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아이폰 so cool 하게 만드려면 (쿨패드)방열 패드를 붙여라?
아이폰 방열잡는 쿨패드? 여자친구와 장시간 전화를 해야 하는 데 갤럭시S2가 무척 뜨겁습니다. 뜨거워진 아이폰을 호호 불면서 전화를 할 수는 없잖아요. 이럴때 붙이는 게 휴대폰 방열 기능성 패드(알리바바 쿨패드)입니다. 특허청에서 특허까지 받은 방열잡는 기능성 패드로 한번 써보려고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전화를 안 주면 잠을 안잡니다. 이런 경우에 매일 같이 전화기를 들고 전화를 해주어야 하는 데 장시간 전화통화를 하면 전화기의 열이 많이 납니다. 이러다가 뜨거워서 스마트폰이 터지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설마 얼마나 효과가 있겠어 해서 휴대성 방열 기능성 패드를 신청했습니다. 사용하면서 느낀점을 솔찍하게 전달하겠습니다.
알리바바 쿨패드는 특허받은 제품이라네요. 전자파 차단 기능과 휴대폰의 방열도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실 집에 열이 나는 제품이 많지는 않아요. 갤럭시S2가 그나마 미열이 있는 정도에요. 여자친구가 베가레이스 이전 버전 모델인데 스마트폰이 루팅이후 열이 많이 난다고 하였어요. 그래서 알리바바 쿨패드를 여자친구에게 주었어요. 여자친구는 붙였지만 큰 효과를 보지는 못했어요. 아쉽게도 열이 많이 줄지는 않았나봐요.
스티커형으로 뒷부분을 때서 붙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접착력이 아주 세지는 않아 구멍뚤린 케이스에 붙이면 안되요. 스마트폰 뒤에 바로 붙여야 해요.
알리바바 쿨패드로 전자파 차단과 시원하게 스마트폰을 써보자!
무료통화로 많이 쓰는 마이피플이에요. 연인들의 전화비를 아껴줄 필수 어플입니다. 하지만 장시간 전화통화를 하면 스마트폰이 뜨거워 지니깐 쿨패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제폰이 많이 뜨거워지지 않아서 정확히 온도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쿨패드 실험을 해보자. 우유각에 뜨거운 물을 넣어보았어요. 사실 스마트폰이 50도까지 올라가지는 않겠지만 실험을 해보았어요. 쿨패드를 붙였을때 온도는 51.4도에요.
쿨패드 없이 뜨거운 물만 넣었을때는 53.0도를 나타내요. 온도차이와 변화는 있네요. 제생각은 스마트폰이 미열일때는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온도가 50도 가까이 올라간다면 그 차이를 많이 느낄 수 없을거 같아요.
장시간 전화통화에 효과적인 쿨패드로 스마트폰의 온도를 미미하게 낮출 수 있어요. 스마트폰이 하는 기능이 많아 지니 열도 같이 많이 납니다. 효과적으로 스마트폰을 관리하려면 쿨패드을 쓰면 도움이 될거 같아요. 아주 큰 효과 힘들지만, 조금의 온도변화는 느낄 수 있을거 같아요. 여자친구는 많이 시원해 지지 않는 다고 말해서 조금 걸리기는 해요. 스티커 붙이고 뭐 해야 되는거 아니야? 말했으니깐요. 하지만 사용법에는 붙이는 것만으로 동작하는 제품이였어요^^ 실험결과처럼 온도 변화는 있었으니 수치상으로는 변화가 있다고 보는 게 맞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