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4 가격은 얼마일까? 갤럭시s4 출시일 언제인가?

요즘 삼성에서 갤럭시S4 에 대한 마케팅 방법이 바뀐거 같습니다. 그래서 갤럭시S4 가격이 얼마일지 다들 예상만 하게 되네요. 이전에는 갤럭시S4 출시일과 동시에 판매를 하였다면 이제는 갤럭시S4 발표를 먼져하고 출시일은 나중으로 미루었습니다.

이렇게 갤럭시S4 를 먼져 발표하고 출시일을 뒤로 미룬건 출시와 동시에 빨리 갤럭시S4 판매량을 늘리기 위한 마케팅 수단입니다. 더욱더 갤럭시S4 에 대해서 궁금하게만 만들어 두는 것이죠~

언론에 의하면 갤럭시S4 가격은 국내에서는 90만원 후반일 것이라고 합니다. 이전 갤럭시S3 가 99만원, 옵티머스G가 96만원, 갤럭시노트2 가격이 108만원 인것 보다는 낮지만 베가넘버6 보다는 비싼 가격을 형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나 기다리면 갤럭시S4 가격이 빨리 떨어질까요?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 기대도 됩니다. 하지만 가격은 빨리 떨어질것 같지는 않네요. 


■ 국내 출시가 임박한 갤럭시s4 가격은?


씨디맨님의 사진을 허락후 사용하였습니다.

갤럭시S4 원문 : http://cdmanii.com/3592

갤럭시S4 의 국내 가격은 90만원 후반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미국의 경우 영문홈페이지에 갤럭시S4 가격을 650달러(약 72만원)으로 표시하였습니다. 왜 이렇게 가격 차이가 날까요?

국내에서는 갤럭시S4 가 엑시노트5 옥타 코어 프로세스가 들어가고 미국에서는 저가의 쿼드코어가 탑재되기 때문에 가격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또한 DMB나 예비 배터리, 거치대가 추가 되기 때문에 미국제품보다는 조금 더 비싸다고 합니다. 이런..

옥타코어가 탑재되어 좋기는 한데 가격은 좀 저렴하게 나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갤럭시S4 리뷰, IT, 갤럭시S4, 갤럭시S4 후기, 갤럭시S4 사용기, 갤럭시S4 풀리뷰, 갤럭시S4 상세한 후기, 갤럭시S4 스마트스크롤, 갤럭시S4 카메라, 갤럭시S4 기능, 갤럭시4, 갤럭시4 리뷰, 갤럭시S4 사진, 갤럭시S4 아이서치, 갤럭시S4 웹서핑, 갤럭시S4 눈동자, 갤럭시S4 배터리


● 갤럭시S4 리뷰
전체 리뷰 http://ndolson.com/2497
카메라 http://ndolson.com/2498



스마트한 웹페이지 스크롤 기능 참 편할것 같은데?

갤럭시S4, 갤럭시S4 사용기, 갤럭시S4 실물, 갤럭시S4 실물 사진, 갤럭시S4 실물 동영상, 갤럭시S4 장갑, 갤럭시S4 가죽장갑, 스마트 스크롤, S트랜슬레이트, 에어뷰, 5인치, 화면, 갤럭시S4 스펙, 갤럭시S4 기능, IT, Galaxy S4, 갤럭시S4 디자인, 갤럭시S4 블랙 미스트, 갤럭시S4 화이트 프로스트, 스마트 포즈, 갤럭시S4 성능, 갤럭시S4 벤치마크,갤럭시S4 사용을 해보니 신기한 기능들이 많이 들어갔네요. 지금 올리는 사진은 갤럭시S4 실물 사진입니다. 동영상도 많이 올렸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놀랄만한 기능도 많이 있었는데요. 갤럭시S4 사용을 할 때 장갑을 끼고 해도 된다는 말에 장갑을 끼고 터치해봤습니다. 시연에서는 털실장갑을끼고 한듯한데 근데 저는 궁금했던게 가죽장갑을 끼고도 터치가 될까 라는 생각을 해서 가죽장갑을 가져갔었는데 잘가져갔었네요. 가죽장갑으로도 화면 터치가 됩니다. 즉 예전에 갤럭시S3가 음성인식으로 추운나라에 있는 분이 장갑끼고 얼굴인식과 음성인식등으로 사용하던 그것을 벗어나서 그냥 장갑끼고 터치가 됩니다. 완벽한 가죽장갑으로도 된것을 봐서는 왠만한 장갑을 끼고는 다 될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이 외에도 스마트 스크롤도 괜찮은 기능이었습니다. 물론 이걸 굳이 쓸까 싶기도 하지만 익숙해지기 나름이라는 생각은 드네요. 화면을 보고 있는상태에서 뒤로 살짝 기울면 웹서핑창등에서 스크롤이 위로 올라갑니다. 반대로 하면 반대로 내려오구요. 물론 엄지손가락으로 해도 되지만 이것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기능에 대한 평가가 나뉠듯하다는 생각은 드네요. 물론 동영상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갤럭시S4 블랙 미스트와 화이트 프로스트는 자세히 보니 앞베젤에도 뒷면에도 도트무늬의 작은 무늬가 일정한 모양으로 쭉 있었습니다. 다만 얼핏보면 잘 안보이며, 빛에 반사가 되면 보이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화면이 더커졌지만 베젤이 얇아지고 두께도 얇아진 형태로 되어있어서 손에 딱 들어오는 느낌입니다. 손에 쥐어봐도 그렇게 크다는 느낌은 안드네요. 오히려 화면 사이즈를 5인치가 아니라 6인치 근처로 갔으면 어떠했을까 생각이 들정도로요. 참고로 화면사이즈를 4.99로 발표했는데 지금은 5인치로 글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그냥 5인치로 말하면 될듯합니다. 화면 사이즈는 5인치에 풀HD를 넣었습니다. 풀HD 슈퍼아몰레드 화면을 하고 있고, 제가 제일 궁금했던것은 인터넷에서 PC버전으로 네이버나 블로그를 열었을 때 가장 작은 글자가 보이느냐 읽을수 있느냐 였습니다. 글로 설명하면 글을 읽을 수 는 있는데 글자가 작긴 하더라는 겁니다. 화면은 441 ppi로 올라가서 섬세한 표현이 가능해지긴 했습니다. 분명 작은 글자였지만 읽을 수는 있었으니까요. 물론 가까이에서 봐야하지만요. 에어뷰같은것은 이미 갤럭시 노트2에서 봤었기에 뭐가 대단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다르다면 펜없이 손가락으로 이게 된다는 것이죠. 분명 화면에 달라진점이 있습니다. 가죽장갑으로도 되니까요. 스마트 포즈도 신기하긴 하더군요. 동영상을 보고 있던 중에 다른곳을 보면 재생이 멈춥니다. 동영상 보다가 다른일을 잠깐 해야할때 일시정지를 하고 다시 재생하고 하는 성격이라면 이것도 편하겠다는 생각은 들더군요.




[씨디맨 Youtube 구독하기]   Share 버튼을 통한 소스코드 생성 후 가져가기만 허용합니다.


상세한 갤럭시S4 설명은 씨디맨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http://cdmanii.com/3592





국내 출시가 임박한 갤럭시S4 출시일은?


갤럭시S4 무선 충전용 커버와 패드

삼성의 갤럭시S4는 무선충전기가 지원됩니다. S4의 악세사리에 대한 기대가 큽니다. 헬스 악세사리도 있고 밴드, 무선충전기 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쉽게도 4월 25일 갤럭시S4 출시와 함께 무선충전기는 판매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4월 25일 된다! 예상이 분주하지만 삼성에서 한국과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주요국가에 4월 25일 동시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만져본 후기를 읽어 보았습니다. 실제로 만져본 블로거 분들이 이야기해주는 걸 들어보니 기대도 크고 아쉬운 것도 있네요. 기대되는 기능도 있지만 딱 한방이 없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갤럭시S4 ?! 악세사리 천국?


아쉽다고 생각되는 건 애플의 아이폰5 처럼 갤럭시S4 도 브랜드를 중시하고 전체적인 외형은 그대로 두고 차기 버전을 내어 놓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고급스럽워 보이기 위해서 옆면의 이 많이 변화된 모습입니다.

또한 개럭시S4가 가져올 악세사리와의 연동의 변화는 더 지켜봐야할 거 같습니다. 애플처럼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악세사리가 더 많아졌으면 합니다. 악세사리 시장이 더욱 커지는 것이죠!

단순히 하드웨어 스펙만으로는 바짝 쫒아온 중국 스마트폰 업체를 따돌리기는 힘듭니다. 삼성 제품만의 고급화 전략을 위해서는 악세사리가 필수적일 것 같습니다.
  1. Favicon of http://starworld.tistory.com BlogIcon 스타비밀방문자
    2013.03.23 17:23 edit/del reply

    빨리나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