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신촌 토즈 신촌 스터디룸

by 엔돌슨 2010. 8. 18.
반응형

신촌 토즈 스터디룸




http://www.toz.co.kr
신촌 토즈 비즈니스센터


신촌 토즈 스터디룸에 세미나를 하고 왔습니다. 스공모(스스로 공부하는 모임) 계모임 장소로 신촌 토즈 스터디룸을 잡았습니다. 계 모임겸 공부하는 세미나 모임입니다. 모두 모여서 발표도하고 IT전반에 대한 주제에 대해서 토론도 하였습니다. 신촌 토즈에서 예약한 2시간반이 금방지나갔습니다.



신촌 토즈의 각 스터디룸은 4인~6인까지 지원을 하며 무선인터넷을 지원을 합니다. 또한 멀티탭은 책상 중간에 위치하여 쉽게 쓸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룸은 등받이가 편한 의자와 대형 모니터, 무선인터넷 환경, 멀티파워탭 전원, 양측면의 화이트보드 등을 지원합니다.







발표할때 꼭 필요한 프로젝트인 대형모니터는 노트북과 연결하여 쓰실 수 있습니다.



요금
1시간에 1인 4천원입니다.




토즈 세미나실에서 무선인터넷 환경이라 노트북을 자유롭게 발표자료를 다운받아 쓸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노트북도 대여를 해준다고 합니다. 가격이 있어서 직접들고 갔습니다.




서로의 발표주제를 가지고 발표를 하였습니다. 요즘 대두되고 있는 스마트폰 개발했던 경험이나 앞으로의 모바일 환경의 미래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처음 웹이 나왔을때 기업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웹으로 모든 오프라인의 상점, 소비시장이 넘어가게 되었죠. 이번에 모바일 시장도 그러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수익이 나지 않고 미래만 있는 시장에 대해서는  기업은 더이상 투자 하지 않을겁니다. 보여주기식 어플개발이나 모바일 개발이 아닌 수익이 나오는 시장인지 철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제가 스토리보드에 끄적인 STL 컴퍼넌트에 대한 개념설명중입니다. 글씨가 엉망이네요.









특별히 부족한것이 없었던 스터디룸이였습니다. 의자가 상당히 편했고 장시간 앉아서 스터디를 진행해도 괜찮았습니다.


세미나 비용 영수증

2시간 30분을 진행을 하였고 1인당 4천원으로 계산하였습니다.







음료수 주문과 리필 그리고 간식들





신촌 토즈에서 먹고 싶은 음료수에 대해서 체크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터디를 하면서 토스트나 과자류의 간식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신청한 음료수는 레몬레이드입니다. 음료수는 무한 리필을 할 수 있습니다.












신촌 토즈 스터디룸 할인 받기

토즈할인 받기, 주중 낮시간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생요금제인 Smart bird를 이용하여 19시까지 적용이 됩니다.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의 학생증을 제시하면 학생요금제인 Smart bird 를 적용 받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