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맛집

신천 맥주집 피자파워 우연히 만난 유럽맥주 퀸즈에일

엔돌슨 2015. 9. 24. 07:00
반응형

 

신천 맥주집 피자파워 우연히 만난 유럽맥주 퀸즈에일

 

주말에 아는 형님이랑 신천에 괜찮은 곳에서 맥주나 한잔 하고 왔습니다. 시원한 맥주가 땡기길래 진한 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좋은  맥주로 한잔 하였습니다. 신천역 근처에 있는 엄마손 근방에 피자파워 라는 곳에서 피자와 함께 퀸즈맥주 한잔을 하였습니다. 우연찮게 신천 맥주집을 찾아 갔는데 맛좋은 유럽정통 맥주인 퀸즈 에일이 판매되고 있더군요. 더구나 퀸즈에일 맥주는 전용맥주잔에 마셔야 맛있다고 맥주집에 전용 맥주잔이 비치되어 있더군요. 좋았습니다.

 

전에 유심히 보았는데, 퀸즈에일 맥주는 상면 발효 효모로 고온(15~25도)에서 짧게 발효 시킨 맥주로 우리가 아는 하면 발효 효모로 저온 (8~15도) 발효 시킨 라거맥주와 달리 깊고 쌉쏘롬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래서 퀸즈에일 맥주를 맥주집에서 주는 전용잔에 부운 후 상온에서 3분후면 에일향이 더욱 진하게 퍼지게 됩니다. 꼭 잔에 따른 후 이야기좀 하다가 진한 향꽃이 피어나는 3분후 먹으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그러니 살짝 있다가 향이 피어난뒤 먹으니 더 좋더군요.

 


 


 

토/일요일 주말에 시원한 퀸즈에일 맥주 한잔을 즐겨 보았습니다. 100% 아로마홉의 깊은 향이라 에일맥주는 깊은 맛이 나더군요. 신천역 근처의 피자타워에는 퀸즈에일 맥주를 전용잔에 판매하고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2층에 있는 피자타워에 들어서서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가 보여지네요. 번개모양의 아이콘이 "힘을 내요 슈퍼파워~"라고 불러 주는 거 같네요.

 



아는 형님네 가족과 함께 같이 피자와 술안주, 그리고 퀸즈에일 맥주를 한잔 하였습니다. 깔끔하고 좋은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고 세련된 분위기에 스크린 상영까지 하고 있네요.

 



주문하려고 보니, 아래에 QUEEN'S ALE 퀸즈에일 맥주가 아래에 보이네요. 빨강색으로 된 퀸즈에일 맥주가 제가 좋아하는 아로마홉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일맥주입니다.

 


 



주문한 안주는 빠네 파스타 브런치세트, 메가 토핑 피자, MEGA 치즈피자, 피자파워 신제품, 그리고 퀸즈에일 병맥주 3개를 시켰습니다.

 


메가토핑 피자

 

감자랑 특제소스가 발라진 떡복이, 셀러드, 꿀과 함께 먹는 고르곤졸라 피자

 


MEGA 치즈피자

 

이건 제가 제일 좋았는데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 담겨져 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QUEEN'S ALE (퀸즈에일) 병맥주 입니다.

 


맥주는 역시 전용잔에 먹어야 제맛 아닐까요?

퀸즈에일 맥주만 이렇게 전용잔을 주더라고요. 그래서 맥주의 향이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었나 봅니다.

 

 



맥주 먹기 전에 사진 한컷!

 

에일맥주을 먹기 전에 3분정도 기다리면 기가 막힌 타이밍으로 차가운 병에 갇혀 있던 아로마가 완벽하게 피어오르게 됩니다. 이때 마셔주면 더욱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죠.

 

 


감자스틱과 특제소스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오른쪽에 있는 메가토핑 피자에는 다양한 안주거리와 맥주랑 딱 맛더군요. 고르곤졸라 피자랑 꿀 찍어 먹으면서 퀸즈 에일맥주를 한잔 하고 간만에 이야기도 하구요.

 



 

맥주의 거품이 예술입니다. 사실 퀸즈에일의 도수는 5.4도로 여자들이 먹기에는 조금 쌜 수 있습니다. 남자들이야 맥주쯤이야 하지만 보통 맥주가 4도 안팍인 걸 생각하면 5.4도의 도수를 보면 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럽의 맥주 고향인 덴마크와 함께 합작한 맥주인 만큼 전통 에일맥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에는 먹어보시면 공감을 하실 겁니다. 쌉쏘롬하면서 진한 에일 맥주의 향이 전 좋았습니다.

 



 

이건 피자 전용 포크로 삼지창처럼 큰 포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메가 치즈피자를 들 때도 일반포크와 달리 잘 들 수 있죠~

 


 

아는 형님이랑 같이 주말에 한잔 하니 기분이 좋네요. 안주로 피자를 먹으면서 기분 좋게 달리고 있습니다.

 


메가 치즈피자랑 궁합이 제일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치즈가 가득 들어 있어서 안쪽이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퀸즈 에일맥주의 쌉쏘로운 맛에 안주로 딱히 였네요.

 



맥주집의 피자파워의 전반적인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안쪽 테이블이라 가족단위지만 많은 인원이 앉아서 즐길 수 있었습니다.

 

 


꼭 한번 퀸즈 에일 맥주를 먹어 보라고 권해 보고 싶네요. 향이 정말 진해서 유럽에서도 인정한 맛이죠. 덴마크 기술 제휴로 퀸즈에일 맥주가 탄생한 만큼 정통 에일 맥주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운이 좋아서 사장님을 통해서 신제품을 미리 맛볼 수 있었는데요. 퀸즈에일맥주와 함께 하는 피자파워의 신제품을 먹으면 에일맥주 1명을 시키면 1명을 더주는 행사를 곧 한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맥주에는 피자안주로! 한잔 하시고요. 신제품 피자도 맛보고 향이 진한 에일맥주 원플러스원으로 한병 더 마셔보는 기회도 가져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맥주의 풍부한 향을 맛볼 수 있었던 에일맥주 맛보라고 꼭 한번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