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타워 샤넬 윈터 테일 스케이트 다녀온 데이트후기 (사넬 예약 팁)
잠실 롯데타워 샤넬 윈터 테일 스케이트 다녀온 데이트후기
지난 주말, 아내와 딸과 함께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 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방문했습니다. 샤넬 스케이트 아이스링크 행사는 2024년 11월 21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샤넬의 아이코닉한 컬러인 골드와 화이트로 꾸며진 친환경 인공 아이스링크장에서 특별한 겨울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스링크 중앙에는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까멜리아, 꼬메뜨, 숫자 5 등의 상징들이 장식되어 있는데요.
또 스케이팅을 즐기며 샤넬의 우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아이스링크 주변에는 '포레스트 빌리지'가 조성되어 겨울 숲 속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중간마다 QR코드가 있는데 그걸로 촬영하면 눈오는 효과가 나옵니다.
멋진 풍경에 눈오는 효과로 사진을 찍으니 더 멋집니다.
샤넬남 ㅋㅋㅋ
잘 모르지만 찍어봤습니다.
아이스링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개인 장갑을 필수로 지참해야 합니다. 또 장갑 미착용 시 입장이 제한됩니다. 그래서 롯데타워 지하에 다이소에서 장갑을 급하게 인원수대로 샀습니다. (올해는 장갑을 안준다?)
또 만 14세 이상만 예약이 가능하며, 14세 미만의 경우 성인 보호자(예약자) 참석이 필수입니다. 동반인으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스케이트는 얼음이 아니라 아크릴이고, 윤활유를 뿌려서 넘어지면 옷에 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이들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꼭 스케이트를 타지 않더라도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으니 좋죠.
그리고 샤넬 직원들이 멋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단체사진에 적극적으로 찍어 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내와 딸과 함께 스케이팅을 즐기며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사진을 열심히 샤넬 직원들이 찍어주어서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었습니다. 특히, 샤넬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장식된 아이스링크 중앙은 사진 촬영 명소로 추천합니다.
샤넬 아이스링크 스케이트장 예약 방법
롯데타워 샤넬 윈터 테일의 사전 예약은 샤넬 공식 앱을 통해 가능한데요. 와이프가 미리 예약해서 겨우 했네요. 주말 주요 시간대는 조기 마감되었고 인기가 높습니다.
사전 예약에 실패한 경우에도, 롯데백화점 잠실점(본관, 에비뉴엘, 월드몰)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당일 이용 가능한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스케이트 대여권 각 2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겨울,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샤넬 윈터 테일 홀리데이 아이스링크'를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