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룩 레온 헬싱키으로 아이폰 칼라 스킨 입히기

아이폰 전면스킨 으로 원하는 칼라로 아이폰을 이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아이폰 전면스킨이 낡아서 리얼룩 레온 헬싱키 로 아이폰 색깔과 필름을 바꾸었는 데요. 아이폰4 색깔이 화이트, 블랙만 있어서 식상하신 분에게 좋은 전면 필름지가 될거 같네요~

아이폰 화이트는 꾸미기 더 쉬운데 아이폰 블랙은 이렇게 아이폰 칼라 스킨 으로 다소나마 이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리얼룩 레온 헬싱키 의 하늘색(스카이블루)로 꾸며 보았습니다.

리얼룩 헬싱키 패턴 없는 민자 할까 하다가 무늬도 괜찮을 거 같아서 선택하여 꾸며 보았습니다.

레온 헬싱키 전면 필름지 특징은?
○ 패턴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다
○ 색상이 다양하게 있다. (스카이, 엘로우, 민트, 블루,핑크)
○ 3H 강도 스크레치를 견딜 수 있는 전면 보호필름지
○ 전면 필름지란? 앞뒤 붙이는 스킨이구요. 터치 부분의 보호필름도 있습니다.

이런 분이 전면 스킨을 선택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처럼 아이폰을 오래 사용하여 색상에 질려서 변화를 주고 싶은 분~ 그리고 케이스를 끼우니 아이폰이 두꺼운거 같아서 얇게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전면 필름지가 괜찮습니다.





바로 붙이 사진 부터 보여 드릴께요. 리얼룩 스카이 색상에 패턴을 넣었습니다. 케이스도 귀찮아 뽑았더니 더 얇고 좋네요. 색상한 바꾸고 기분 전환 했네요.






아이폰에 붙이기 전인데요. 전면 필름지라서 빛 투과율이 좋고 3H 등의 기능으로 스크래치에 강하게 설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것도 전면 케이스인데 낡아서 바꿀 때가 되었지요.






후면을 보면 제품의 기능과 특징이 나옵니다. 3H 하드코팅, UV 레이져 99% 감소, 높은 컬리티의 실리콘 접착제, 초강력 얇은 필름지.
선명하고 칼라풀한 것을 보장한다고 쓰여 있네요~~


이제 칼라 스킨을 붙여 볼까요?



안에 들어 있는 건 전면 필름지를 붙일 때 필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알콜솜(FA Swab), 전면 필름지(전면, 후면), 극세사 헝겊, 상세 설명서, 정품쿠폰 등이 있네요.



붙이기 전에 설명서를 읽어 주는 센스! 내가 필름지 붙인 내공일 얼마나 되는 데 걱정없어~~~ 사실 필름지 붙여보면 어려운 게 있고 쉬운 필름지가 있는 데요.

헬싱키 필름지는 붙이기 쉬운쪽에 속합니다.

거짓말 아니구요. ㅋㅋ 상단에 스피커, 하단에 홈버튼이 있어서 힘들줄 알았는 데요. 세로로 길쭉하게 살짝 구부려서 위, 아래 구멍부터 맞추고 가운데 부터 좌우로 붙여 나간다는 느낌으로 붙이면 쉽습니다!






이렇게만 딱 붙이면 끝납니다. 스카이 색깔이 전 좋네요. 패턴 없이 할까 하다가 패턴 있는 게 이쁘네요.




아이폰 전면 필름 붙이기 전 내 아이폰!







FA Swab 의 알콜솜을 뜯습니다. 안에 알콜 물기가 있는 솜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폰의 구석 구석 닦습니다. 아이폰을 오래 사용했더니 얼룩 투성이네요. 극세사 헝겊으로 닦으면 얼룩이 말끔히 없어 집니다.





이제 붙여 주면 끝! 아까 이야기 한 팁처럼 위, 아래 부터 구멍 맞추면 쉽게 붙습니다.

커버 느낌의 필름지라서 딱딱해서 붙이기 쉬운 필름지에 속합니다. 붙여 보니 누구나 쉽게 붙일 수 있을거 같네요.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스카이 별로이면 민트가 좋을거 같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하늘색을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너무 밝은 스카이색은 아니에요. 아이폰 블랙 사고 후회한건 색까이였는 데 조금 해결 되었네요 ㅋㅋ






전면 필름지의 장점은 케이스를 끼워도 벗겨 써도 된다는 점이죠! 얇게 아이폰을 쓰고 싶었는 데 케이스 벗기고 쓰고 있습니다.





스킨으로 쉽게 색깔도 바꿀 수 있구요. 패턴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는 데요. 전 패턴을 넣는게 좋아 보였습니다.





레온 헬싱키 전면 필름지 특징은?
○ 패턴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있다
○ 색상이 다양하게 있다. (스카이, 엘로우, 민트, 블루,핑크)
○ 3H 강도 스크레치를 견딜 수 있는 전면 보호필름지
○ 전면 필름지란? 앞뒤 붙이는 스킨이구요. 터치 부분의 보호필름도 있습니다.

이런 분이 전면 스킨을 선택하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처럼 아이폰을 오래 사용하여 색상에 질려서 변화를 주고 싶은 분~ 그리고 케이스를 끼우니 아이폰이 두꺼운거 같아서 얇게 쓰고 싶은 분들이라면 전면 필름지가 괜찮습니다.

그리고 필름지는 붙여보니 붙이기 쉬운 필름지에 속하였습니다. 아이폰 칼라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1.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비밀방문자
    2012.09.09 12:03 edit/del reply

    색이 이쁘네요...ㅎ

  2. Favicon of http://mobano.net BlogIcon 기범롤링베베비밀방문자
    2012.09.09 13:10 edit/del reply

    아이폰 전면에 금갔는데..땡기네요 ㅎㅎ

  3. Favicon of http://dlejrghk.blog.me BlogIcon 럭셜군비밀방문자
    2012.09.09 14:39 edit/del reply

    저도 이거 하고싶네요
    옵LTE2도 있나요?
    요즘 이런 제품으로 개성있는폰으로 꾸미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4. Favicon of http://www.keydali.com BlogIcon 키큰난쟁이비밀방문자
    2012.09.10 09:59 edit/del reply

    느낌이 확 달라졌네용~ㅎ
    갤럭시S2는 없나요???
    너무 지겨워서 이제 바꾸고 싶네용~~ㅎ
    갤3이 나왔다고 이제는 찬밥신세~~ㅠㅠ

  5. Favicon of https://htravel.tistory.com BlogIcon 노펫비밀방문자
    2012.09.18 08:43 신고 edit/del reply

    어우~~ 죽입니다요
    느낌이 확 다른데요~~
    아이뽄5 뻠주질이 슬슬~~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