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맛집, 서울근교 갈곳으로 추천합니다.

 

 

오늘은 제2롯데월드에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를 소개시켜 드릴까합니다. 겨울에는 춥고 멀리 가기도 싫은데, 가까운 곳에  제2롯데월드는 초고층 빌딩인 롯데월드타워와 복합 쇼핑이 가능한 롯데월드몰이 있습니다. 롯데월드몰에는 명품매장, 백화점, 놀이시설, 문화시설이 있어서 자주 가게 됩니다. 특별히 왜 좋을까 생각해보면 롯데월드몰 맛집도 있고 면세점도 있어 외국인들이 자주 들리는 곳이라 국내 소개되지 않은 맛집도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롯데월드몰에 맛집을 찾아 돌아다니고 쇼핑하기에 좋은 곳인 거 같습니다. 그동안 사진 정리를 해보면서 와이프와 함께 다녀왔던 맛집과 가볼만한 곳을 몇가지만 소개 해볼까 합니다. 서울 근교에서 가기 좋은 곳이 롯데월드몰이 아닐까 합니다.

 

이번주에 롯데월드몰 100일 기념 이벤트가 있어서 저도 응모하였습니다. 꽝! 다음기회에~ 하루에 1번 응모가 되고 롯데월드 어드벤처, 10만원 상품권, 롯데월드 시네마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 있네요. 응모 하는 방법도 SNS로 하고 인증번호만 보여 주면 됩니다. 제앞에서 10만원 기프트권도 타갔어요. 부럽다.

 

 

 

 

가족과 함께라면 더 즐거운 제2롯데월드 나들이!

 

사실 어쩌다 보니 가깝고 즐길거리가 많아 자주 가게 됩니다. 브런치카페가 많아서 주말 나들이에 딱 좋은거 같아요.

 

 

 

 

 

 

 

 

 

홍대 맛집이 잠실에 생겼습니다. "홍대그라운드" 라고 하던데 롯데월드몰에서는 유명한 맛집을 한자리에서 모여서 먹을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와이프친구네와 함께 점심을 먹었는 데 너무 신나게 노네요. 제2롯데월드 홍대그라운드에는 홍대역처럼 꾸며둔 곳이 인상적이더라구요.

 

사실 아이들이 뛰어노는 이곳이 가수들이 가끔씩 공연을 하는 장소라고 하네요. 신나게 놀아!

 

 

 

 

 

 

 

잠실 홍대 맛집? 어디서 홍대그라운드에서

 

 

 

 

홍대역 처럼 꾸며둔 포토그래픽! 너무 멋집니다. 홍대의 젊은 열기가 느껴지고, 클럽 분위기도 나네요. 놀러가던 홍대생각도 나는 데 홍대 맛집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어 더 좋네요.

 

 

 

 

시원한 팥빙수 가게도 있어서 식후에 먹었네요. 롯데월드몰에서는 요즘 뜨고 있는 빙수가게(?)가 많습니다. 오가다, 빙빙빙도 있구요~

 

 

 

 

 

 

NIKON CORPORATION | NIKON D5300 | Normal program | Center-weighted average | 1/200sec | F/7.1 | +0.33 EV | 18.0mm | ISO-1600 | Flash did not fire | 2015:01:31 12:53:01

 

 

 

 

일식집으로 유명한 일본 라멘집 "부탄추"도 있네요. 와이프가 일본에서 살다 왔는 데 일본라멘 꽤나 맛있다고 하네요.

입맛이 까다로운 우리와이프 입맛을 사로 잡다니 꽤나 좋은데요.

 

일본분이 서빙하던데, 일본말도 잘하고 한국말도 잘하시네요. 괜히 옛날에 일본 놀러간 기억도 나고 기분 좋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입니다. 라면의 면종류가 3가지가 있는 데 호소멘, 치지레멘, 드래곤멘이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쉽게 이해가 되네요.그리고 경제적인게 원하는 토핑을 얹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잠실롯데몰 1주년 서프라이즈 경품이벤트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길래 응모해 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이벤트인줄도 몰랐는 데 롯데월드몰 개장 100일 기념이라고 하네요.

 

 하루에 1번 응모가 가능하고 다음달 1일(3월1일)까지 사람이 많은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이벤트가 열린다고 합니다.

 

 

 

서프라이즈 경품 이벤트!

 

탐나는 것이 많은데,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니깐 좋은 거 걸리시면 좋겠네요. 참고로 제앞 3명은 나란히 경품에 당첨. 전 다음기회에 ~ 꽝이네요. 약간의 팁(?)이지만, 서프라이즈 경품이벤트 하는 곳이 여러곳이라 다 응모가 가능하네요~

 

 

 

 

 

 

 

 

롯데몰에는 포토존이 존재한다

 

 

 

 

 

롯데월드몰에는 아이들이 좋아 하는 뽀로로 포토존이 있습니다. 실내에는 2곳이 있고 야외에도 있습니다.

 

지나가는 아이들 시선을 끌만 한데요. 의사 뽀로로, 연주하는 뽀로로, 공차는 뽀로로, 비행사 뽀로로까지 다양한 포즈가 재미있었습니다.

 

 

 

물놀이 좋아하는 우리 아가는 세수대를 보더니 손씻네요. 뽀로로동상이 있는 곳에서는 지나갈 때 마다 사진을 찍는 거 같습니다.

 

그래도 계속 찍게 되는 건 아이들이 좋아하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롯데월드몰 왕관으로 유명한 포토존입니다. 면세점이 있어서 외국인들도 들락날락~ 중국인, 일본인, 유럽사람까지 많던데요.

 

여기 지날때 저도 사진을 자주 찍곤 합니다. 청소할때가 아니면 오픈 되어 있어서 들어가서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죠.

 

사진찍으면 꼭 롯데월드몰 왕궁에 온거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셀카봉으로 찰칵!

 

 

 

 

 

 

 

 

 

 

 

하늘 14.5미터에서 떨어지는 물소리 들어 보셨나요?

 

하늘분수로 하늘 높은 곳에서 소리, 빛, 물, 식물등 친환경적인 요소가 어울어진 장관이 연출됩니다.

 

진짜 옆에 앉아 있으면 새소리, 물소리 때문인가? 숲속에 있는 거 같고 힐링이 됩니다.

 

 

 

 

롯데월드몰 하늘호수 옆에 있으면 기분도 좋지만, 신기한건 물이 어떻게 떨어질까 였습니다.

 

물이 아무리 천천히 떨어져도 날리잖아요? 그런데 알고보니 얇은 유리관(?) 같은게 있어서 그걸 타고 흘러 내리는 거 같아요^^

 

비밀이 풀렸죠?

 

 

 

 

 

 


[엔돌슨 유튜브 구독하기] 동영상 퍼가기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 빛, 물, 소리, 자연의 하늘호수 동영상

http://youtu.be/NCoAumWFcvk


 

 

 

 

 

 

 

 

 

 

 

 

 

 

 

 

 

 

중간중간 이벤트존이 존재합니다. 악사들이 연주도 자주 하고요. 연주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앞에 최대규모의 롯데시네마 극장도 있고, 커피숍도 있어서 심심할때 구경하면 재미있습니다.

 

 

 

 

 

 

 

여긴 7080년대다! 복고열풍 서울3080

 

 

 

 

 

 

 

 

 

 

옛날 포스터가 붙여져 있고 사라졌던 공중전화기, 우체통, 전차를 볼 수 있는 곳이 서울3080입니다.

 

롯데월드몰에는 각 층마다 미션(?)이 있던데요. 층마다 특별하게 테마를 두어 구성해두어 백화점이 지루하지 않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 찍을 곳이 많아서 즐겁구요. 우리민아는 우체통에 옆서를 넣고 있나봐요.

 

 

 

 

 

 

 

바닥에는 철길을 만들어 두었고 지금은 없어진 전차도 볼 수 있습니다. 어르신들은 추억이 새록새록 할테고 저희는 드라마, 영화에서만 보던 촬영장에 온듯해서 재미있고 좋네요.

 

사진찍을 곳이 많아 너무 즐겁습니다.

 

 

 

 

 

 

정말 맛있는 갓덴 스시집

 

 

 

 

 

 

 

 

롯데월드몰 갓덴스시가 있습니다. 사실 초밥은 그렇게 맛을 잘 모른다고 생각 했는 데, 와이프를 만나서 강남에 갓덴스시를 먹으면 생각이 바뀌었죠. 정말 맛있었는 데, 롯데월드몰에도 생겼네요.

 

 

 

 

 

 

 

 

 

 

 

다양한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종류도 많고 회전초밥이지만 말만 잘하면 바로 주문해서도 먹을 수 있습니다.

 

 

 

 

구운마요연어 !!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불로 마지막에 살짝 구워서 마요네즈까지 올려주면 너무 맛있네요.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참치! 연어만 먹었습니다.

 

역시 맛있는 스시집은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네요.

 

 

 

 

회전 초밥집이지만, 딱 보면 어느 것이 바로 한 것인지 알 수 있습니다.

 

와이프가 좀 미식가라서 딱 보고 방금 만든 것만 추천하네요. 센스~!

 

 

 

접시 쌓이는 것도 모르고 잘 먹었네요. 세어보니 제일 비싼 7000원, 8000원 접시만 쌓였네요 ㅠㅠ

 

 

 

테이스트룸 저렴하고 맛있는 브런치카페가 많아

 

 

 

 

 

역시 뜨는 브런치카페는 소문이 나는 건지. 코엑스점에 있어서 잠실에도 하나 있어야지~ 했던 테이스트룸이 생겼습니다.

 

여긴 정말 유명한건 "시금치플랫브래드"가 있습니다. 일단 브런치로 분위기가 너무 이국적이고 좋습니다.

 

 

 

 

 

 

 

 

 

 

 

 

 

 

 

우리민아는 연기자. 빈컵을 먹는 척하네요.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립! 달구어진 후라이펜에 오레오 아이스크림이라니!!!

 

언빌리불~ 뜨거운 팬위에 아이스크림이 쿠키랑 섞어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소금팝콘입니다.

 

달달한 아이스크림과 카라멜팝콘이 탑을 쌓고 이걸 소금에 찍어 먹어 단맛을 극대화한 것죠.

 

정말 달달하고 맛있어요.

 

 

 

여기 메인은 "시금치플랫브래드"입니다. 아삭한 시금치와 치츠가루, 플렛한 빵이 일품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 브런치카페입니다.

 

 

 

 

인형동물들 만나 볼 수 있는 한사토이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은 동물인형인데요. 실물만한 기린과 무서운 맹수 사자, 호랑이, 곰도 실제처럼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좋은 곳입니다. 너무 큰건 비싸고.. 작은 크기의 양도 좋습니다. 올해가 양띠라서 귀여운 사이즈의 양도 있네요.

 

 

 

 

 

 

 

 

 

 

멍멍멍~ 우리 민아가 멍멍이를 멍멍멍이라고 하네요.

 

동물을 직접 볼 수 있는 한사토이는 자주 들려서 구경하게 만드는 곳이네요.

 

 

 

 

 

 

롯데월드몰을 돌아다니다 보면 정말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기본적인 생각은 우리민아와 같이 많이 구경하고 걸어야지~ 하면서 가게 되는 데요. 걷다가 민아가 잠들면 와이프와 함께 데이트가 또 시작되는 것이죠. 아이들과 함께가기도 좋고 연인들과 쇼핑하면서 문화생활을 즐기기도 좋은 곳 같습니다.

 

굳이 자주 와야지 라고 생각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친구와이프 가족과 함께 모이다 보면 롯데월드몰을 자주 오게 됩니다.

전국의 맛집을 한곳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고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면서 구경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니깐요.

 

특히 홍대그라운드, 전국의 명물맛집, 푸드쿼터 등 다양한 맛집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되니깐요.

많이 돌아다녔다고 생각했는 데 아직 못가본 롯데월드몰 맛집이 하나 있습니다. 킹크랩 부페라고 들어 보셨나요?

 

와이프 생일이 곧 다가오는 데 꼭 가보고 싶은 곳이죠. 킹크랩 부페 후기를 보니, 가격은 비싸다고 느낄 수 있겠지만 특별한 날 꼭 가볼 만한 곳이더라구요. 킹크랩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거긴 디저트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 와이프 생일날 이벤트로 롯데월드몰에 다녀와야 겠네요.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6동 |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