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 게임 포트리스2 레드 터치펜으로 즐기기


갤럭시 노트(SHV-E160L)는 S펜 이라는 터치펜을 가지고 있습니다. 펜을 이용하면 갤럭시노트 게임을 보다 세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게임인 포트리스2는 스마트폰&갤럭시노트에서 가능합니다. 하지만 유플러스 모델에만 포트리스2 레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포트리스 게임을 하고 있는 데 스마트폰으로만 즐기는 것보다 갤럭시노트로 게임을 하니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무래도 작은 점을 클릭할 때는 S펜이 손가락 보다 편합니다. 그래서 포트리스2 레드 할때는 체팅을 안했는 데 펜이 있으니 체팅이 가능하네요. 갤럭시 노트로 게임을 어떻게 즐기는 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IT, 포트리스, 갤럭시노트, 포트리스2, 포트리스2 apk, 포트리스2 레드, 포트리스2 레드 게임,SHV-E160L


포트리스2 레드 게임은 방향을 조정해서 대포를 쏘와 상대를 맞추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이런 단순한 게임이지만 1대1 또는 4대4로 팀을 나누어서 하면 승부욕에 불타 오르게 만듭니다. 많이 이길 게임에 이길 수록 금별, 은별 등 메달 까지 등급이 다양 하게 올라갑니다.

 

포트리스 게임 시작하기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PC에서 포트리스2 게임 사이트에 가입을 합니다. 모바일로도 가입이 가능하니 스마트폰으로 하셔도 됩니다. 이전에 쓰시던 게임 아이디가 있다면 같이 연동이 됩니다. PC사용자와 스마트폰 사용자가 대결 할 수 있게 연동이 되어 있어 구분이 없습니다. 이런 점은 상당히 매력적이더라구요.




로그인을 하고 채널에 접속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채널에 접속해야 자신의 계급이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장후 퀵조인으로 바로 입장할 수 도 있고, 방을 만들어 입장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는 1대1전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턴이 길면 기다리기 지루해집니다. 그래서 방을 만들고 맵도 정하고 게임모드는 아이템전, 속도는 고속으로 빠르게 설정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에서는 터치가 귀찮아 그냥 방을 만들었지만 갤럭시노트에서는 방제를 S펜으로 눌러서 타이핑하기 편해서 방제를 정합니다. 그래야 저랩인 저한테도 Join(조인)눌러서 게임에 참여를 해주니깐요. 방제를 잘정해야 사람이 빨리 들어옵니다.




상점에 가서 인공위성탄1도 사고 더블샷도 사고 아이템전에 준비를 합니다. 상점에는 크링이라는 가상의 돈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이기면 받을 수 있습니다.




멥에 따라서 바닥에 지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Mine(지뢰, 마인)이 있으면 발으면 터져서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마인이 없는 곳으로만 이동이 가능하니깐 이동턴이 있어도 이동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멥에 따라 게임방식을 달리해야 이기기 쉽습니다. 벨리 같은 경우에는 번지를 시키면 이기기 쉽습니다. 그래서 더블샷을 많이 사죠. 그리고 스핑크스는 소휘말해서 땅에 묻으면 이기기 쉽습니다. 못 움직이니 죽게 되는 거죠^^




터치펜을 이용하니 편하게 미니맵을 볼 수 있습니다. 적이 어디 있는 지 모르게 죽을 때가 제일 억울하니깐요. 게임 시작하자 마자 S펜으로 쉭쉭 돌려서 잘살펴 보아야 합니다.




가끔 체팅도 해주고요. 그러면 상대는 제가 스마트폰으로 접속한 줄도 모릅니다. 타이핑이 펜이 있어 편하기는 합니다. 없어도 가능하지만 전에는 귀찮아 안눌렀죠.




오징어 탱크랑 1대1전을 했는 데 만만치 않네요. 맵을 램덤을 골라서 너무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가끔하는 게임치고는 퀄리티가 좋아서 자주 하는 포트리스 게임입니다.









포트리스2 레드 : http://fortress2.x2game.com/



유플러스 전용게임은 포트리스2 레드와 프리스타일2 Anywhere가 있습니다. 다른 폰에서는 사용할 수 없죠. 포트리스 게임이 유료어플로 있는 것을 보았는 데 그래픽 수준이 떨어지더군요. 아무래도 풀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은 포트리스가 유일한거 같습니다.

그리고 와이파이가 안될 때는 4G(LTE)로 게임을 하면 되고, 집에서는 와이파이 상태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포트리스 게임은 턴방식의 게임이라서 잠깐 지하철에도 하기 괜찮습니다. 폰 특성상 하다가 꺼도 상대가 렉 걸려 나오는 나가는 걸로 아니깐 짧게 게임하기 적당합니다. 온라인 게임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LG U+의 후원을 받아 진행되었습니다.




  1. Favicon of http://seozin.tistory.com BlogIcon seozin비밀방문자
    2012.02.02 02:27 edit/del reply

    오 추억의 포트리스가 이제는 모바일로 들어왔네요 ^^

  2. Favicon of https://jongamk.tistory.com BlogIcon 핑구야 날자비밀방문자
    2012.02.02 07:19 신고 edit/del reply

    손으로도 되죠 펜은 섬세하지만 손이 더 나은듯 하기도 그래도 기능이 대단한듯해요

  3. Favicon of http://www.naver.com BlogIcon zxc2463비밀방문자
    2012.02.02 16:46 edit/del reply

    무료로 진행되는 건가요?

  4. Favicon of http://ok-dj.com BlogIcon CANTATA비밀방문자
    2012.02.02 22:27 edit/del reply

    정말 추억의 포트리스군요!
    아직도 포트리스 2 온라인의 서버가 있기는 하나 많이 죽어있는데...
    모바일로!! ㅎㅎ
    추억을 되새기며 한번쯤 해볼만한....그나저나 터치펜으로하니 제어가 좀 수월해보이네요.

  5. Favicon of https://insahara.tistory.com BlogIcon in사하라비밀방문자
    2012.02.02 23:12 신고 edit/del reply

    중학교 때 정말 미친듯이 했었는데요ㅋ
    어플로도 있군요!!!ㅎ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ㅎ

  6. Favicon of http://www.squarepot.net BlogIcon 그레이트C비밀방문자
    2012.02.03 01:22 edit/del reply

    재밌어 보이는데요.. 사실 이런 류의 게임을 한번도 해보지 않아서 말이죠..^^;;
    기회되면 해봐야겠습니다..!

  7. BlogIcon 불olo사비밀방문자
    2012.02.16 14:02 edit/del reply

    각도 조절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