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스마트폰

갤럭시S4 시제품 유출사진 보니 홈버튼이 어디로?

by 엔돌슨 2013. 1. 7.

갤럭시S4 시제품 유출사진 보니 홈버튼이 어디로?


삼성전자 갤럭시S4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삼성 모바일쪽의 이야기를 주로 다루는 Sammobile 라는 블로그에서 단독으로 입수하여 공개하였습니다. Sammobile 블로그에서는 삼성전자의 내부자에 의한 유출이라고 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디자인의 하단 부분에 홈버튼이 없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홈버튼이 없어지는 것이 트렌드가 될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6 예상 디자인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출신의 디자이너 페데리코 시카레스(Federico Ciccarese) 역시 홈버튼이 없어 질것이라고 예상 디자인을 내놓은바 있습니다.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미국 CES서 비밀리에 공개한다는 갤럭시S4 역시 홈버튼이 없어진다는 데 아래의 유출 사진과 비슷할 거 같습니다.


출처 : 삼모바일


갤럭시S4 스펙 정보

- Exynos 5450 Quad-Core CPU clocked at 2.0GHz

- Mali-T658 GPU
- 2GB of RAM
- 4.99” SuperAMOLED FULL HD resolution (1080×1920) Display
- 13 Megapixel Rear Facing Camera
- 2 Megapixel Front Facing Camera
- Android 4.2.1 (Out of the box)


스펙정리 : 2.0GHz 엑시노스 5450, 램2기가, 1300만화소(후면), 200만화소(전면), 안드로이드 4.2.1(젤리빈) 

갤럭시시리즈는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갤3 보다는 납짝하고 베젤이 없어져 크기가 늘어난 느낌입니다. 다른 디자인인 것 같지만 갤3와 너무 비슷합니다. 삼성이 매번 다른 디자인으로 사랑 받았다면 루머사진은 너무 색다른 것이 없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또 삼성에서는 타이젠(안드로이드OS)으로 출시한다는 의견이 있었는 데 젤리빈이라는 것을 보면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가짜다 가짜~



목업으로 공개되었던 동영상도 봅시다. 여기는 버튼이 있네요. 외형을 보면 엎어 두었을때 얇기는 정말 얇습니다.




푯말은 2013년 3월 4일 이라고 쓰여 있네요. 아마도 출시전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다는 의미로 받아 집니다. 그런데 루머에 유출이니 믿는 건 자유겠지요~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