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연예인

유플러스LTE 전국망 독도까지 였나? 김장훈 인증샷 엘지 옵티머스LTE2

by 엔돌슨 2012. 8. 26.
반응형
유플러스LTE 전국망 독도까지 였나?

기부천사 김장훈이 최근 독도 횡단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는 데요. 독도가 일본과의 마찰이 불거지자 독도를 알리기 위해서 준비했다고 합니다. 광복절을 맞아 좋은일을 하였는 데 죽변에서 독도까지 거리가 220km 라 되는 거리를 주간, 야간, 철야로 약 47시간에 거쳐서 횡단을 하였다고 하네요. 정말 의지의 한국인이네요.

독도까지 열두시간 달려 가는 김장훈씨의 전화기만 터진다고 소셜네트워크에 올려서 또 한번 이슈가 되었는 데요. 소셜네트워크에 올라온 엘지LTE옵티머스 가 유일하게 전화가 터진다고 올라와서 다들 부러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KO승이라고 믿을 수 없네요라고 소셜네트워크에 올린 것으로 봐서 독도까지 유플러스 LTE폰이 된다고 인증을 한것인데요.

LTE 전국망으로 끊킴 없는 유플러스의 통신이 독도에서도 잘 터지나 보네요.






저는 옵티머스LTE2의 VoLTE 통화를 전라남도 땅끝마을에서 통화 해 보았는 데요. 음질이 더 또렷하게 잘 터졌던 기억이 납니다. 앞으로 지원된느 VoLTE도 LTE전국망으로 음질이 선명한데요.




독도까지 가수 김장훈과 한국 체육대학교 학생들이 죽변에서 독도간 직선거리 220km를 밤낮으로 수영을 하여 건너 갔다고 하네요. 정말 의지가 대단하거 같아요. 지난 13일 오전 7시에 경북 울진 죽변항에서 출발한지 47시간만에 횡단에 성공하였어요.






독도로 가는길 김장훈씨가 소셜네트워크에 올린 글인데요. 유일하게 LG옵티머스LTE2 만 전화가 터져서 주변에서 부러워 한다고 하네요. 저역시 LG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데 LTE는 정말 잘 터진고 빠르다고 생각해요. 독도에서 인증하셨네요.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일본이 남의 땅을 우리땅이라고 우기는 건 용납할 수 없네요! 화나고 마음속에서 화가 나네요. 외교적으로 일본의 꾀에 넘어가지 않네 잘 대응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리고 올림픽에서 일본이 욱일승천기(旭日昇天旗)를 들고 축구 응원을 하는 걸 보고 화가났습니다. 아직도 제국주의의 야욕을 버리지 못하고 과거를 반성하지 못하는 부끄러운 국가라는 생각이 듭니다. 원래는 욱일승천기는 축구장에서 사용할 수 없는 품목이였지만 허용되었다고 하네요. 역사도 외곡하고 거짓을 믿고 그것이 옳은 것처럼 발언하고 행동하는 일본사람들에게 제대로 된 역사를 알려 줄 수 있게 똑똑해지고 용감해야져 할거 같습니다.
유플러스의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