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한 쌍화차 진쌍 진짜 몸보신 부모님 선물, 쌍화라떼 만들기
오나한 쌍화차 진쌍 진짜 몸보신 부모님 선물
이번에는 몸챙기는 쌍화차를 가져왔는 데, 크라우드펀딩 와디즈에서 펀딩률 1000% 을 달성한 오나한 진쌍이라고 합니다. 뭐가 이렇게 대단한 걸까? 직접 먹어보고 장모님 선물로 드렸는데요.
쌍화차는 나이든 사람이나 먹는거야~~? 이렇게 생각했는 데, 원재료 제대로 넣고 선별해서 3배 더 진한 쌍화차더라고요. 안그래도 오나한 진쌍 쌍화차는 먹기도 편한데요. 쌍화라떼 만들어 먹으면 매일 커피 먹는 것 보다 좋았습니다.
또 명절이 다가와서 장모님 선물로 드리려고 모셔왔네요!
자세한 것은 링크 참고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1434
쌍화차는 당귀, 황기, 대추, 작약, 감초, 계피, 구기자, 갈근, 용안육, 숙지황, 천궁, 갈근 등의 12가지 주요약재로 만들었는데요. 기력회복이나 피로회복에 좋은 차라는 것입니다. 피곤한 직장인인 필자가 먹어 보니 기분도 좋아지고 맛도 좋아 먹기 좋았습니다.
오나한 진쌍 진액 그대로 먹어도 먹기 부드러웠고, 커피 생각에 우유 넣어서 쌍화라떼로 만들어 먹기도 맛있었습니다.
몸에 좋은 한방 약재 담은 쌍화차 택배 왔다!
퇴근하고 집에 오니, 택배가 바로 왔어요! 한의사랑 당일 택배에요! 바로 주문과 동시에 당일택배로 배송되기 때문에 신선한 제품을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리병이라서 배송에 특별히 신경 쓴거 같은데요. 몇겹으로 되어 있는 종이 쿠션으로 된 포장 안에 오나한 진쌍 쌍화차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정도 두께면 깨지지 않게 특별히 신경 쓴거 같네요.
장모님에게 드리려고 오나한 진쌍 쌍화차를 그자리에서 열어 보았는데요. 자주색 보자기 안에 또 한번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네요.
오나한병과 함께 전용잔이 같이 들어 있습니다. 붉은색 배경에 오나한이라고 쓰여 있네요.
장모님 보고 우선 한잔 따라 보자면서 따라 보았습니다.
전에 비슷한 한약탕을 먹어봐서 느꼈지만, 더욱 진하게 느껴졌습니다.
오나한 진쌍 쌍화차를 진액으로 한잔 먹어 보았습니다. 장모님도 드시고, 선물한 저도 덩달아 같이 먹어 보았는 데, 순한 맛이라 그런지 그렇게 거부감이 없고 목넘김도 부드러워 좋았습니다.
쌍화차가 몸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즐겨 먹지 않는 게 한약재 맛이 싫거나 해서라는 데요. 오나한 진쌍은 그런 느낌과는 달랐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니 먹기 편하게 만들기 위해서 신경썻다는 부분이 느껴졌습니다.
쌍화차는 당귀, 황기, 대추, 작약, 감초, 계피, 구기자, 갈근, 용안육, 숙지황, 천궁, 갈근 등의 한약재가 들어간 보약인데요. 차로 가볍게 먹으면서 몸보신도 할 수 있습니다.
1병에 모든걸 담았다는 표현이 맞네요!
쌍화 라떼 만드는 방법 쉽네요!
쌍화라떼 만드는 방법에 꽂혔습니다. 그래서 바로 궁금해서 만들어 보았는데요. 커피 대신 먹는 게 바로 쌍화 라떼라고 하네요. 커피 같은 비주얼이 나오는 데, 쌍화차와 우유를 1:2 비율로 섞어주면 만들어집니다.
오나한 진쌍은 그냥 먹어도 좋고, 우유랑 섞거나 시원하게 얼음을 넣어서 먹어도 좋습니다. 또 음식재료 등에 넣어서 요리해도 좋겠죠.
개인적으로 그냥 먹는 건 심심해서 우유 넣어서 먹는 것도 좋았습니다. 차로 즐겨 먹을 수 있으면서 더욱 편한데요. 쌍화차 효능은 간에 좋아서 피로회복에 좋고, 혈액순환, 탈모예방, 체력향상, 기혈보강, 골다공증 개선 등의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참고로 쌍화차는 한약성분이 적은게 우리가 흔히 편의점에서 사먹는 음료로 분류되고요. 이렇게 한약제가 통으로 들어간 것이 진짜 한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로 더 주문해서 시골에 부모님에게 가져다 드리고, 몇병은 제가 먹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와디즈 펀딩 오나한 진쌍 쌍화차 :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51434
궁금하신 분은 링크를 참고하세요! 펀딩하기 눌러서 설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얼리버드는 설이후에 받을 수 있는 데, 배송예정일이 나오니 참고하시면 되요. 추가로 더 구매해서 이벤트도 응모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오나한에서 상품을 받아 직접 체험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