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하는/맛집

카페 챠오바 후기 분당 데이트하기 율동공원 좋은 분위기 있는 분당 카페

by 엔돌슨 2014. 9. 20.
반응형
카페 챠오바 후기 분당 데이트하기 율동공원 좋은 분위기 있는 분당 카페

분당에 가족 나들이 또는 데이트 가기 좋은 분위기 있는 카페 어디 있을까요? 제가 다녀온 카페챠오바 어떨까요?

먹어본 카페챠오바 햄버거 스테이크, 챠오바 깔조네 피자, 블루레몬에이드 사진 투척과 솔찍한 후기를 전해 드릴까 합니다. 이제 날씨가 가을로 접어 들었지만, 한낮에는 날씨가 좋아서 주말에 집에만 있기 싫죠.

분당에 데이트 하기 좋다는 카페챠오바에 다녀 왔습니다. 브런치로 먹어 보았지만, 평일에는 할인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카페챠오바 베스트 메뉴가 있다고 하지만 와이프와 같이 그자리에서 즉흥적으로 먹고 싶은걸로 정했습니다.

분당에 서현지 호수도 있어서 좋다고 하던데요. 조금 걸어보고 사진도 찍는 데이트라면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호수는 차로 잠깐 보는 정도라 가보지 않고 카페에서 민아 걸음마 시키고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2층이라 살짝 불편했지만, 아기의자도 있고 분위기가 좋다고 이야기 드릴 수 있겠네요.

사실 나무 바닥에 여기 저기 예술그림들도 걸려 있어서 사진을 찍어 보니 정말 이쁘게 나오네요. 아쉬운 건 음식은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레스토랑 음식이 많았지만 커피 가격은 다른 곳에 비해서 좀 비싸네요. 평일은 할인이 된다고 하지만 주말은 좀 비싸네요.

서현지 호수를 보면서 저녁에는 BBQ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2층에서 내려다 보는 전망도 좋고 시원한 바람과 넓은 홀이 있어서 손님들끼리 부딪치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특히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구요.



카페챠오바 만족도 : 음식 괜찮음! 분위기 좋음! 주변에 호수가 있어서 분위기를 낼 수 있음 ♡

주차도 가능한데요. 별도의 주차 요원이 있습니다.
저는 주차가 만차라서 주차요원이 밖에 대어두라고 해서 세워두고 카페로 들어 갔습니다.



민아와 와이프와 이렇게 나들이 나오면 카메라 들고 사진찍기 바쁜데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브런치를 먹으면서 아기의자도 있는 곳이라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음식 맛도 서비스도 나쁘지 않아 좋은 느낌을 받았구요.







분위기는 넓은 홀!

2층이라서 앞쪽은 테라스 쪽이 보이는 공간이 있고

뒤쪽은 서현지 호수가 보이는 테라스가 있네요.

뒤쪽으로는 저녁에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뒤로 내려가서 걸어 주차장쪽으로도 갈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카페 분위기는 좀 좋았습니다. 특히 나무 바닥의 느낌이 다른 카페에서 느끼지 못한 분이기를 만들어 주네요.



예약을 해두어서 아기의자와 아기식판, 숟가락, 포크까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블루 레몬 에이드>






블루 레몬 에이드는 톡쏘는 탄산에 레몬까지 시원하게 마실 수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햄버거 스테이크!

아침겸 점심이라서 더 맛있게 먹었던 거 같아요. 리조또는 아닌데 밥도 있구요. 감자는 같이 나온 캡챱과 피클과 같이 먹으면 맛있습니다.

셀러드, 스테이크, 밥, 감자까지 한데 어울려서 맛있었습니다.




먹기 좋게 햄버거 스테이크를 썰어서 먹었습니다. 양이 적은거 아니야 하다가 먹어보니 적지는 않네요.














우리 민아도 냠냠냠 잘 먹고 아기 의자에 앉아서 얌전하네요.




메뉴 한개 끝나기 전에 2번째 메뉴가 나왔습니다.




챠오바 깔조네 피자!

이거 유명하던데요. 숟가락으로 떠먹는 피자입니다.

곱게 갈린 하얀 감자가 주변에 있구요. 가운데 보이는 것이 쫄깃한 피자 입니다. 같이 떠먹어 주면 맛이 일품입니다.





나이프로 잘라서 안쪽을 볼까요? 안쪽에 피자 소스들이 들어 있는 데요.

나이프로  잘라서 먹기 좋게 해주고 숟가락으로 떠 먹으면 됩니다. 먹을 때 감자 소스랑 같이 퍼 먹으면 됩니다.








피자가 쭉쭉 늘어 나네요.



감자소스를 위에 올려 두고 한컷!

피자가 정말 쫄깃합니다. 씹을 수록 쫄깃하네요. 감자는 상당히 곱게 갈려서 부드럽습니다.






2층 테라스 쪽에는 정말 작은 정원이 있습니다. 화분이 배치되어 있어 있는 데요.

맑은 날씨 덕분에 나오니 양기를 받아 기분도 좋네요.




민아가 뒤로 나갈려고 해서 걸음마를 시켜 주었습니다. 뒤쪽는 서현지 호수가 보이는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호수의 시원한 바람에 식사하는 내내 시원했습니다.



라떼 커피를 한잔 시켰습니다.

돌아가는 길에 테이크아웃으로 커피한잔을 시켰습니다. 집으로 갈때 마시면서 운전을 하려구요^^




카페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너무 이쁘네요. 여기 저기 소품들이 적절하게 예술작품이 있어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사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양옆으로 뚤려 있어서 햇살이 밝게 들어와서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카페챠오바 분당점



다음지도 위치정보
http://place.map.daum.net/11789673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95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52번지)
031-701-5506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