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니시 올인원 파워볼 94개 대용량 식기세척기 세제로 깨끗해 추천
피니시 올인원 파워볼 94개 대용량 식기세척기 세제로 깨끗해 추천
살림의 작은 변화가 일상에 큰 만족을 줄 때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식기세척기 세제를 선택하는 것은 의외로 까다로운 일이죠. 제가 바로 그런 소비자 중 하나였습니다.
프로쉬, 캐스케이드 세제, 에코버 등 정말 많은 수많은 제품 중에서 마침내 만족할 만한 식기세척기 세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피니시 올인원 파워볼이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기세척기 제조사들이 추천하는 제품을 우리집 SK매직 식기세척기에 사용해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제 선택의 기준은 명확했습니다. 무엇보다 '올인원'이라는 점에서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별도로 린스를 추가하지 않아도 되니 사용이 편리했죠.
피니시 파워볼 탭스의 포장은 실용적인 지퍼백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습기에 대한 걱정 없이 하나씩 꺼내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니시 올인원 파워볼 태블릿 94개 피니쉬 식기세척기 세제의 가장 독특한 점은 바로 그 형태에 있습니다.
사각형의 태블릿 위에 더해진 빨간 파워볼은 강력한 세정 기능을 자랑합니다.
레몬 성문이 눌어붙은 음식까지도 깨끗하게 닦아 줍니다. 역시 깨끗합니다.
처음에는 엔화가 싸서 엔저라서 샀고, 양도 많아서 좋았는데, 실제로 계속 사용해보니 좋은 점이 더 많았습니다.
김치볶음밥을 먹은 그릇이나, 반짝거림을 잃어가던 유리컵 모두가 마치 새것처럼 깨끗해졌습니다. 특히 유리컵의 변화는 제가 세제를 바꿔야겠다고 결심한 결정적인 이유였습니다. 또 식기세척기 세제를 바꾸고 나니 유리컵이 다시 반짝이기 시작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식기세척기 세제는 세척 후에도 투입구에 세제 찌꺼기가 남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하지만 피니시 파워볼 탭스는 그런 문제도 없었습니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세제 잔여물에 대한 걱정도 사라졌죠.
식기세척기를 사용하는 이유 중 하나는 편리함입니다. 피니시 파워볼 탭스는 그 편리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줍니다.
애벌세척 없이도 완벽한 세척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식기세척기 사용은 좋은걸 사용하는 게 필수입니다. 여전히 다양한 회사의 식기세척기를 사용하고는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제 저는 피니시 파워볼은 너무 좋아 꼭 사용하는 식기세척기 세제 중 하나입니다.
정말 설거지 끝!
진정한 '피니시'의 만족을 경험하게 해준, 그야말로 식기세척기 세제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니시 올인원 파워볼 식기세척기 세제 : https://qoo.tn/A1jF8T/Q107578318
일본에서 해외직구로 보내지는 데, 배송은 1주일 정도 걸렸고요. 94개라 개수도 많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