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perry 신발 스페리 보트슈즈 사고 싶어요!
왠지 스페리 신발 (Sperry 신발)은 애들 운동화 같지 않고 뭔가 있어 보입여서 사고 싶은 운동화 목록에 1순위입니다. 언제 지르까? 하다가 ABC 마트에가서 신어보았습니다. 신페리 신발(Sperry) 신발중에 봐둔것이 있었는 데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가격하고 매장가격이 똑같습니다. ㅠㅠ 어떻게 정장하고 어울릴까 신어보려는 데 Sperry 신발중 마음에 두고 있는건 270밖에 없답니다. 제발이 275인데 280도 맞을거 같아서 물어보니 275 신발은 없구 10mm씩 올라간다고 280신어야 하는 데 Sperry 280은 없답니다. 젠장. 그래서 다른 스페리 신발을 보니 이건 가격이 1만원 더 싼데 순 가죽이라 더 멋지네요. ABC마트에 정장을 입고 갔는 데 회색정장바지에 팍! 않맞습니다. 직원이 청바지에 잘맞을거라고 하던데 일단 정장도 정장나름 마추면 괜찮을거 같습니다.
사고 싶은 ABC 마트의 신발
http://www.abcmart.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1079&src=naver_ccs&kw=006491
일단 가격은 7만9천원~ 149000원까지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가격이 왜 차이나는 지는 모르겠지만, 화려한 색상과 신발이 이쁘기는 합니다.
밑에서 3번째 있는 신발이 찜해둔건데 매장에도 280미리가 없습니다. 신고 싶어도 못신고 그냥 정장에 어떤지 대어만 보고 왔습니다.
신발 깔창부분도 스트라이프로 멋지게 되어 있습니다. 옆면에 박음질 부분이 보트화라서 그런지 특색있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재질은 천이거 같아요.
앞부분에도 특이한 박음질 부분이 되어 있습니다. 운동화라는 느낌과 구두라는 느낌이 동시에 들게 되어 있습니다. 청바지나 면바지에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신발이 너무 틔지도 않고 청색이 괜찮았습니다. 가서 보니 다른 디자인의 신발 많았는 데 디자인과 색상을 잘봐야겠습니다. 틔는 색상이 너무 이쁘니깐 청색, 빨간색, 노란색이 잘 조합된 특이한 실발도 좋을거 같았습니다. 그런데 이런 신발은 대어보면 느낌이 옵니다. 무난한건 청색입니다.
ABC 마트가서 찜해둔거랑 다른것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단지 사이즈가 없어서 골랐지만, 마음에 드는 스페리 신발이였습니다. 완전히 통가죽입니다. 남색이라서 정장하고도 잘 맞고 전체적인 느낌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걱정되는 것은 가죽이라서 물에 닿으면 안될거 같아 걱정되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신발이 가지고 싶은데 이젠 나이키 포스미드는 그만신고 이런 신발 신어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