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폰 S305
무선 헤드셋 블루투스 모토로라 S305은 제가 사용해본 헤드셋 추천 제품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기능이 지원되는 제품은 핸즈프리 음성통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입니다. 추천하는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S305으로 블랙에 은색의 심플한 색감에 목에 착감기는 디자인과 타제품보다 저렴합니다. 모토로라 블루투스 헤드셋 S305 의 가격은 5만6천원에서 10만원선입니다. Motorola s305의 최대 통화시간은 6.5 시간으로 최대대기는 56시간의 긴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의 수신거리는 10미터로 방에 두고 멀리 나가서 사용해도 될정도의 먼거리와 수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선이 없다는 것과 건전지도 없이 USB로 충전할 수 있어 편했습니다. 전화통화도 헤드셋에 있는 버튼으로 받을 수 있고 음악도 들을 때 아이폰과 페이링을 해두면 다음곡으로 버튼을 눌러서 들을 수 있게 아이폰과 동기화 됩니다.
유니버셜 MOTOROKR S305 외관 디자인
유니버셜 모토로라 S305 박스셋 사진입니다. 무선헤드셋 중 추천할만한 제품으로 가겹고 디자인이 심플하여 좋습니다. 한쪽 스피커의 테두리에 전원 버튼, 볼륨조절 버튼, 마이크 등이 배치되어 있고 가장자리에는 음악 재생, 정지, 다음곡 넘기기, 전화통화 버튼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각부 버튼은 작고 보지 않고 누르기 때문에 익숙해져야지만 하지만 다음곡으로 음악재생 버튼은 크고 찾기 편해서 편하게 누르를 수 있습니다.
무게가 가겹고 넥밴드형이라 목에 걸고 다니면 됩니다. 헤드셋을 이글어 트렸을 때 변형이 많이 일어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넥밴드형의 장점은 목에 멋지게 걸고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어폰의 선이 있으면 혹시나 놓쳐도 선에 걸려 있겠지만 무선 헤드셋은 선이 없고 귀에 걸기 때문에 넥밴드형으로 되어 있지않으면 손에 항상 들어야 하기 때문에 불편한거 같습니다. 무선헤드셋을 구매하 실 때는 넥벤드형이 크지만 편하니 고려해보세요.
블루투스 헤드셋 송수신부가 있는 스피커 부분입니다. 모토로라 로고가 있는 것이 전화기 헤드셋도 된다는 것을 알려주는 거 같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의 음질은 나쁘다고 하던데 아이폰으로 페어링후 사용해 보았는 데 고음질 음악파일로 들어도 음질이 끊키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헤드셋의 메뉴얼에 경고문 처럼 무선 헤드셋은 운용중 전파혼선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겹고 튼튼한 모토로라 무선헤드셋 S305 모델은 손으로 들었을 때 가벼웠습니다. 그리고 무선헤드셋으로 노래를 들을 때 팀 현상이 있을때는 블루투스를 껏다가 다시 연결하면 음악의 팀 현상이 없습니다. 스피커의 옆면에는 전화받기걸기 기능과 음악을 다음곡으로 넘기기 재생정지 등의 버튼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 페어링 하기
메뉴얼을 따라서 헤드폰을 블루투스 폰이나 음악 재생기와 페어링 하면 됩니다.
모토로라 무선 헤드셋 S305 각부 명칭 설명
무선 헤드셋 이것이 좋더라. 한줄평가 해보기
무선 헤드셋의 큰장점은 선이 없어 거리에 자유롭다는 겁니다.
전화받을 때 무선으로 받아 전화할 수 있다. (무선으로 전화받고 말해도 음질이 좋습니다.)
건전지 없는 충전기 타입으로 USB로 간편이 충전할 수 있어 건전지 교체가 필요 없다
음악감상할때 곡선택이 자유롭다.
넥밴트 타입이라서 목에 걸고 쓰기 편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