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일본여행, 일몰보기 좋은 아열대찻집 산속의 해먹 카페
오키나와 일본여행 아열대찻집 산속의 해먹 카페
오키나와 여행만 3번째인데, TV방송 타고 이렇게 유명해지기 전에 아열대찻집(아넷타이차야)을 다녀왔었습니다. 2018년 다녀오고 몇 번 만에 다시 오키나와 북부여행을 하면서 방문하였습니다.
오키나와의 산속에 자리한 이 아열대찻집은 해먹카페로 유명합니다. 높은 곳에 위치한 오키나와 카페로 일몰 보기 좋고, 날씨 좋은 날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또 아름다운 자연의 경치가 끝내주는 곳입니다.
아주 가파른 산중에 있습니다. 그렇지만 차로 갈 수 있어요 ㅎㅎㅎ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지만, 오키나와에 태풍이 온다고 해서 날씨가 흐릴 때 다녀왔습니다. 그렇지만 비는 오지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아열대찻집은 북부에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가기는 어려웠지만, 꼭 방문해야 하는 오키나와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해먹 즐기면서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여유와 자연 속의 아름다움을 놓칠 수 없는 곳입니다.
꼭 오키나와 오면 전망보고 인생샷을 찍어야 하는 해먹 카페입니다!
실내보다는 야외가 좀 자리싸움이 치열한데요. 안쪽에서 보는 뷰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해먹도 있고 무엇보다 선풍기가 있어 더 시원합니다.
그렇지만 야외자리가 나자마자 바로 자리 옮겼습니다!
시원한 음료를 시켜서 먹으면서 야외에서 경치를 보는 재미가 큽니다!
이거 없어진 것 같습니다. 아니면 가고 다시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2018년도에 전망대 앞에 해먹과 식탁이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아무래도 태풍이 몇 번 쓸고 지나가서 망가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저쪽에 보이는 테이블은 존재합니다. 해먹만 없어진 것 같습니다.
오키나와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아열대기후 느낌이 나는 이름과 분위기 탓에 너무 좋은데요.
아열대찻집인 '아네타이차야'는 북부의 아열대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마치 동남아시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기저기 이쁘게 꾸며둔 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아주 이쁘게 나옵니다. 특히나 전망대 근처는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와요!
해먹이 있어서 시간을 즐기기 아주 좋습니다.
일본 오키나와 아열대찻집은 해먹카페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아네타이차야는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해먹카페라 몇번이고 해먹을 타고 놀아야 할 것 같은데요. 일몰 시간까지 주문을 받는데, 일몰까지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일몰 시간에 하늘이 아름다워서 그날의 하늘을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정도로 아름다웠습니다.
오키나와 아열대찻집 식사 메뉴
오키나와 아열대찻집에서 식사와 디저트를 몇 가지 시켰습니다.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식도 판매하고 있어서 식사도 가능합
주문은 팟타이와 피자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좋은 풍경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팟타이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열대찻집의 특별한 플레이팅과 귀여운 꽃들도 눈에 띄었습니다.
아네타이차야에서는 실내와 야외 자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야외자리가 전망이 더 좋습니다. 그래서 자리가 나는 대로 바로 옮겼습니다. 주말에는 대기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아 웨이팅이 필요합니다.
방갈루 마다 해먹이 있어서 일몰과 바다, 산 경치를 보면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시 오키나와 여행 간다고 해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해먹 카페입니다. 오키나와 북부지역에 있는 아열대찻집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산속에 위치하고 있어 멋진 자연 경치와 아열대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힙니다.찻집 뒤편으로는 아름다운 넓은 바다가 펼쳐져 전망이 아주 좋습니다. 산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아주 좋아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입니다.
아열대찻집은 실내와 야외 자리를 모두 있고, 실내는 분위기가 좋아서 식사를 즐기기 좋습니다. 그러나 야외에 위치한 테라스 자리에서 야경과 함께 차 한 잔을 즐기기 좋아 추천드릴게요!
하지만 아열대찻집 테라스 자리에는 경쟁이 치열합니다. 여러 개의 방갈로와 해먹,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일몰을 감상할 수 있어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야릇한 커플들이 많습니다.
아네타이차야(Anettaichaya)는 북부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해먹카페로 꼭 한번 들려보세요. 그럼, 북부 오키나와 여행 일정에 포함시켜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