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25

75인치, 65인치 TV 인치별 구매 직구 팁 75인치, 65인치 TV 인치별 구매 직구 팁 6년이 지났을까? 신혼부부때 구매한 TV가 고장이 났습니다. 메인보드와 전원부가 고장이나서 TV가 켜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거 급하게 TV 구매를 위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는 55인치, 65인치 TV가 대세였다면, 이제는 75인치까지 큰 사이즈의 TV가 전성기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경제적인 것은 65인치 사이즈의 TV 인데, 여유가 된다면 75인치 TV를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해외직구 최저가 TV 종류별 가격대 살펴보기 아무래도 가격대가 60만원대부터 250만원대까지 인치와 OLED, QLED 디스플레이에 따라서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그래도 주워들은 것은 TV도 해외직구로 구매하면 저렴하다고 하는 데, 얼마나 저렴할까 알아보세요. 75인.. 2019. 4. 30.
LG G8 씽큐 손바닥 에어모션 사용법 LG G8 씽큐 손바닥 에어모션 사용법 G8 스마트폰에 마법 기능인 에어모션과 핸디아이디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용법은 어렵지 않게 점점 업데이트되어 이제는 익숙합니다. 무엇보다 손대지 않고도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는 방법이 생겼다는 것은 정말 신기합니다. 핸드아이디는 손바닥을 가져다 대면 잠금해제가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다른 정맥을 이용한 생체인식 기술로 보안성이 높습니다. LG G8 ThinQ는 정맥 지도를 만들어 손바닥 안에 정맥의 위치, 모양, 굵기로 사용자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Hand ID 등록 과정을 거쳐 손쉽게 손대지 않고도 스마트의 잠금해제와 앱 실행 및 조작이 가능하게 해 줍니다. 그럼 LG G8 씽큐의 마법 기능인 에어모션과 핸드아이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 G8 .. 2019. 4. 29.
미세먼지 측정기 구매 프롬알데히드 미세먼지 측정기 저렴한 가격에 미세먼지 측정기가 없을까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또 미세먼지 뿐 아니라 프롬알데히드 등의 오염물질도 측정이 가능하여 다방면에서 사용가능한 미세먼지 측정기입니다. 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에 PM1.0 ~ PM2.5 까지 미세먼지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해외직구로 구매하였고, 많이 구매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미세먼지 측정기 구매링크 : https://qoo.tn/AORmVQ/Q107578318 [19,200원](▼5%)[Ageruisi]황사미세먼지측정기/ 칼더 공기질측정기 / PM2.5 포름알데히드 측정 / LED 스크린/ 실내용 미세먼지측정기 / 미세먼지측정기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황사미세먼지측정기/ 칼더 공기질측정기 / PM2.5.. 2019. 4. 29.
아이나비SPORTS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개봉기 아이나비 SPORTS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개봉기 좀 튼튼하고 A/S 걱정없는 전동킥보드 없을까? 전동킥보드 구매할 때 가장 고민스러운 것이 바로 구매 후부터 관리되어야 하는 배터리와 고장에 대한 걱정이었습니다. 국내에서 AS가 가능하면서 프리미엄 전동킥보드로 출시된 아이나비 SPORTS 전동킥보드 로드기어를 써보았습니다. 튼튼하고 승차감을 높인 전후륜 서스펜션으로 지면의 충격을 완화시켜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아이나비SPORTS 전동킥보드 로드기어 스펙을 보면, 최대 55Km 주행이 가능하며, 정격 500W(최대출력 1000W)의 고성능 모터를 탑재하여 15도 경사 오르막도 쉽게 오르는 등판력이 좋은 전동킥보드입니다. 그럼 이번에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제품 아이나비의 전동킥보드인 로드기어의 개봉기입니다. .. 2019. 4. 25.
반응형