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리어답터 리뷰/카메라 캠코더

니콘 D3200 배터리 EN-EL14 구매했어요!

by 엔돌슨 2012. 8. 5.
니콘 D3200 배터리 EN-EL14 구매했어요!


EN-EL14 추가 배터리을 구매하였습니다. 비품을 살까 하다가 아무래도 니콘 D3200 DSLR을 오래 사용해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품을 거금을 들여서 구매하였습니다. 아직은 D3200 세로그립은 없는 거 같네요. 니콘에 전화해서 물어보니 호환성 세로그립들은 니콘에서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고 하네요.

그래서 인터넷 쇼핑몰을 디져 보았지만, 아직 출시된지 1년도 되지 않아서 인지 D3100 호환성 세로그립은 있지만, D3200 은 아직 없네요. 그래서 결국 정품 추가 배터리 "EN-EL14" 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정품 디카을 구매할 때 주는 배터리을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이왕이면 AAA 건전지가 들어가는 세로그립이나 .. 그것도 안되면 그냥 세로그립에 보조배터리 2개 들어가는 걸로 알아 보려 했는 데 결국은 교체형으로 마음을 굳혔네요.



배터리 조금 간다! 미친척 1700장 찍으면 슬슬 배터리가 바닥을 보인다! 동영상도 중간에 Full HD 로 찍어 주면 배터리가 빨리 닿아 버린다. 그래서 불안한 마음을 달래고자 추가 배터리을 구매했네요.

비품을 사려는 마음을 접고 정품 배터리을 구매했어요. 비품은 1년 안가고.. 충전후 지속시간의 차이가 심했던 기억이 나서 돈이 들어도 정품을 구매했네요. 어여 쓰자꾸나..

이제 삼각대만 남았구나~ 삼각대좀 바꾸자~


태그

, ,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