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여행(Travel)

오키나와 카페 숨겨진 해변 보석 온더비치 카페 On the Beach Cafe

엔돌슨 2023. 6. 6. 07:18
반응형

오키나와 카페 숨겨진 해변 보석 온더비치 카페 On the Beach Cafe

 

다시 찾아간 오키나와 카페 온더비치! 정말 사진도 이쁘게 나오는 해변과 카페에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인데요. 

5년 전에 오키나와 왔었는 데, 정말 다시 딸아이와 함께 방문하게 되어 기쁘더라고요. 크게 변한 것은 없지만, 아름다운 오키나와 북부 해변과 크게 돌로 만들어 둔 하트가 인상적이더라고요.

 

오키나와 여행하시는 분이라면 꼭 들려야 하는 카페라고 생각됩니다. 추미우리 수족관 하고 가까워서 구경하고 오면 좋은 경로상에 있어요. 바다의 진한 푸른색과 하늘의 맑은 공기, 그리고 모래사장이 연상시키는 포근한 햇살이 너무 이쁩니다.

 

정말 여행은 날씨와 배경이 다 하는 거잖아요. 오키나와 카페 추천 드립니다. 정말 인생샷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 5년 만에 방문에 꼭 다시 들렸네요!

 

 

크게 변한것은 없지만 여전히 이쁘고 좋은 오키나와 온더비치

 

오키나와 온더비치 카페의 위치는 오키나와 본섬의 북부에 위치한 모토부초에 있습니다. 모토부초는 오키나와 본섬의 북서쪽에 위치한 면적 약 100km²의 작은 마을입니다. 모토부초는 아름다운 해변과 푸른 바다로 유명하며, 오키나와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가는 길은 여전히(?) 약간 비포장 도로와 사잇길로 들어서면 짠하고 나옵니다. 평일 방문이라 사람이 적어 다행힙니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사진 찍기 힘들 정도였거든요.

 

가로로 길게 생긴 창문으로 해변이 보입니다. 그래서 백샷을 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옵니다. 

우리 공주 두 분이 이쁘게 하트와 백샷을 남겼네요!

 

 

응 우리 초등학생공주님은 커피는 안되고요!

음료는 됩니다.

 

 

오키나와 날씨는 너무 더워서 음료는 커피와 이것저것 시키고, 팬케이크도 시켰습니다.

온더비치 카페는 레스토랑이라 음식도 되니깐 다른 것들도 시켜도 좋을거 같아요.

 

 

 

 

 

온더비치 카페는 음료 뿐 아니라 다른 식사 메뉴도 좋아서 다음에 일몰에 와서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와이프가 일몰 때 가기 좋은 오키나와 카페를 생각했지만, 이번에 길을 잘못 들어 먼저 오전에 와버렸습니다. 하하하

 

팬케이크는 너무 달고 맛있습니다. 다른 식사메뉴는 호텔에서 배불러서 먹지 못하고 커피 먹고 사진만 엄청 찍었네요.

 

 

해변에 하트가 보입니다!

 

 

오키나와 온더비치 카페는 2층이라 위에서 찍으면 이렇게 하트 안에 들어 있는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오키나와 해변이 너무 이뻐요! 

바닷물이 색상이 다르게 어울리는 게 보이죠? 정말 에멜라드 색상이 되네요.

 

 

 

 

 

정말 해변 백사장이 너무 이쁜 곳이었어요.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이 카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탁 트인 전망이 마치 카페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만들어 버렸네요. 푸른 바다와 흰모래사장, 그리고 멀리 보이는 하늘의 선명한 색깔이 이곳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과 함께 어우러져 나에게 잊지 못할 경험이네요.

 

 

오키나와 수호신인 시사(Shisa)를 만들고 있던데요. 시사(Shisa) 장식품을 판매도 하는데, 망가질까 봐 사지 못했지만 이쁜 장신구가 많았어요.

 

 

카페 해변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기이한 바위들이 보여요!

 

나키진 해변에 신기한 바위랑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

 

역시 오키나와 카페 방문했던 곳 중에서 온더비치(On the Beach CAFE)는 커피, 음식 메뉴 어느 것 하나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각종 베이커리 제품과 특별한 메뉴인 트로피컬 스무디는 여행의 피로를 달래주기에 충분했습니다.

 

다양한 식사류와 디저트가 많아 좋았는데,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것은 바다를 바라보며 먹는 그들의 특제 토스트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맛있었어요. 그 풍미는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네요.


다음에 다시 오자! 오키나와! 특별한 시간들을 보내며, 난 다시 한번 오키나와와 이 카페에 반했네요. 크게 많이  변하지 않은 해변과 카페의 아름다운 풍경과 맛있는 음료, 다시 그립네요.

 

 

구글지도 오키나와 카페 온더비치

https://goo.gl/maps/pWRQb84a2db2YBG9A?coh=178573&entry=tt 

 

온 더 비치 카페 · 일본 〒905-0428 Okinawa, Kunigami District, Nakijin, Imadomari, 612-2 オンザビーチカフェ 2F

★★★★☆ · 카페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