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스크랩메모

아이폰 보조 배터리 체험단 리아일 BP1

by 엔돌슨 2012. 3. 30.
코원인사이드 에서 아이폰 보조 배터리 체험단을 하네요. 리아일 BP1  모양이 애플틱한 화이트 디자인에 대용량이네요. 아이패드2, 아이폰4s 모두 호환되는 리아일 BP1 보조배터리는 4000mAh의 대용량을 가지고 있네요. 아이폰은 2번 충전하고 남겠네요^^




 코원, 휴대용 보조 배터리 리아일(LIAAIL) BP1 체험단 모집

 

제 품 : 코원 리아일(LIAAIL) BP1 아이폰 휴대용 보조 배터리팩

모 집 : 2012년 3월 29일(목) ~ 4월 2일(월)

인 원 : 5명

발 표 : 2012년 4월 3일(화)

배 송 : 2012년 4월 3일(화)


※ 애플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사용자만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 체험단에 선정될 시 개봉기/디자인, 주요 기능 및 사용기를 1회 이상 포스팅 해주셔야 합니다.
※ 우수체험단 2분에게는 코원 XE1 이어폰을 드립니다.

 
 





 

 코원시스템(대표 박남규, www.cowon.com)은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휴대용 보조 배터리 '리아일 BP1 (이하 BP1)'을 오는 4월 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BP1'은 넉넉한 충전 용량과 함께 기존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아이폰은 물론 아이패드, 아이팟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4,000mAh의 대용량으로 여행 등 장시간 이동 시에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코원의 액세서리 브랜드 '리아일' 제품답게 차별화된 디자인도 눈에 띄는 부분이다.


딱딱한 사각형 일색의 기존 제품과 달리 부드러운 유선형의 세련된 외관을 갖추었고, 충전 커넥터를 제품 내부에 수납하는 일체형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한 은은한 LED 조명을 통해 충전 상태 및 배터리 잔량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코원 박남규 사장은 "배터리 사용시간을 넉넉하게 확보할 수 있어 바깥 활동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아주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트리케이스, 사운드캡슐, BP1 등과 같은 '리아일' 브랜드 고유의 감성 디자인에 편의성을 더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 시장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원은 내주 갤럭시 노트 전용 가죽케이스를 이어 출시하는 등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리아일'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리아일 BP1'의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