 척척 갈아주고 아기와 함께 체조도 척척 해줄 수 있는 아빠가 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우리 와이프가 말하는 알아서 척척척 좀! 해줘 이런 남편이 되고 싶네요.


  1. Favicon of http://minimonk.net BlogIcon 구차니비밀방문자
    2013.04.06 12:18 edit/del reply

    으아아!! 미리 축하드려요!!!


    흑.. 언제 전 결혼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