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48

구글포토 무제한 백업, 이제는 유료화 대책 3가지 방법 (구글 픽셀폰1, 개인NAS) 구글포토 무제한 백업 가능하는 구글픽셀폰1 6월 1일부터 구글포토가 유료화 됩니다. 이제 더이상 구글포토 무제한 백업을 공짜로 할 수 없습니다. 그럼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실적인 3가지 방법을 고민해봤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구글 픽셀폰 1세대를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해외직구로 구글픽셀1(Original Unlocked Google Pixel 5.0 Inch Quad Core Single SIM 4G LTE 4GB RAM 32GB/128GB ROM Android Mobile Phone)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구글 픽셀1 을 구매하는 방법은 중고나라, 아마존, 알리익스프레스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배대지가 귀찮아 아마존보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문제는 구글픽셀1은 모두 중고폰이라는 것.. 2021. 4. 28.
사방에서 들려 서라운드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필수 로지텍 G933s 사방에서 들려 오는 서라운드 7.1 게이밍 헤드셋 로지텍 G933s 리그 오브 레전드(=롤) 음성채팅을 하면서 즐기거나 파밍 하면서 배틀그라운드 헤드샷 하는 순간, 오버워치 수송선을 목적지까지 이동시켜 점령했을 때 우리는 쾌감을 느낍니다. 특히 여러 명이 게임을 할 때는 게이밍 헤드셋이 꼭 필요한데요. 쓸만한 게이밍 헤드셋이 무엇이 있을까요? 특히 FPS 게임은 사운드로 적의 위치를 확인하여야 하는데요. 배틀그라운드를 주로 즐기면서 로지텍 G933s 무선 게이밍헤드셋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배그하시는 분이라면 고성능 헤드셋을 선호하시는데요. 로지텍 g933s 모델은 기존 사용하던 모델과 비교하면 7.1 서라운드로 입체적인 음향을 즐기게 DTS Headphone:X 2.0 을 지원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그 외.. 2021. 4. 26.
편리한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X Anywhere 3 편리한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 마우스 로지텍 MX Anywhere 3 장시간 사용해도 그립감이 우수하여 생산적인 사무용 마우스로 좋은 로지텍 MX Anywhere 3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태블릿, 컴퓨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블루투스 마우스로 모두 제어할 수 있고 쉽게 페어링 스위칭을 할 수 있는 이지스위치의 편의성에 만족하게 되는데요. 작업환경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조합으로 구성하고 맥OS 및 윈도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까지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Magic Mouse 가 있어 옵션 설정이 가능하지만, 로지텍의 Logitech Options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사용자에 맞는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애플 iOS 호환성이 좋아 맥북의 마우스로도 좋고 3개의 블루투.. 2021. 4. 23.
공기청정기에 인공지능센서를 더하면? 미리 알아채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우리집 인공지능센서로 항상 쾌적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이제 인공지능이 쓰이지 않는 가전제품은 바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Ai를 이용한 기술이 많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알아서 판단해서 척척해주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처럼 말이죠~ 그런데 여기에 인공지능센서를 두면 더 빨리 우리집 공기를 각각 구역별로 쉽게 파악할 수 있어 좋은데요.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후기로 인공지능센서까지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해요. 야식이 생각나는 오늘 같은 밤! 라면은 참지 않아야죠! 요리중에 공기청정기 틀게 되면 필터가 빨리 망가진다고 하던데요. 그래서 끄기도 하는데요. 공기청정기 필터관리를 위해서 조금 신경을 써야 할 부분인데요. 문제는 요리를 끝내고 환기를.. 2021. 4.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